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핵쟁이 사냥결과보고2
글쓴이
붕탁나이트
추천
13
댓글
3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788
  • 2018-06-22 05:20:55
  • 121.179
							

요즘 갤 불타는거 왜이리 적냐 심심하다. 좀더 불타라 시바것들아.
불타는걸 기원하기위해서 핵쟁이 박제 시작한다.

ATOMIC PICKLE
국적불명
VR유저
복사핵사용
특이사항: 퍼블릭월드에서 전라여캐로 딜도를 든채로 풍기문란행위 다수
딜도를 다른사람에게 권하기도 함.

THESNOWFOX_
국적불명
차렷충
복사핵사용
특이사항: 퍼블릭월드에서 다수의 복사된 아바타 자랑질 보는사람입장으로는 눈은 즐겁다.

[RMC] DAVONXP
국적 영어권
차렷충
복사핵사용
특이사항: 영어를 잘한다. 성격은 착한편이다. 테러행위는 발견못함. 조용한편

KLOUT
국적불명 영어권추정
차렷충
복사핵사용
특이사항: 퍼블릭월드 테러를 즐긴다. 소리가 큰아바타 다수보유.

LoliGentleman
국적 영어권
VR유저
복사핵사용
특이사항: 신기한 로리아바타를 많이 가지고 있다.

LILANNAALEX
국적불명
차렷충
복사핵사용
특이사항: 퍼블릭월드 테러행위 다수감지

GOODKWYJJ 0824
국적 한국
차렷충
추가모드사용/복사핵사용
특이사항: 스팀유저, 퍼블릭월드테러 행위 다수

일본어 시발
국적 한국 시발
차렷충 개새끼
퍼블릭월드 테러리스트 시발것 개새끼
특이사항: 이 개새끼는 핵쟁이는 아니지만 리스트에 올리는건 테러행위 때문이다.
이새끼 친구들이 근처에 있으면 사운드 이펙트테러를 절제하는 모습을 보여주지만
자기혼자 퍼블릭월드(lag free box)에서는 존나 날아다니면서 미친 개나발을 불어대는 좆같은 모순덩어리이다.
좆같아서 데스건으로 참교육을 해줬다.
개새끼......
이글을 읽는사람중에 저새끼가 친구라면 머갈통을 후려주자.

러시아어
국적 슬라브권
VR유저
복사핵사용
특이사항: 여왕벌/스팀유저/이새끼는 내가 따라다니면서 핵쓰지마라고 말하니깐 나를 강퇴투표했다. 정치짓을 잘하는걸보니 근처에 보빨러들이 많다.

러시아
국적 슬라브권
VR유저
복사핵사용
특이사항: 위에있는 러시아년 똘마니이다. 퍼블릭월드 사운드테러 이퍽트테러를 즐기는 보빨러이다.

아까 러시아년이 다른아바타로 바꾼모습이다.

시발년 머갈통에 데스건을 싸버렸다. 데스건맞고 홍콩 가버린모습.

앞으로는이런실수를안하도록하겠습니다
국적 한국
추가모드사용/복사핵사용
특이사항: 퍼블릭월드 테러행위 사운드테러 이퍽트테러
뇌피셜이지만 란 이새끼가 새계정으로 활동하는듯 하다.
란 개새끼야!

깔쌈하게 슛~

- dc official App
음료 2018.06.22 05:25:26
긴긴 지는 데스건 써대면서 핵쟁이 욕하는건가 2018.06.22 05:29:44
붕탁나이트 ㄴ부갤주도 데스건 쓸텐데? - dc App 121.179 2018.06.22 05:31:38
긴긴 와! 부갤주! 와! 내로남불! 2018.06.22 05:32:45
붕탁나이트 ㄴ꼬우면 아시죠?? - dc App 121.179 2018.06.22 05:33:16
음료 2018.06.22 05:35:04
음료 2018.06.22 05:35:13
MANKALO 이미 데스건 연구 끝나서 지움ㅇㅇ, 남한테 데스건쏜다고 한적은 있지만 도미네이터밖에 쓴 적 없다 2018.06.22 05:35:37
MANKALO 근데 핵쟁이새끼들 정의구현한건 칭찬해 ^^ 2018.06.22 05:37:42
아델리펭귄 2018.06.22 05:42:02
ㅇㅇ 핵쟁이 새끼들한테 쏘는건 합법 인정해주자 112.152 2018.06.22 05:43:15
음료 ㄴ그래도 불법아닌가 - dc App 2018.06.22 05:43:36
ㅇㅇ ㄴ 사람마다 다르겠는데 나는 저런새끼들한테 쏘는건 씹찬성 112.152 2018.06.22 05:44:37
Gloryman ㅋㅋㅋ 정의의 데스건 참교육 오졋따 2018.06.22 05:46:16
긴긴 근데 위에보면 핵도 안쓰고 lag free box에서 화려한 아바타 써댔다고 데스건 쓰는거 보면 초큼 ㅎㅎ 2018.06.22 05:46:32
치요키 당신이 브갤의 배트맨입니까 2018.06.22 05:47:03
긴긴 데스건 가졌다고 지가 뭐라도 된거처럼 생각하는걸로밖에 안보임 2018.06.22 05:47:05
음료 ㄴ옳소! - dc App 2018.06.22 05:48:43
MANKALO 핵쟁이한테 쓴건 괜찮은데 그냥 테러아바타 쓰는애들은 블락하면 되는건데 굳이 데스건 쏴야하는지는 의문이네 2018.06.22 05:48:51
ㅇㅇ ㄴ 이건 맞는말인거 같다 112.152 2018.06.22 05:49:20
ㅇㅇ 얘 제팬타운에서 아바타 맘에 안든다고 데스건 쏴재끼던 앤데 여기서 정의의사도마냥 이러는거보니 극혐이네 - dc App 117.111 2018.06.22 05:54:16
아델리펭귄 그냥 복사쟁이랑 강제로 머리에 헬멧소환하는 놈들만 잡아줘 2018.06.22 05:54:36
이새끼 나의 개소리를 봤나보네 ㅋㅋㅋ 218.209 2018.06.22 05:55:27
음료 ㄴ 이새끼 본인등판 또했넼ㅋㄲㅋ - dc App 2018.06.22 05:58:00
ㅇㅇ 왜 굳이 데스건 티를 내는걸까? 175.223 2018.06.22 06:18:34
히토리봇치 아이고 감사합니다 182.226 2018.06.22 06:20:11
ㅇㅇ 꺼ㅡ어억 121.136 2018.06.22 13:11:33
기무대띠 심연을 들여다보면 심연도 당신을 볼 수 있다 2018.06.22 13:22:21
programer 님 닉넴 알려주세요 친구가없어서 슬퍼요.. - dc App 223.38 2018.06.22 15:47:52
23213 zzzzzzzzzzzzzzzzzzz 나도 있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1.247 2018.06.25 02:57:52
음냐 근데 저거 파란닉 어캐 보는거임? 안티핵 같은거 필요하나 - dc App 222.233 2018.06.25 03:40: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6125 일반 브알 아무리해봐도 멀미는 안나네 1 울테 2018-08-01 0
36124 일반 와ㅆ 키넥트 v2 usb 호환성 미쳐버리것네 6 ㅇㅇ 175.196 2018-08-01 0
36123 일반 우콘 단점 Luche 2018-08-01 0
36122 일반 큭큭좋은생각이떠올랐다 6 애플치즈 2018-08-01 2
36121 일반 근데...솔직히 그래도 우콘보단 미코가 귀여움 4 ㅇㅇ 121.139 2018-08-01 0
36120 일반 볼륨 해결했다... 8 Luche 2018-08-01 2
36119 일반 vr ㅋㅋ시점실시간으로바뀌니까 멀미나죽을거ㅏㅌ음 5 dd 59.14 2018-08-01 0
36118 일반 부랄쳇 게임소리를 줄일수있음? 9 카디아. 2018-08-01 0
36117 일반 유튜브 영상에서 맨땅에서 땅속으로 들어가거나 공중으로 올라가는거 5 Raimiz 2018-08-01 0
36116 일반 우콘이 신발 바닥에묻히는거 해결햇다 12 마요릭 2018-08-01 0
36115 일반 검꽂혀있길레 서있어봤음 4 모닥불 14.55 2018-08-01 1
36114 일반 님들아 3 감자국. 2018-08-01 0
36113 일반 퍼블릭용 우콘이 넣었음. 1 빠쓰 2018-08-01 0
36112 일반 댄스 월드 왔던 사람들에게 질문 14 Luche 2018-08-01 0
36111 일반 우콘이 머리 귀엽네 Red.Coco 2018-08-01 0
36110 일반 혹시 우콘이 나처럼신발이 바닥에 들어가는현상있는사람있니 3 마요릭 2018-08-01 0
36109 일반 블렌더 본 관련해서 질문좀 ㅇㅇ 221.164 2018-08-01 0
36108 일반 우콘이 개조는 좀 애매한거 같다 Luche 2018-08-01 0
36107 일반 폴리곤 수 어케 줄여요? 2 ㅇㅇ 211.179 2018-08-01 0
36106 일반 애니메이션 안겹치게하는 방법좀 알려주오.. 살려줘 125.142 2018-08-01 0
36105 일반 vr 소리 깨지는 건 hdmi 포트 문제인가? 4 마리 2018-08-01 0
36104 일반 ㅁ코의 시대는갓다 1 강나다 116.46 2018-08-01 0
36103 일반 애들아 우콘이 게임내에선 원래 이렇게 저폴리로보이나? 4 마요릭 2018-08-01 0
36101 일반 크흑 제가 ㅄ이었습니다 ㅇㅇ 39.116 2018-08-01 0
36100 일반 VR만 그래픽카드에 꼽고 어떻게 VR챗함? 5 ㅇㄴㅇㄴ 221.141 2018-08-01 0
36098 일반 머 해야 아바타 내꺼 올릴 수 있음? 3 ㅇㅇ 73.11 2018-08-01 0
36097 일반 브얄챗 댓글중 ㄱ충들은 걸러야함 2 러닝머신러닝 2018-08-01 1
36096 일반 용팔이들 욕 괜히 먹는게 아님 3 ㅇㅇ 114.205 2018-08-01 0
36094 일반 캐릭터이상함.. 1 화가난다 112.140 2018-08-01 0
36093 일반 어제자 새댄스방 영상 2 ㅇㅇ 211.106 2018-08-01 2
36092 일반 신규 그래픽카드 칩셋 8월말에 발표안할 확률이 큼(요약O) 6 러닝머신러닝 2018-08-01 2
36091 일반 유니티에서 미코 사이즈 얼마로해야됨? 2 ㅇㄴㅇㄴ 221.141 2018-08-01 0
36090 일반 뉴비가 mmd파일 관련 질문 드려요 3 ㅇㅇ 211.49 2018-08-01 0
36089 일반 생각해보니 vr쳇 테러범들이 그나마 다행인게 4 ㅇㄴㅇㄴ 221.141 2018-08-01 0
36088 일반 만약에 usb포트가 고장난거면 어쩌지 7 ㅇㅇ 211.248 2018-08-01 0
36086 일반 방댕이와 웃고있는 커엽이들 2 김야기 2018-08-01 0
36085 일반 그래픽카드 10xx 사는건 8월 발표 이후에 사자 4 러닝머신러닝 2018-08-01 1
36084 일반 우콘 셰이프키 잠깐 확인해봄 9 하벤하이드 2018-08-01 0
36083 일반 컴맹들 컴터 질문 도와줌 26 러닝머신러닝 2018-08-01 1
36082 일반 어제 바이브 보호용 스킨 주문했는데 1 게럴드 2018-08-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