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여중생쟝 침대에 앉아서 MR쓰면되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754
  • 2018-06-22 03:57:53
  • 175.223





https://youtu.be/NdghhoQ720M
난 저렇게 침대에 앉아서 게임함
어차피 풀트래킹도 아니고
저댄할때도 침대에 앉아서 좌우 조금씩 움직이고 그러면됨
컨트롤러만 손에 잘맞고 앞으로 조금만 공간이 있으면 됨



그리고 회전되는 의자보다 회전 안되는 침대에 앉아서 하는게
현실 방향이 내가 어딘지 대략 짐작이 가서 더 안정적임
의자 회전되면 약간만 의자가 돌아가도 벽에 부딛히고 난리남






침대에 앉아서 해도 이렇게 간단한곡정도는 출수 있음 ...
좌우로 움직이는게 쪼금 힘들어서 그렇지 ....ㅠㅜ

김끄리 의자잇는데가 1미터밖에안댐?? 의자뒤로빼지도못하겟는데? 2018.06.22 03:58:50
러닝머신러닝 나랑 비슷하네 2018.06.22 04:00:21
Jatking 3x3이 넘는나로썬 그저.. 2018.06.22 04:00:44
춤만춰 2018.06.22 04:01:55
ㅇㅇ 침대 앉은곳 기준으로 책상까지 거리가 약 1미터 조금 더됨 그런데 침대에 앉아서 하면 못할정도는 아닌데 ... 좌우는 침대 길이만큼이라 넓고 ... 또 뒤로 공간도 있어서 힘들면 바로 누워버림 ... 175.223 2018.06.22 04:02:41
ㅇㅇ 영상이 왜 위로 가지 ... 175.223 2018.06.22 04:17:04
ㅇㅇ 책상을 90도 돌리고 문쪽이 등뒤로 가게하는게 낫지않음? 223.62 2018.06.22 04:21:36
ㅇㅇ ㄴ 내방은 그냥 이대로도 괜찮다고 느껴서 아래글에 여중생쟝 이 보고 생각해보라고 쓴건데 내가 불쌍한 사람이 된 느낌 ㅠㅡ 방작아 엉엉 175.223 2018.06.22 04:24:40
G군 감사합니다센세... 답은 침대플레이 Whisper Sheep 2018.06.22 04:25:30
BaRt 내 방이랑 완벽하게 똑같아서 놀랐네 주로 서서 하다가 힘들면 침대 앉고 어쩔땐 엎드려서 함 2018.06.22 06:59:40
BaRt 그런데 짤 아바타는 자작인가요 너모너모 귀여운것 2018.06.22 07:25:27
ㅇㅇ ㄴ 짤 아바타는 월드에도 있고 이 아바타를 쓰는 디스코드 방도 있어요 모델은 거기서도 배포해주시던데 175.223 2018.06.22 08:27: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0568 일반 브알챗 대표 캐릭 뭐뭐있음? 17 NAME_HORANG 2018-07-16 0
30567 일반 아이트래킹 수치값 조절하다가 도저히 답이 안보여서 그냥 빼버리고 업로드함 3 아루라테 2018-07-16 0
30566 일반 모델링 수정 커미션 받으시는 분 없나? 1 마리 2018-07-16 0
30565 일반 춤추니깐 토할꺼같아 5 치요키 2018-07-16 0
30564 일반 파티클 고수있음? 1 ㅇㅇ 121.162 2018-07-16 0
30562 일반 이모트 모션 만들어주는 커미션 비쌈? 1 ㅇㅇ 39.118 2018-07-16 0
30561 일반 니들 vr 접속할때 뭐라고 외침?? 13 ㅇㅇ 39.118 2018-07-16 0
30560 일반 오브젝트가 안 돌아가요 ㅇㅇ 70.48 2018-07-16 0
30558 일반 갑자기 월드 아바타가 안되는데 이거 뭐임? ㅇㅇ 112.161 2018-07-16 0
30556 일반 월드 트리거 만지다가 궁금한게 있어 6 ㅇㅇ 222.109 2018-07-16 0
30554 일반 아이트래킹이랑 입모션 넣으면 눈이랑 입이 흘러내리는데 2 히토리봇치 117.111 2018-07-16 0
30553 일반 디시에서 만들었던거 같은 미코캐릭터들은 저작권 안걸림? 5 ㅇㅇ 114.200 2018-07-16 0
30552 일반 파티클로 완장 만드는법 알아냇서 4 라그네아 2018-07-16 0
30551 일반 오늘 액세서리 재입고설은 Rla시민 2018-07-16 0
30550 일반 유니티/블렌더 쓸 줄 아는 갤럼들아 12 마리 2018-07-16 0
30549 일반 겜 존나열심히했네;;; 2 ㅇㅇ 175.122 2018-07-16 0
30547 일반 내일 바이브 오는데 컨셉 어케 잡아야 됨? 2 QdQ 125.182 2018-07-16 0
30546 일반 현 VR의 끝을 보고싶어서 바이브+트래커까지 갔는데 3 ㅇㅇㅇ 218.233 2018-07-16 0
30545 일반 좋은맘먹고 오큘터치 두개 팜 ㅂ44 211.186 2018-07-16 0
30544 일반 트래커 왔다! 게럴드 2018-07-16 0
30543 일반 바이브 트래커 아마존보다 싼곳없겠죠? ㅇㅇ 182.210 2018-07-16 0
30542 일반 부갤주랑 화해했다. 오해한게 있었음. 17 ㅇㅇ 221.155 2018-07-16 12
30541 일반 문어 mmd 모델 1 아델리펭귄 2018-07-16 1
30540 일반 낚시도 재밌네 6 ㅇㅇㅋ 14.42 2018-07-16 0
30539 일반 오큘터치 두개랑 센서한개랑 맞교환하면 누가 이득? 1 ㅂ44 211.186 2018-07-16 0
30537 일반 어제 신사에서 문어 아바타 봤는데 1 면요리좋아함 2018-07-16 0
30536 일반 97따리로 바이브 됨? 5 빅젖사랑꾼 2018-07-16 0
30535 일반 저댄뛰는칭구들 춤출때 좌우방향 어케함? 5 하벤하이드 2018-07-16 0
30534 일반 델mr 사신분있나요?? 어디서 사나요?? 8 ㅇㅇ 223.39 2018-07-16 0
30533 일반 Z170 세이버투스S 산 사람들이 승리자 아닐까 메롬 2018-07-16 0
30532 일반 스트리밍카메라만킨다고 동영상 녹화 안되는거지? 3 ㅇㅇ 211.106 2018-07-16 0
30531 일반 코옴퓨타 ㅁㅌㅊ? 8 메롬 2018-07-16 0
30530 일반 나는 아마 베이스 트래커 사기전에 먼저 해야할게 4 하벤하이드 2018-07-16 0
30529 일반 매터리얼 질문 5 ㅇㅇ 70.48 2018-07-16 0
30526 일반 vr못하니까 답답하다 1 Mutant 2018-07-16 0
30525 일반 안흥한갤 1 BLOCK_B 2018-07-16 0
30524 일반 바이브 입고알림어찌설정할수잇어 ? 1 selene 1.246 2018-07-16 0
30523 일반 키넥트 얼마함? 1 ㅇㅇ 211.36 2018-07-16 0
30522 일반 칼 제작중인데 잔상 질문 2 ㅇㅇㅇ 117.111 2018-07-16 0
30521 일반 혹시 케모노 일각 돌고래 아바타 잇는사람잇어? 12 Dochi 2018-07-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