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htc vive 설치 사용 후기
글쓴이
쉔가오랜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722
  • 2018-06-22 02:19:23
  • 117.111
							

일단 처음 살당시 아마존에서

바이브499달러 삼각대 45.95

달러에 샀다. 한화로 약 58만원!

엄청나게 싼것처럼 보이지만..ㅜ


배송비가 54000원정도

관부가세가 13만원정도 되시겟다.

그럼 두개합쳐서 딱 저가격이 나온다.

시발 존나 흑우였던거시다.

그리고 먼길 날아서 도착.

주문을 토요일 저녁에 했고

도착은 목요일 오후1시쯤 도착했다.

주말에 주문한 만큼 그만큼 늦게 도책한다.

모두 알아두자. 고민은 배송을 늦춘다는걸...

여튼 바이브를 쾌적하게 하기위해 공간만들기

작업을 시작함. 즉? 대청소다

방도 좁고 짐이 많아서 잡동사니들을 정리할때가

온것. 책도 좀 버리고 상자에 들어있는것들도

정리...


배가 고장난거 분해해서 가지고 논것...


수리는 불가했다...

psp 찾음 ㅋ

이건 왜있는거지.. ?

기념품으로 들고왔었나보다.

시발 ㅋㅋㅋㅋㅋㅋㅋ 추억 돋네

플로피디스크와 고대의 머그게임cd다.

호우! 구석에서 또찾음.

얼추 대 정리겸 공사가 끝나니 저녁....

본격적인 설치를 시작한다.

대품 구성품들... 미리미리 컨트롤러는 충전.

아참 아마존에서 사면 무려 콘센트가 11자니까

똥그라미로 변환해주는걸 사두자. 다이소

10시에 닫아서 편의점에서 비싸게주고삼...

베이스스테이션 2개 본체 컨버터같은거에 1개

총 3개들어간다. 참고해라.

방 구석 대각선에 좌우로 설치

삼각대 개편하다. 뭘 나사박고 그럼 걍 달고

쭉 올린다음 각도랑 방향만 조절해주면 끝.

이 다음 사진은 새벽 4시반까지

즐기느라 없다...

사용 소감을 얘기해주자면...

내 안경 알이 좀 큰대도 딱 들어가서 쾌적함.

컨트롤러 조작법이 좀 불편한듯 하지만

계속쓰니 딱히 모르겟드라...

센서는 좁은 방임에도 인식이 존나 잘된다.

난 노트북으로 i7 6세대에 gtx1060 3gb

렘이 8기가로 조금 딸리지만 의외로 쾌적하게

잘했다. 사람존나 많은곳만 피해라...

간간히 vr로딩창과 컨트롤러가 보이지만 이건

pc가 존나게 곶통스러워할때 나는듯하다...

노트북 전용쿨러도 같이 돌렸것만

너무 장시간하면 발열은 피할수없는듯

뭐 생각보다 무난하게 쓴듯...

아마존에서 사면 궁에 에디션이니

다양한 특별판들이 존재하던데 난 잘 산듯하다.

아무래도 그클럽이 아니라 배대지 직구라서

그럴지도... 방 좀 좁아도 잘된다.

그래서 메챠쿠챠 마작하고 쓰다듬고

가슴만졌다. 다음엔 비트세이버를 사서

그거나 해야즹

vr최고! 어예 타노시~!

- dc official App
OXFORD 직구제품이 정품가격과 비슷해지는 기묘한 상황 - dc App 2018.06.22 02:20:26
쉔가오랜 삼각대 빼도 정품과 가격차이 10만원정도밖에 안남 관부가세가 존나 크리티컬임 544달러에 122달러 붙는다. 도둑놈새끼들 시발 - dc App 117.111 2018.06.22 02:22:43
Jatking 흑우.. 정발판사면 두시간이면집에도착하는데.. 2018.06.22 02:35:22
쉔가오랜 넘나 슬펏다고 한다... ㅜㅜ - dc App 117.111 2018.06.22 02:35: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592 일반 마이너갤은 혹시 글삭한번에하는거없어? 5 마요릭 2018-07-19 0
31590 일반 나도 트래커 갖고싶다 가사이_유노 2018-07-19 0
31589 일반 블렌더에서 풀트래킹 옵션키면 머가다른거? 6 하벤하이드 2018-07-19 0
31588 일반 VRChat 시작한 뒤로 찍은 스크린샷 모음 9 아사트루 2018-07-19 3
31587 일반 VRCHAT 인싸들에게 수출근황 9 음료 2018-07-19 4
31586 일반 평일아침에 vrc하면서 느끼는점 2 1 59.31 2018-07-19 0
31585 일반 키넥트 v2로 거리랑 높이 추천좀 2 ㅇㅇ 211.36 2018-07-19 0
31584 일반 오늘 유니티 처음 만져본 겔럼이 질문하나합니다 디딩딩디 125.184 2018-07-19 0
31583 일반 바이브 폼 아는사람 6 boogleboogle 2018-07-19 0
31582 일반 어제 오늘 일상 2 치요키 2018-07-19 1
31581 일반 키넫트 쓰는사람들 막 회전값있는거 찾는다고 무브봉삿섯자나 6 ㅇㅇ 182.210 2018-07-19 0
31579 일반 후원 15만원 들어왔다 5 MANKALO 2018-07-19 0
31577 일반 저댄방 평소에 사람 원래없음? 12 1 59.31 2018-07-19 0
31576 일반 VR없이 하니깐 재미없네 1 59.31 2018-07-19 0
31575 일반 휴대폰 vr컨트롤러로 쓸 수 있대서 Trinus Hand인가 받아봤는데 1 ㅇㅇ 59.25 2018-07-19 0
31573 일반 메쉬랑 본 합치는것도 커미션 받나? 7 ㅇㅇ 152.149 2018-07-19 0
31572 일반 생각해보니 베이스스테이션 2개면 충분하지? 2 [천유] 2018-07-19 0
31571 일반 오큘사면 댄스방은 가지마라 3 Luche 2018-07-19 0
31570 일반 모델얻고싶은데 비번걸려잇누 6 ㅇㅇ 210.2 2018-07-19 0
31569 일반 오큘 vs 바이브는 그냥 취향차이? 6 울테 2018-07-19 0
31568 일반 다이소 실내화 고민 2 댕타 2018-07-19 0
31567 일반 ㅋㅋㅋ난 화질땜에 오디세이산거임 3 애플치즈 2018-07-19 0
31565 일반 아바타 팔길이랑 내 팔기이랑 안맞는거 아리수챤 2018-07-19 0
31564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판다 6 Luche 2018-07-19 0
31563 일반 이 흑우새끼들아 애초에 바이브를 샀으면 됐잖아 5 ㅇㅇㅇㅇ 218.233 2018-07-19 0
31562 일반 오늘 아침점호 못가겠다 1 러프멜 2018-07-19 0
31561 일반 옷 바꾸고 다리길이 풀트래킹 할때 이상한점 없게끔 줄이는거 커미션 비용은 ㅇㅇㅇ 218.233 2018-07-19 0
31560 일반 1일2회 9 휴학백수 2018-07-19 0
31559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211.59 2018-07-19 0
31558 일반 일본 트래커 21일 입고예정 5 Luche 2018-07-19 0
31556 일반 안될거라고 생각하고 메일 보내기는 했었는데 11 엘에르엘 2018-07-19 0
31555 일반 캐릭터 자체발광 우째하는거시야아 5 ㅇㅇ 182.231 2018-07-19 0
31554 일반 어제 아침체조 후 재미께 노랏다.jpg(스압) 꼬마키` 2018-07-19 0
31553 일반 저댄방에서 너무 미안할때 2 엘에르엘 2018-07-19 0
31552 일반 ㅋㅋㅋㅋㅋ외국인 vr챗방송 개웃기네 2 개즙 2018-07-19 0
31551 일반 업로드 되는거 확인했으니 애플치즈 2018-07-19 0
31550 일반 캐릭터 팔 길이 줄이는거 어렵냐? 1 아리수챤 2018-07-18 0
31549 일반 밤에 멍때리면서 만들었는데 어떻게 만들었는지 기억이 없다.. 2 히토리봇치 182.226 2018-07-18 0
31548 일반 업로드하려는데 이건 또 무슨 에러야 갸아아아악 4 dd 182.231 2018-07-18 0
31546 일반 옷에 본하나도없는거 본만들기 힘듬? 8 하벤하이드 2018-07-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