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htc vive 설치 사용 후기
글쓴이
쉔가오랜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722
  • 2018-06-22 02:19:23
  • 117.111
							

일단 처음 살당시 아마존에서

바이브499달러 삼각대 45.95

달러에 샀다. 한화로 약 58만원!

엄청나게 싼것처럼 보이지만..ㅜ


배송비가 54000원정도

관부가세가 13만원정도 되시겟다.

그럼 두개합쳐서 딱 저가격이 나온다.

시발 존나 흑우였던거시다.

그리고 먼길 날아서 도착.

주문을 토요일 저녁에 했고

도착은 목요일 오후1시쯤 도착했다.

주말에 주문한 만큼 그만큼 늦게 도책한다.

모두 알아두자. 고민은 배송을 늦춘다는걸...

여튼 바이브를 쾌적하게 하기위해 공간만들기

작업을 시작함. 즉? 대청소다

방도 좁고 짐이 많아서 잡동사니들을 정리할때가

온것. 책도 좀 버리고 상자에 들어있는것들도

정리...


배가 고장난거 분해해서 가지고 논것...


수리는 불가했다...

psp 찾음 ㅋ

이건 왜있는거지.. ?

기념품으로 들고왔었나보다.

시발 ㅋㅋㅋㅋㅋㅋㅋ 추억 돋네

플로피디스크와 고대의 머그게임cd다.

호우! 구석에서 또찾음.

얼추 대 정리겸 공사가 끝나니 저녁....

본격적인 설치를 시작한다.

대품 구성품들... 미리미리 컨트롤러는 충전.

아참 아마존에서 사면 무려 콘센트가 11자니까

똥그라미로 변환해주는걸 사두자. 다이소

10시에 닫아서 편의점에서 비싸게주고삼...

베이스스테이션 2개 본체 컨버터같은거에 1개

총 3개들어간다. 참고해라.

방 구석 대각선에 좌우로 설치

삼각대 개편하다. 뭘 나사박고 그럼 걍 달고

쭉 올린다음 각도랑 방향만 조절해주면 끝.

이 다음 사진은 새벽 4시반까지

즐기느라 없다...

사용 소감을 얘기해주자면...

내 안경 알이 좀 큰대도 딱 들어가서 쾌적함.

컨트롤러 조작법이 좀 불편한듯 하지만

계속쓰니 딱히 모르겟드라...

센서는 좁은 방임에도 인식이 존나 잘된다.

난 노트북으로 i7 6세대에 gtx1060 3gb

렘이 8기가로 조금 딸리지만 의외로 쾌적하게

잘했다. 사람존나 많은곳만 피해라...

간간히 vr로딩창과 컨트롤러가 보이지만 이건

pc가 존나게 곶통스러워할때 나는듯하다...

노트북 전용쿨러도 같이 돌렸것만

너무 장시간하면 발열은 피할수없는듯

뭐 생각보다 무난하게 쓴듯...

아마존에서 사면 궁에 에디션이니

다양한 특별판들이 존재하던데 난 잘 산듯하다.

아무래도 그클럽이 아니라 배대지 직구라서

그럴지도... 방 좀 좁아도 잘된다.

그래서 메챠쿠챠 마작하고 쓰다듬고

가슴만졌다. 다음엔 비트세이버를 사서

그거나 해야즹

vr최고! 어예 타노시~!

- dc official App
OXFORD 직구제품이 정품가격과 비슷해지는 기묘한 상황 - dc App 2018.06.22 02:20:26
쉔가오랜 삼각대 빼도 정품과 가격차이 10만원정도밖에 안남 관부가세가 존나 크리티컬임 544달러에 122달러 붙는다. 도둑놈새끼들 시발 - dc App 117.111 2018.06.22 02:22:43
Jatking 흑우.. 정발판사면 두시간이면집에도착하는데.. 2018.06.22 02:35:22
쉔가오랜 넘나 슬펏다고 한다... ㅜㅜ - dc App 117.111 2018.06.22 02:35: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298 일반 다나와에서 견적짜고있는데 윈도우10 질문 5 하벤하이드 2018-07-30 0
35296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ㅇㅇ 110.70 2018-07-30 1
35295 일반 이제 곧 출시 8 boogleboogle 2018-07-30 0
35294 일반 파티클 본 하위에 넣은거 때문에 Scene창에서 위치 다르게 보이는거 3 아루라테 2018-07-30 0
35291 일반 점호할때 요즘은 체조도 안하고 구경만 하는사람이 엄청 늘어난거같음 3 ㅇㅇ 110.70 2018-07-30 5
35289 일반 아 손쓰고 싶다. 5 NAME_HORANG 2018-07-30 0
35287 일반 아조씨들 이거 해석쩜해주세여 7 ㅇㅇ 210.2 2018-07-30 0
35286 일반 망할 아빠가 VR있다해서 잠간 따라가봤는데 3 xegns 220.124 2018-07-30 0
35285 일반 트래커 조금씩 흔들리는건 크게 상관없더라 7 카디아. 2018-07-30 0
35284 일반 나는 뭐하는 걸까 3 밥카기전문셰프 2018-07-30 0
35282 일반 사면 흑우? 9 초견 2018-07-30 0
35281 일반 브이알 관리 어케함? 2 ㅇㅇ 122.32 2018-07-30 0
35280 일반 양심고백)녀자 만나면 엠알이 좋아여 바이브가좋아요 물어봄 10 초보자아 2018-07-30 4
35279 일반 maroon5 maps있는 저댄맵 어디더라 2 Yuin 2018-07-30 0
35278 일반 오큘이있는데 왜 쓰질 못하니 5 공배기 2018-07-30 0
35277 일반 컨트롤러 고장남.. 11 치요키 2018-07-30 0
35276 일반 이거 바이브트래커 맞음? 1 ㅇㅇ 210.2 2018-07-30 0
35275 일반 어제 테트리스춤 넘모 잼있었다 2 Shinbi 2018-07-30 0
35274 일반 춤출때 트래커 너무 흔들림 5 게럴드 2018-07-30 0
35273 일반 바이브 공홈 언제입고대요? 5 ㅇㅇ 223.62 2018-07-30 0
35272 일반 애기들 넘 커엽닽 3 초견 2018-07-30 0
35271 일반 윈도우 mr hp꺼 족구리냐? 6 달쓰래기 119.18 2018-07-30 0
35270 일반 9시30분 점호 연병장 #99731 꼬마키` 2018-07-30 0
35269 일반 이번에 만든 아바타 베이스옷이랑 베이스아바타 7 하벤하이드 2018-07-30 0
35268 일반 브앟챗 넘모 즐겁다 5 초견 2018-07-30 1
35267 일반 아침점호 풀방이라 못들어오는사람 들어오는법 2 댕타 2018-07-30 0
35266 일반 진짜 온 속이 뒤틀리는 것 같음 1 싸이킥유코 2018-07-30 0
35263 일반 동방역 배경음악 뭐임? ㅇㅇ 115.23 2018-07-29 0
35262 일반 출근한지 50분째 2 하벤하이드 2018-07-29 0
35261 일반 형들형들 7 ㅇㅇ 223.62 2018-07-29 0
35260 일반 어떤맵이던 20명넘어가면 버벅이는군 3 Luche 2018-07-29 0
35259 일반 파워에이드 시킴 10 가사이_유노 2018-07-29 0
35258 일반 유니티에 콜라이더가 적용이 잘 된 예를 알아보자 1 ㅇㅇ 175.223 2018-07-29 3
35257 일반 근데 키넥트 V2는 USB 컨트롤러 호환이 그리 중요함? 8 ㅇㅇ 117.111 2018-07-29 0
35255 일반 오늘 9시 체조반도 있나요? 2 xegns 220.124 2018-07-29 0
35254 일반 정원이 24명이라서 풀방 금방되네요 5 NAME_HORANG 2018-07-29 0
35253 일반 트래커 업데이트 뭔가 이상한데 5 러프멜 2018-07-29 0
35252 일반 미로 월드에서 무서운 아바타 쓰지말자... 1 AiryNyan. 2018-07-29 0
35251 일반 아 점호참여못했다 1 엘에르엘 2018-07-29 0
35250 일반 나도 6시30분 아침체조 처음으로 가봄 1 초보고양이 2018-07-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