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Hp MR 컨트롤러 교환하실분 찾습니다(R->L)
글쓴이
ㅇㅇ
추천
17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670
  • 2018-06-21 23:20:56
  • 223.62


안녕하세요.
아마존에서 HPMR 리퍼상품 구매하였는데 오른쪽 컨트롤러만 두개가 왔습니다
검색해보니 왼쪽만 두개 오신분도 꽤 많으시던데 혹시 교환하실 분 있으신가요?
일단 저는 서울대입구역 거주중이며, 근처나 지하철 닿는 곳에서 직거래 하고 싶습니다. (금요일에 경기도 오산->서울 이동하므로 중간에서도 가능합니다.)
커피숍 같은데서 직접 확인하고 교환하고 싶습니다. 게이밍 노트북은 준비되어 있으며 커피는 제가 사겠습니다 (....)
Vr 매니악 카페에도 글 올리고 싶은데 권한이 없어서 올릴 수가 없네요. 중매(?)서주시는 분께 롯데리아 햄버거 세트 기프티콘 드리겠습니다
관심 있으신분은 010 2860 5693으로 연락주세요

쓰담충 ㅠㅜ 2018.06.21 23:27:36
momo ㅋㅋㅋㄱㅋㅋㅋㅋㄲ 223.39 2018.06.21 23:27:52
카디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6.21 23:28:11
momo 너의 MR은... 223.39 2018.06.21 23:28:18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웃기네 183.103 2018.06.21 23:31:34
리메이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6.21 23:33:47
마카다미양 ㄹ데리아는 넘모하자넠ㅋㅋㅋ 맥으로 하즈아 2018.06.21 23:37:23
폴나레프 J가일 널 찾아 콘트롤러를 반드시바꾸겠다 175.223 2018.06.21 23:38:14
뿌잉뉴 ㅋㅋㅋㅋㅋㅋ 2018.06.21 23:46:15
Jatking ㅋㅋㅋㅋㅋ 2018.06.21 23:53:58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3.62 2018.06.22 00:04:43
음료 너의MR은.... - dc App 2018.06.22 00:08:10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110.70 2018.06.22 00:14:38
꼬마키` 흑우쉑 2018.06.22 00:26:14
ㅂㅎㅂㅈ 2018.06.22 00:36:17
차렷충아닌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06.22 00:38:25
꼬마키` 롯데리아? 씨발놈이네 2018.06.22 00:39:44
MANKALO 믿거 hp 2018.06.22 01:05:43
ㅇㅇ 중고나라에 왼쪽 2개 인사람 있더라 - dc App 175.223 2018.06.22 02:20:34
너숙청 레노버 사길 잘했다.. 2018.06.22 03:15:14
춤만춰 2018.06.22 03:36:04
mallin 2018.06.23 12:09:02
skein 오늘 도착했는데 r컨트롤러만 두개여서 이런 시x그러고 있었는데 나만 그런게 아니었잖아? 14.51 2018.06.26 15:18: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670 일반 키넥트 질문 좀 받아주라 3 꼬마키` 2018-06-24 0
22669 일반 vr회식햇는데 생각보다일찍깨네 3 꿀뚤 2018-06-24 0
22667 일반 유니티에서 재생할때 파티클이 재생이 안되는경우도있냐? 2 게임가드改二 2018-06-24 0
22666 일반 영어로 바꿔버린 멍청한넘을 위해 아이트래킹 영어로 뭔지 알려줘 1 ㅇㅇ 112.168 2018-06-24 0
22664 일반 맵 만드는거 질문 3 Karen 2018-06-24 0
22662 일반 모델링 시작한지 거의 1달 3 ㅁㅁ 175.223 2018-06-24 0
22661 일반 에니메이션 바닥에 박혀서하면 뭐가 잘못됨? 1 윾니티 182.230 2018-06-24 0
22660 일반 설마 키넥트 윈7 안됨? 1 카랑카람 2018-06-24 0
22659 일반 저댄 어려운 춤 못따라가는거 ㄹㅇ 다른사람이 보면 ㄹㅇ 웃길듯 1 댕타 2018-06-24 0
22656 일반 근데 저작권 조까 하고 사용해도 뭐 당할일은 없지않나? 6 댕타 2018-06-24 0
22655 일반 아바타 업로드 오류 이거뭐야 3 ㅇㅇ 182.225 2018-06-24 0
22654 일반 치마에 힘들게 cloth넣었는데 1 ㅇㅇ 218.147 2018-06-24 0
22653 일반 키넥트 2개 쓸수있으면 바이브보다 좋은거아니냐 3 ㅇㅇ 59.152 2018-06-24 0
22651 일반 완장 달아봤는데 6 ㅇㅇ 14.44 2018-06-24 0
22650 일반 저댄 김치아이돌노래는 다 어려운듯 2 댕타 2018-06-24 0
22649 일반 트래커 쓰고 ㄹㅇ 기술의 대단함을느낌 댕타 2018-06-24 0
22646 일반 VR만 사면 씹인싸될줄 알았는데 아니더라 7 ㅇㅇ 125.180 2018-06-24 0
22645 일반 조금은 불친절한 폴리곤제한푸는법 19 ㅇㅇ 121.143 2018-06-24 18
22642 일반 아바타월드이 하얀벽있다가 커푸 2018-06-24 0
22638 일반 cloth로 머리 풍성풍성 해보이게 보이는방법 아는사람~ 히토리봇치 117.111 2018-06-23 0
22637 일반 오늘 새벽에 수녀 아바타 만들었는데 CelesT 2018-06-23 0
22632 일반 그러고보니 일본친구한테 들은건데 6 MANKALO 2018-06-23 0
22629 일반 방금 트래커 3개 샀는데 일레임 2018-06-23 0
22625 일반 vr챗 일상 갤러리 1 A.ms 2018-06-23 0
22623 일반 VR기기 없는애들은 1 Luche 2018-06-23 0
22622 일반 브린이 이번엔 눈동자 질문드려요... 2 라임귤 2018-06-23 0
22620 일반 아바타 제작중인데 이놈에 폴리곤 빵꾸 때우느라 시간 다보내네.. 1 ㅇㅇㅇ?? 211.200 2018-06-23 0
22618 일반 바이브 입고좀 ㅇㅇ 115.41 2018-06-23 0
22616 일반 갠차는 3d 모델 있는데 업스려낭 1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3 0
22615 일반 맵 질문 1 Karen 2018-06-23 0
22614 일반 mr중고로사면 대충얼마얌? 3 주드래곤 2018-06-23 0
22611 일반 vr노숙자 1 casdadsvr 121.140 2018-06-23 0
22609 일반 혹시 손전등 만드는법 올라온강좌 있나용 3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3 1
22608 일반 아바타가 너무 사기라 대충찍어도 이쁨 1 애플치즈 2018-06-23 0
22607 일반 혹시 일곱개의 대죄 에스카노르 아바타 있는 월드있나요? 대죄 1.233 2018-06-23 0
22605 일반 이캐릭은머임? ㅇㅇ 49.143 2018-06-23 0
22602 일반 브알챗에서 가끔 듣는 노래인데 이거 2 Seolmyu 2018-06-23 0
22601 일반 지브리월드 계속 업뎃되나보네 2 중포 2018-06-23 0
22599 일반 vr챗때문에 주식팔아 바이브 산다 1 일레임 2018-06-23 0
22598 일반 맵제작 질문좀 1 ㅇㅇ 58.239 2018-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