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Hp MR 컨트롤러 교환하실분 찾습니다(R->L)
글쓴이
ㅇㅇ
추천
17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670
  • 2018-06-21 23:20:56
  • 223.62


안녕하세요.
아마존에서 HPMR 리퍼상품 구매하였는데 오른쪽 컨트롤러만 두개가 왔습니다
검색해보니 왼쪽만 두개 오신분도 꽤 많으시던데 혹시 교환하실 분 있으신가요?
일단 저는 서울대입구역 거주중이며, 근처나 지하철 닿는 곳에서 직거래 하고 싶습니다. (금요일에 경기도 오산->서울 이동하므로 중간에서도 가능합니다.)
커피숍 같은데서 직접 확인하고 교환하고 싶습니다. 게이밍 노트북은 준비되어 있으며 커피는 제가 사겠습니다 (....)
Vr 매니악 카페에도 글 올리고 싶은데 권한이 없어서 올릴 수가 없네요. 중매(?)서주시는 분께 롯데리아 햄버거 세트 기프티콘 드리겠습니다
관심 있으신분은 010 2860 5693으로 연락주세요

쓰담충 ㅠㅜ 2018.06.21 23:27:36
momo ㅋㅋㅋㄱㅋㅋㅋㅋㄲ 223.39 2018.06.21 23:27:52
카디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6.21 23:28:11
momo 너의 MR은... 223.39 2018.06.21 23:28:18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웃기네 183.103 2018.06.21 23:31:34
리메이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6.21 23:33:47
마카다미양 ㄹ데리아는 넘모하자넠ㅋㅋㅋ 맥으로 하즈아 2018.06.21 23:37:23
폴나레프 J가일 널 찾아 콘트롤러를 반드시바꾸겠다 175.223 2018.06.21 23:38:14
뿌잉뉴 ㅋㅋㅋㅋㅋㅋ 2018.06.21 23:46:15
Jatking ㅋㅋㅋㅋㅋ 2018.06.21 23:53:58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3.62 2018.06.22 00:04:43
음료 너의MR은.... - dc App 2018.06.22 00:08:10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110.70 2018.06.22 00:14:38
꼬마키` 흑우쉑 2018.06.22 00:26:14
ㅂㅎㅂㅈ 2018.06.22 00:36:17
차렷충아닌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06.22 00:38:25
꼬마키` 롯데리아? 씨발놈이네 2018.06.22 00:39:44
MANKALO 믿거 hp 2018.06.22 01:05:43
ㅇㅇ 중고나라에 왼쪽 2개 인사람 있더라 - dc App 175.223 2018.06.22 02:20:34
너숙청 레노버 사길 잘했다.. 2018.06.22 03:15:14
춤만춰 2018.06.22 03:36:04
mallin 2018.06.23 12:09:02
skein 오늘 도착했는데 r컨트롤러만 두개여서 이런 시x그러고 있었는데 나만 그런게 아니었잖아? 14.51 2018.06.26 15:18: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631 일반 아바타에 넣을 무기 모델을 구매하려고 햇는데요 3 싸이킥유코 2018-06-26 0
23630 일반 올때 메로나~ 림크 2018-06-26 1
23629 일반 VR chat 사이트에서 로그인하면 1 ㅇㅇ 182.225 2018-06-26 0
23628 일반 오브젝트질문있는데 스카블 39.120 2018-06-26 0
23627 일반 오늘 본 브얄챌 갤럼들 특징 7 싸이킥유코 2018-06-26 1
23626 일반 왼팔에 이식할거 추천좀 1 긴긴 2018-06-26 0
23625 일반 오큘도 풀트래킹 나올가능성잇음? 1 ㅇㅇ 14.32 2018-06-26 0
23624 일반 갤월드쳐도 왜안나오냐 3 캬데루 2018-06-26 0
23623 일반 아바타가 까치발 드는건 어떻게 해결함? 2 ㅇㅇ 125.178 2018-06-26 0
23622 일반 근데 오큘은 사진못찍어? 3 ㅇㅇ 218.146 2018-06-26 0
23621 일반 와 십 대박 4 ㅇㅇ 218.147 2018-06-26 0
23620 일반 오큘베타 브얄챗 하면서 유투브 띄워놓을수도 잇겟는데?? ㅇㅇ 218.147 2018-06-26 0
23619 일반 스네일마커 이거 뜨면서 업로드 안되는거 뭐 고쳐야함? 3 ㅇㅇ 125.178 2018-06-26 0
23617 일반 외국 사는 분들 꽤 있는듯? NAME_HORANG 2018-06-26 0
23616 일반 와 씹 오큘 베타 키니까 개쩌네 3 ㅇㅇ 218.147 2018-06-26 0
23615 일반 오늘따라 댄스방 안되네 2 Gloryman 2018-06-26 0
23614 일반 이모트 다른사람에게는 안보이는이유가? 스카블 39.120 2018-06-26 0
23613 일반 아바타월드에 있는 아바타 복제 할 수 있나요? 1 띠용? 115.86 2018-06-26 0
23611 일반 일본인들중에 VR에서 사는애들 많은것 같네 ㅇㅇ 210.113 2018-06-26 0
23609 일반 vr리듬게임 나오는거 가능하다고 보냐?? 13 ㅇㅇ 121.165 2018-06-26 1
23608 일반 오늘 키넥트 삿으니 내일부터 다리움직인다 4 Luche 2018-06-26 0
23607 일반 복사핵 대비 함정 아바타 같은거 만들 수 있으려나 5 귤넣은빵 2018-06-26 0
23606 일반 코이카츠 모델 추출은 닌자리퍼로 하는건가요? 1 귤넣은빵 2018-06-26 0
23604 일반 케모노 모델 이사람꺼 거의다 다운막혓네.... 2 ㅇㅇ 118.37 2018-06-26 0
23602 일반 mr 터치패드로 달리기 어떻게하져 5 긴긴 2018-06-26 0
23601 일반 이모트 지속시간이 60초 아님? 4 BEnE 2018-06-26 0
23600 일반 mmd파일 블렌더에선 정상인데 유니티에서는 텍스쳐가 안입혀져요 1 ㅇㅇ 180.150 2018-06-26 0
23599 일반 아무것도 안하고 VR세카이에서 살고싶다. 4 BEnE 2018-06-26 0
23598 일반 스카이 시크릿 베이스 노래 아는사람 있음? 4 ㅇㅇ 112.152 2018-06-26 0
23597 일반 임산부 아바타인지도 모르고 있었는데; 8 긴긴 2018-06-26 14
23596 일반 MR 이동하는 거 말고 시선변경 스틱으로 하는 방법 있어요? 1 겸소 221.166 2018-06-26 0
23595 일반 애니메이션 가만히있는건고정되는대 ㅇㅇ 125.134 2018-06-26 0
23594 일반 디씨에서 질문 유도방법. 3 momo 223.33 2018-06-26 0
23593 일반 아마존 쓰다보면 내가 블랙컨슈머가 된 것 같아. 2 흐겸소 221.166 2018-06-26 0
23592 일반 아바타 ㅠ 1 NyaRu 2018-06-26 0
23591 일반 근데 뭐 생각해보면 코인노래방이랑 투자비용 자체는 비슷할 것 같다 4 ㅇㅇ 220.93 2018-06-26 0
23590 일반 저댄방오는 차렷충들중에 ㄹㅇ 춤추고있는애잇냐? 2 ㅇㅇ 223.62 2018-06-26 0
23589 일반 슬슬 목쉬어 가니까 자러감 momo 223.33 2018-06-26 0
23588 일반 저번에 플레이엑스포 다녀오고 vr 사고 싶어졌음 4 기생충 2018-06-26 0
23587 일반 저댄방 같은거 실제로만들면 인기잇지않을까 5 댕타 2018-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