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명예 일본인은 무슨 재미로 하는거지
글쓴이
면요리좋아함
추천
1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618
  • 2018-06-21 18:13:51
							

한국인인게 부끄럽냐 왜 그럼

- dc official App
ㅇㅇ 일본에 환상을 가진 사람이 많아오 220.93 2018.06.21 18:15:02
꼬마키` 일본어 좆도모르는 씹덕들이 일본인이라고 하면 껌뻑 죽자너~ 2018.06.21 18:15:02
꼬마키` 그런 애들 특징이 사쿠라히로바나 재팬슈라인에만 있는다는거고 2018.06.21 18:15:19
면요리좋아함 ㄴ진짜 제팬 슈라인에만 있음 - dc App 2018.06.21 18:16:00
아델리펭귄 잇쇼니 - dc App 2018.06.21 18:16:45
ㅇㅇ 외국어는 쓰면 쓸수록 실력이 는답니다 121.144 2018.06.21 18:21:41
면요리좋아함 일본어 쓰고 다니면서 실력 늘리는건 좋은데 칸코쿠진 데스까? 하면 이예이예 니혼진데스 하는건 뭐임 - dc App 2018.06.21 18:23:32
모델링초보 ㄴ 칸코쿠진데수까 물어보고 튀는새끼들이 많아서 그런거 아닐까?? 나는 아예 그런거 왜물어보냐고 일본어로 답하는데 222.104 2018.06.21 18:59:13
면요리좋아함 ㄴ그럴수도 있겠네 나도 그거 많이 당해봄 - dc App 2018.06.21 18:59: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572 일반 한곡 부르고 간당 1 momo 203.226 2018-06-26 0
23571 일반 아바타 제작시간 > 게임하는 시간 아니냐? 3 ㅇㅇ 125.180 2018-06-26 0
23570 일반 브얄챗 너무 재밋서 1 싸이킥유코 2018-06-26 0
23569 일반 바이브 사면 충전 존나 귀찮을거같음 ㅇㅇ 223.33 2018-06-26 0
23568 일반 현자타임 해결 방법 기무대띠 2018-06-26 1
23567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주먹에 애니메이션 넣으면 그립에도 적용인데 정상이야? ㅇㅇ 211.48 2018-06-26 0
23566 일반 솔직히 그 스트리머 보고 겜 시작한거 맞는데 1 ㅇㅇ 106.102 2018-06-26 0
23565 일반 블렌더질문 ! 2 spill 221.146 2018-06-26 0
23564 일반 Mr은 그냥 싼게 장땡인듯 1 Gloryman 2018-06-26 0
23563 일반 그 손에 파티클처럼 궤적 따라오는거 일본인 친구가 트레일 렌더러 라던데 2 게임가드改二 2018-06-26 0
23562 일반 저댄 할때 바닥매트 뭐사야댐?? 8 치요키 2018-06-26 0
23559 일반 에이서 좋다 3 ㅇㅇ 223.39 2018-06-26 0
23558 일반 혹시 나처럼 라이젠 1700 쓰는사람 있냐 3 게임가드改二 2018-06-26 0
23557 일반 HP는 거르자! 5 HP걸러 221.166 2018-06-26 0
23556 일반 한국인은 어딨냥 5 HPMR은 거르자 221.166 2018-06-26 0
23555 일반 오큘 센서 스탠드부분하고 헤드부분 어떻게 분리함? 2 ㅇㅇ 223.62 2018-06-26 0
23554 일반 트랜스펄트? 옵큡 무슨말인교? 아몰랑 14.46 2018-06-26 0
23553 일반 케모노프렌즈 모델 쓰는 사람중에 13 葛飾北? 2018-06-26 0
23552 일반 오큘컨트롤러 4 ㅇㅇ 114.200 2018-06-26 0
23551 일반 갤럼에게 치킨 선물 받음 1 Gloryman 2018-06-26 1
23550 일반 오 지진이다 1 yooo 60.114 2018-06-26 0
23549 일반 저번에 시발 존------나야한놈 하나봄 1 ㅇㅇ 119.202 2018-06-26 0
23548 일반 이 캐릭터 누군지 아는 솔로몬? 4 윾동 222.113 2018-06-26 0
23547 일반 이것도 배빌런이 만든거임? 4 ㅇㅇ 218.209 2018-06-26 0
23546 일반 HP MR 을 팔고 돈보태서 오딧세이 사면 체감되냐? 8 게임가드改二 2018-06-26 0
23545 일반 그 그레이트 퍼그? Juken 2018-06-26 0
23544 일반 야 오큘 1 ㅇㅇ 114.200 2018-06-26 0
23543 일반 블렌더질문좀 2 spill 221.146 2018-06-26 0
23542 일반 현타오는데 뭐부터할까 3 Lakenls 2018-06-26 0
23541 일반 념글 느개비 ㅎㅈㅍ 알려준거 나 같은데.. 3 ㅇㅇ 182.222 2018-06-26 1
23540 일반 사진이 있는 공략글을 작성할때는 3 ㅇㅇ 14.56 2018-06-26 1
23539 일반 오큘에 마이크 내장되어있나요? 2 ㅇㅇ 39.7 2018-06-26 0
23537 일반 아 오큘 한쪽이 안들린다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6-26 0
23536 일반 드디어 배송왔다 6 ㅇㅇ 223.62 2018-06-26 0
23535 일반 아 더워 습해 끈적끈적해 2 글긔 2018-06-26 0
23534 일반 케모노프렌즈 황새 아바타 어디있는지 아는사람? 1 ㅇㅇ 175.223 2018-06-26 0
23533 일반 메테리얼이 안나와요 3 아몰랑 14.46 2018-06-26 0
23532 일반 갤월드에 압타 머잇음? 4 ㅇㅇ 223.39 2018-06-26 0
23531 일반 아바타에 대공포 설치해보고싶다 1 ㅇㅇ 223.62 2018-06-26 0
23530 일반 아조씨덜 군필여고생아바타월드가있어여? 4 티피 2018-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