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찐따나 말못하는놈들은 이겜 하지마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4
  • 2018-05-03 14:26:01
  • 121.143
							

이겜 자체가 이미 버츄얼 가상세계라 말로하는거라서
서로 얼굴안보고 모에화캐릭보고하는거잖음
찐따도 말하면되는데 그거 하나못해서 ㅈ찐따같이 비추거리면서 하는꼴은 못보겠음
걍 콩글리시를 쓰든 뭘하든 어쨌든 말은 쳐 걸어봐라
외국인도 들어봐 주려고는 한다
본인은 5개국어 가능해서 그나마 만나는사람마다 대화하는데 가끔씩 한국인 개찐따같이있는거봤음
한국인닉으로와서 한국인끼리 좆목좀 하지말고
존나 추하다 외국인도 저런건 딱히 좋게 보이진않는댔음

긴글 읽어줘서 고맙고 제발 한국어닉들고와서 좆목하지마

- dc official App
만세이 5개국어면 어떤거에여? - dc App 2018.05.03 14:26:32
ㅇㅇ ㄴ 일어 중어 독일어 영어 러시아어 ㅇ - dc App 121.143 2018.05.03 14:27:17
ㅇㅇ 말 안하는 컨셉 잡고 노는 애들도 잇던데.. 유저가 하기 나름인 듯 182.225 2018.05.03 14:33:27
DAKDAK 2018.05.03 14:33:56
SeekRem 한국인이든 일본인이든 중국인이든 영어권 애들인들 좆목이야 꼴보기 싫은거는 동의하는데 왜 마이크 안쓰는거 가지고 지랄하는건지는 모르겠다? 남이 마이크 안쓰고 가만히 구경하든 뭘하든 다른사람들한테만 피해 안끼치면 되는거 아니냐? 2018.05.03 14:34:08
DAKDAK 헤이 브루다! 좋은 글이었다.다만 글이 너무 공격적인 것 같다.나도 챗 처음 시작할때는 말 못하는 찐따였지만 지금은 오히려 다가가서 말을 걸 정도가 되었다.내 생각에는 브루다가 좀만 참고 그런 사람들을 기달려 달라는 것이다.그들이 영어를 못해서 겁이나서 그런 걸 수도 있다 브루다.글고 컨셉일 수도 있고 - dc App 2018.05.03 14:34:47
사이프 걍 외국어 못 해도 가서 어버버 말 걸면 다 친절하던데... 용기가 안 난다면 이해하지만 진짜 비추라는 건 노이해 내성적인 사람에겐 비추라고 하던지 2018.05.03 14:37:13
사이프 근데 위에갤러 질문 브루다가 대체 머야?ㅋㅋㅋㅋ 2018.05.03 14:38:03
SeekRem ㄴ우간다 너클즈라고 vr챗 밈임. 지금은 식었지만 2018.05.03 14:38:45
사이프 아 ㅋㅋㅋ 그 유명한 우간다 너클즈가 저거구나 ㅋㅋㅋ 2018.05.03 14:40:24
ㅇㅇ 외국어잘해서부럽다 58.239 2018.05.03 14:46: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632 일반 vrchat에서 캐릭터들 이미지가 깨져 보이는데 왜그런건가요 [사진추가] 6 도와주세요 114.199 2018-05-10 0
1631 일반 컴퓨터 견적 다시뽑아왓다 10 ㅇㅇ 210.104 2018-05-10 0
1630 일반 이 아바타 가지고 싶다. 1 3434 223.131 2018-05-10 0
1629 일반 사실 vrchat 무료아닌듯 1 꿀뚤 2018-05-10 0
1628 일반 백그라운드 사운드 내고싶은데 어케함? 가챠핵망급 2018-05-10 0
1627 일반 VRchat에서 오브젝트도 높이 제한있음? 씨-버스가제트 2018-05-10 0
1626 일반 감사합니다! 해결했음 1 강나다 116.46 2018-05-10 0
1624 일반 개슬프다 배송이 서로 삑나네 1 ㅇㅇ 112.186 2018-05-10 0
1623 일반 치마 본 필요한가? 5 카랑카람 2018-05-10 0
1622 일반 이거 왜이런지 아는사람?? 7 강나다 116.46 2018-05-10 0
1621 일반 vr챗 버벅이는 이유가 뭘까 ㅅㅂ 4 모기 175.223 2018-05-10 0
1620 일반 실수로 잘못 불러왔는데 너무 잔인하다 7 如月千早 2018-05-10 1
1619 일반 유니티 질문 4 F유동닉 2018-05-10 0
1618 일반 이 오류 무시해도되는거야? 1 그릇된인성 2018-05-10 0
1616 일반 유니티 질문이에요 3 ㅇㅇ 118.222 2018-05-10 0
1615 일반 stupid VRchat 6 꿀뚤 2018-05-10 0
1614 일반 그래픽카드 1050으로 된다고해서 다시뽑아왓어 이건어때? 7 ㅇㅇ 210.104 2018-05-10 0
1613 일반 mr 브알챗 할때 마이크 어떻게 킴? 1 ㅇㅇ 59.15 2018-05-10 0
1612 일반 바이브 프로에 2.0 번들셋은 예정이 없으시대.. 5 HAL.T 2018-05-10 0
1611 일반 ㅇ.ㅇ는 집어던지기로 4 카랑카람 2018-05-10 0
1609 일반 이거면 렉거의없이 무난하게 돌아가냐? 4 ㅇㅇ 210.104 2018-05-10 0
1608 일반 요런식으로 마이크옆에 금지 표시 무슨 의미임?? 3 ㅇㅇ 110.70 2018-05-10 0
1607 일반 vr은 꼭사라 3 에효 117.111 2018-05-10 0
1606 일반 VR 챗 아바타 적용하려면 유니티 라이센스 구매해야되나요? 6 ㅇㅇ 118.222 2018-05-10 0
1605 일반 바이브는 정발이든 직구든 별상관없음 3 ㅇㅇ 117.111 2018-05-10 0
1604 일반 여태 살면서 느낀게 4 ㅇㅅㅇ 223.62 2018-05-10 0
1603 일반 스페이스 쉐이더 활용법 찾음 2 너숙청 2018-05-10 3
1602 일반 ppt룸에서 아무것도 없는데 글이 써지면 뭐임? ㅎㄷㄷ 3 ㅇㅇ 110.70 2018-05-10 0
1601 일반 풀바디 트래킹은 키넥트 있음 되는것??? 4 ss 211.202 2018-05-10 0
1600 일반 (스압, 추가짤) 다리가 치마뚫는거 해결방법 25 Hans_VR(한즈) 2018-05-10 13
1599 일반 나도 이제 웨얼아유프롬 들으면 1 ㅇㅇ 59.23 2018-05-10 0
1598 일반 집 근처에 VR체험존 있는데 무료임?? 2 룻씨 2018-05-10 0
1597 일반 아바타 제작 잘 안돼서 고생하고있다가 해결한 애들 보이면 추천 눌러줘 6 MANKALO 2018-05-10 1
1596 일반 외국에는 애기들도 vr즐길정도로 대중화 대있는겨? 6 ㅇㅇ 14.42 2018-05-10 0
1595 일반 빨간 전화 부스 있고 그안 엔터 누르면 이상한 버섯?섬으로가는 월드이름? 2 dd 211.253 2018-05-10 0
1594 일반 텍스쳐만 바꿔도 정말 개성이 생기는거같음 2 MANKALO 2018-05-10 0
1593 일반 후 어쩔 수 없다 3 ㅇㅇ 223.38 2018-05-10 0
1592 일반 마이크가 크게 말해도 2 ㅇㅅㅇ 223.62 2018-05-10 0
1591 일반 vr있음 나데나데 넘나 하거픔 4 ㅇㅇ 27.176 2018-05-10 0
1590 일반 나도 맵탐험하고싶다 6 ㅇㅇ 223.38 2018-05-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