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찐따나 말못하는놈들은 이겜 하지마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4
  • 2018-05-03 14:26:01
  • 121.143
							

이겜 자체가 이미 버츄얼 가상세계라 말로하는거라서
서로 얼굴안보고 모에화캐릭보고하는거잖음
찐따도 말하면되는데 그거 하나못해서 ㅈ찐따같이 비추거리면서 하는꼴은 못보겠음
걍 콩글리시를 쓰든 뭘하든 어쨌든 말은 쳐 걸어봐라
외국인도 들어봐 주려고는 한다
본인은 5개국어 가능해서 그나마 만나는사람마다 대화하는데 가끔씩 한국인 개찐따같이있는거봤음
한국인닉으로와서 한국인끼리 좆목좀 하지말고
존나 추하다 외국인도 저런건 딱히 좋게 보이진않는댔음

긴글 읽어줘서 고맙고 제발 한국어닉들고와서 좆목하지마

- dc official App
만세이 5개국어면 어떤거에여? - dc App 2018.05.03 14:26:32
ㅇㅇ ㄴ 일어 중어 독일어 영어 러시아어 ㅇ - dc App 121.143 2018.05.03 14:27:17
ㅇㅇ 말 안하는 컨셉 잡고 노는 애들도 잇던데.. 유저가 하기 나름인 듯 182.225 2018.05.03 14:33:27
DAKDAK 2018.05.03 14:33:56
SeekRem 한국인이든 일본인이든 중국인이든 영어권 애들인들 좆목이야 꼴보기 싫은거는 동의하는데 왜 마이크 안쓰는거 가지고 지랄하는건지는 모르겠다? 남이 마이크 안쓰고 가만히 구경하든 뭘하든 다른사람들한테만 피해 안끼치면 되는거 아니냐? 2018.05.03 14:34:08
DAKDAK 헤이 브루다! 좋은 글이었다.다만 글이 너무 공격적인 것 같다.나도 챗 처음 시작할때는 말 못하는 찐따였지만 지금은 오히려 다가가서 말을 걸 정도가 되었다.내 생각에는 브루다가 좀만 참고 그런 사람들을 기달려 달라는 것이다.그들이 영어를 못해서 겁이나서 그런 걸 수도 있다 브루다.글고 컨셉일 수도 있고 - dc App 2018.05.03 14:34:47
사이프 걍 외국어 못 해도 가서 어버버 말 걸면 다 친절하던데... 용기가 안 난다면 이해하지만 진짜 비추라는 건 노이해 내성적인 사람에겐 비추라고 하던지 2018.05.03 14:37:13
사이프 근데 위에갤러 질문 브루다가 대체 머야?ㅋㅋㅋㅋ 2018.05.03 14:38:03
SeekRem ㄴ우간다 너클즈라고 vr챗 밈임. 지금은 식었지만 2018.05.03 14:38:45
사이프 아 ㅋㅋㅋ 그 유명한 우간다 너클즈가 저거구나 ㅋㅋㅋ 2018.05.03 14:40:24
ㅇㅇ 외국어잘해서부럽다 58.239 2018.05.03 14:46: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1 일반 ppt룸에서 외국어 말못해도 즐기는거 ㅆㄱㄴ함 3 ㅇㅇ 1.229 2018-05-07 0
870 일반 오큘러스 샀는데요 세팅 복잡한가요? 2 치크위드 2018-05-07 0
869 일반 이런거 어케넣는거에영? 1 hyunme1 124.62 2018-05-07 0
868 일반 ㅈ같아서 영어 공부한다 4 ㅇㅇ 121.161 2018-05-06 1
867 일반 vr 중독인가바오 14 늒네챠 175.223 2018-05-06 0
866 일반 아 제발 욕 좀 안햇으면 2 ㅇㅇ 121.140 2018-05-06 0
864 일반 기기 추천좀해주세여.. 6 ㅇㅇ 124.62 2018-05-06 0
863 일반 사람많아진건 참 좋은데 8 하벤하이드 2018-05-06 0
862 일반 난 가끔 내자신에게 화난다 3 SayYouLikeMe 2018-05-06 0
861 일반 한글닉이라서 보는 외국 사람들마다 어글리코리안? 이럼 6 ㅇㅇ 1.229 2018-05-06 0
858 일반 아싸(내)가 젤 좋아하는 프로젴트룸 3 ㅇㅇ 1.229 2018-05-06 0
857 일반 그 사운드 넣는 방법은 뭐임???? 1 루루 2018-05-06 0
856 일반 여기서까지 어벤져스 스포하는 넘이 있네 2 SayYouLikeMe 2018-05-06 0
855 일반 이거 아바타모델 어서 구함? 4 ㅇㅇ 124.53 2018-05-06 0
854 일반 뉴비좀도와주세열 3 hyunme1 124.62 2018-05-06 0
852 일반 여중생쟝 이미지 변신 해봤어요 3 이즈밍 2018-05-06 0
851 일반 하 이캐릭터 이옷입은거 찾고싶은데 아는사람,, 3 ㅇㅇㅇ 211.44 2018-05-06 0
850 일반 아바타월드 돌아다니면서 고양이찾고있는데 5 ㅇㅇ 14.55 2018-05-06 0
849 일반 vr챗 오늘 시작했는데 재밌네 1 ㅇㅇ 221.166 2018-05-06 0
848 일반 난 몇일전까지 vrchat에 ㅅㄹㄷ란 사람이 있는지도 몰랐음 4 ㅇㅇ 114.205 2018-05-06 0
847 일반 이게 무슨뜻일가 4 브으림 2018-05-06 0
846 일반 아바타 몸에 악세사리나 모자를 고정시키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4 ㅇㅇ 211.220 2018-05-06 0
844 일반 요즘 인식이 확 바뀐점이 한가지 있는 것 같음 1 ㅇㅇ 182.225 2018-05-06 1
843 일반 아바타 선택창인데요 3 뉴비 14.55 2018-05-06 0
842 일반 늅늅인데 맥북+바이브 이렇게 사두 할수잇서? 6 비알 2018-05-06 0
841 일반 어색한 대화 옆에서 훔쳐듣는 기분 조와 1 차설화 2018-05-06 0
840 일반 VRChat 모델링 갤러리입니다 3 SayYouLikeMe 2018-05-06 0
839 일반 이 아바타 어디 월드에 있냐? dd 220.84 2018-05-06 0
838 일반 모델링 하던거 망함 4 susanna 58.239 2018-05-06 0
835 일반 아바타에 이모트 모션 넣으면 폴리곤 늘어나? 2 interception 2018-05-06 0
834 일반 ★★★★처음오는분을 위한 공지링크★★★★ 12 Lydie 2018-05-06 18
833 일반 이거 수정해도 되는거지? 3 브으림 2018-05-06 0
832 일반 사이버 인싸 되서 1 ㅇㅇ 220.81 2018-05-06 0
831 일반 맵소개 글(Silent hill P.T) 5 DAKDAK 2018-05-06 7
830 일반 아바타 가까이가면 사라지는거 2 ㅇㅇ 112.184 2018-05-06 0
829 일반 오늘의 브이알 일기 12 ㅇㅇ 220.81 2018-05-06 0
828 일반 게임에서 모델 추출 어캐함? 2 ㅇㅇ 1.230 2018-05-06 0
827 일반 오늘의 vr일기 ㅇㅇ 125.185 2018-05-06 0
826 일반 이 아바타 어디있는지 알려줄수잇음? HazY 2018-05-06 0
825 일반 오늘의 vr챗 2 브으림 2018-05-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