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말 꺼낼 때 서로 말 부딪힐 때 너무 어색함
글쓴이
MANKALO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312
  • 2018-06-21 02:55:52
							




난 반드시 상대한테 먼저 말하라고 하는 타입이긴 한데, 일단 말이 부딪혔다는 것 부터가 내가 너무 일방적으로 말하는게 아닌가 싶더라고.

그리고 가끔 상대는 가만히 듣기만 하고 나는 떠들기만 할 때도 뭔가 기분이 어색함. 혹시해서 말 좀 멈추고 상대 말하는거 들으려 해도 딱히 아무말도 안함. 잘하고있는거 맞나.

김끄리 이걸 갓겜핑차이가....ㄷㄷ 2018.06.21 02:57:04
마요릭 맛다 아니다는 듣는 상대가 판단한닷 사람마다다를듯 2018.06.21 02:57:37
G군 저어는 일단들음 Whisper Sheep 2018.06.21 02:58:13
5Sori ㅇㅇ 말부딪히는건 일상생활에서도 종종있지않나? 별로신경쓸필요는 없다고 생각함 2018.06.21 02:58:30
꿀뚤 그럴땐 사키니도죠 도죠 2018.06.21 03:03:11
OXFORD 근데 말할 틈을 안주면 또 짜증나 - dc App 2018.06.21 03:07:37
ㄹㅍㅁ 이게 말하는 사전동작같은게 안보이다보니까 말이 부딪치는 경우가 많은듯. 현실이면 그사람 표정이나 동작보고 맞춰줄텐데 브알챗에는 그게 안보이는게 아쉽긴 함 121.139 2018.06.21 03:29:44
Dinee ㅁㅈ 신경쓸필요가 없다 그냥 상대한테 먼저말하라거 하면 문제없지 - dc App 2018.06.21 03:44: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029 일반 대만 너무 무서운거신; 4 그로자 2018-06-22 0
22028 일반 이거 파티클 애니메이트에적용하는거질문있는데 1 스카블 2018-06-22 0
22027 일반 어서 오거라 4 공배기 2018-06-22 0
22026 일반 아바타 잘 아는 갤러중에 최근 신사맵 가본 갤럼 있음? 1 ㅇㅇ 175.223 2018-06-22 0
22025 일반 이게 데스건인가 뭔가 하는 그건가? 1 ㅇㅇ 1.248 2018-06-22 0
22024 일반 ps 게임에서 모델링 빼오기 힘드나요 ???? 4 pocky 2018-06-22 0
22021 일반 스네일마커도 안되네 3 나루호농 2018-06-22 0
22020 일반 배 소환 하는거 너무 즐겁다 6 BEnE 2018-06-22 0
22019 일반 이게 vram이 부족한건가요 1 울테 2018-06-22 0
22018 일반 꼭꼬핀 소감 3 CelesT 2018-06-22 0
22017 일반 I5로 업글해왔다 MR기기도 배송왔다 근데 문제가있다 10 아신밀 2018-06-22 1
22016 일반 파츠가 고정되서 애니메이션 적용해도 안움직이는데 왜 이런가요 이거? 2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2 0
22015 일반 외주가 저렇게 무섭구나 2 아델리펭귄 2018-06-22 0
22014 일반 친구팔이 고만하겟음미다 1 mami 2018-06-22 0
22013 일반 조금만 더 사양이 낮았으면 좋았을껏. NAME_HORANG 2018-06-22 0
22012 일반 모든 아바타의 장점만을 흡수한 최강의 아바타가 되겠다.. 5 긴긴 2018-06-22 1
22011 일반 소화제보다 타코야키가 직빵이다 ㅇㅇ 211.63 2018-06-22 0
22010 일반 빠밤폼문제가하나있네 3 하벤하이드 2018-06-22 0
22009 일반 비트세이버 감사합니다! 공배기 2018-06-22 0
22008 일반 차렷충,,, 아바타 업로드 언제가능하죠 5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2007 일반 몸을 기울였을때 ㅁㄴㅇㅁㄴㅇ 112.161 2018-06-22 0
22006 일반 오늘 작업한거 AtaGo 2018-06-22 0
22004 일반 가브말투 가끔 쓰지않음? 2 ㅇㅇ 14.32 2018-06-22 0
22003 일반 이모트 관련해서 질문 답변좀 나루호농 2018-06-22 0
22002 일반 머임 저거 모델링 써도댐? ㅇㅇ 58.76 2018-06-22 0
22001 일반 블랜더 질문인데 cats 플러그인 임포트 에러남 임연수 2018-06-22 0
21999 일반 1.50왜 금지어냐 2 지퍼맨 2018-06-22 0
21998 일반 그러고보니 한 4년전쯤부터 하드디스크에 숨만 쉬고있는 포토샵이있는데 3 게임가드改二 2018-06-22 0
21996 일반 이모트 시간 늘리는법 어디 없엉? ㅇㅇ 180.230 2018-06-22 0
21995 일반 블렌더에서 한번 와이어프레임으로 바꾸면 텍스쳐 다 날아가 버리던데 2 긴긴 2018-06-22 0
21994 일반 입모양 매치되는게 없는데 어떡해요 8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1993 일반 하쿠 압타있는 월드좀 알려줘 ㅇㅇ 223.39 2018-06-22 0
21992 일반 내일 휴가복귀 군인 할거 추천좀 2 ㅇㅇ 222.114 2018-06-22 0
21991 일반 VR화면 사진찍는법있어 ? 3 ㅇㅇ 218.146 2018-06-22 0
21989 일반 님덜 이건 뭔 보드게임임? 4 Gloxinia 2018-06-22 0
21988 일반 혹시 갤럼들끼리 Tris 줄여주는 커미션도 해주고 그래? 3 히로~ 2018-06-22 0
21987 일반 자작캐 업로드 하려는데 어캐해요 11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1986 일반 셰이더 존나 무겁게 만드는 방법암? ㅇㅇ 121.124 2018-06-22 0
21984 일반 가브 따라하는애들 처음봤네 4 ㅇㅇ 121.124 2018-06-22 0
21983 일반 크흑 나가기전 5분간의 댄스방 ㅇㅇ 175.223 2018-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