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일 가까이 VR수면중
글쓴이
빠쓰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307
  • 2018-06-21 02:43:04
							



매일매일이 학창시절 수학여행인 기분.



피로함은 덤.

공배기 2018.06.21 02:44:06
마카다미양 오큘임?,바이브임?안불편햐? 2018.06.21 02:45:07
빠쓰 ㄴMR임 처음엔 일어나면 헤드셋 벗고있어서 슬립모드 들갔는데 요샌 일어나있어도 헤드셋 쓰고있음. 2018.06.21 02:46:23
마카다미양 나 mr헤드셋 쓰고있어도 컨트롤러꺼지면 절전대던데 그거 어케 해결했어?? 설마 컨트롤러에 손 올려놓고 자는거 아니지?? 2018.06.21 02:52:05
빠쓰 ㄴ컨트롤러 끄고자도 괜찮던데? 미간에 있는 인식센서만 가리고자면 됨. 2018.06.21 02:54:38
마카다미양 그래?? 나두 다시 시도해봐야겠다. 그리구 배게는 재질 어느거써?? 뒤통수 안불편해?? 2018.06.21 03:00:56
mallin 그냥좀 자라 - dc App 2018.06.21 03:40: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753 일반 유니티 Cloth 설명서(?) 링크 2 히토리봇치 182.226 2018-06-22 0
21750 일반 모델링 배우러감 아델리펭귄 2018-06-22 0
21749 일반 아아 현실로 돌아가고 싶어 Luche 2018-06-22 0
21748 일반 여중생쟝 방이좁은거애요 12 G군 2018-06-22 0
21747 일반 이거 어떻게 하는거야? 2 ㅇㅇ 110.70 2018-06-22 0
21745 일반 키넥트 질문좀.. 4 일레임 2018-06-22 0
21740 일반 어느시간대든 저댄방에서 춤추고있으면 3 카디아. 2018-06-22 0
21739 일반 바이브포커스는 먼가요 ㅇㅇ 59.14 2018-06-22 0
21737 일반 풀트래킹 하려고 침대부쉈음 6 ㅇㅇ 175.223 2018-06-22 0
21735 일반 바이브랑 바이브프로랑 화질차이뿐이냐 2 ㅇㅇ 211.246 2018-06-22 0
21734 일반 방 2*2 안돼는데 그럼 바이브 못 사는 거임? 2 ㅇㅇ 110.70 2018-06-22 0
21732 일반 바이브풀트래킹은 얼마에요?? 9 ㅇㅇ 59.14 2018-06-22 0
21730 일반 vr구입하려는대 딜레마에 빠졌음 5 ㅇㅇ 211.246 2018-06-22 0
21729 일반 늅늅이인데 모션이라해야하나 동작어케함여? 1 ㅇㅇ 122.47 2018-06-22 0
21728 일반 오큘러스는 얼마인가요???? 3 dd 59.14 2018-06-22 0
21727 일반 스네일마커 시간 지나면 색갈바뀌는거 1 ㅇㅇ 110.70 2018-06-22 0
21725 일반 오버라이드를 잘못만들었남... 2 ㅇㅇ 180.230 2018-06-22 0
21724 일반 여기 10명있다고 하는데 2 ㅇㅇ 122.45 2018-06-22 0
21722 일반 htc vive 설치 사용 후기 4 쉔가오랜 117.111 2018-06-22 0
21719 일반 아 진짜네 버튼을 넣었네 ㅄ같이 1 강나다 116.46 2018-06-22 0
21717 일반 도와준 갤럼들아 고마워 1 AtaGo 2018-06-22 0
21716 일반 내가타이밍이 안맞나 저댄방 사람없던데 4 애플치즈 2018-06-22 0
21714 일반 운이 정말 좋은듯 1 댕타 2018-06-22 0
21713 일반 난 스스디 250기가면 충분한듯 3 울테 2018-06-22 0
21710 일반 저댄방에서 춤추느라 살은 많이 빠졌는데 12 카디아. 2018-06-22 0
21708 일반 근데 그 vr기기에 렌즈붙이는게 이름뭐더라 1 애플치즈 2018-06-22 0
21707 일반 vrcmods퍼블릭에도 이쁜거많네 1 애플치즈 2018-06-22 0
21706 일반 키넥트V2 팔려는데 살 사람 있음??? 3 asgrgf 2018-06-22 0
21705 일반 브얄몰에서 파는 컨트롤러 보호가드이거... 1 boogleboogle 2018-06-22 0
21704 일반 소리 넣는거 나루호농 2018-06-22 0
21702 일반 그클럽 트래커 배송때문에 카톡으로 따졌더니 11 OXFORD 2018-06-22 2
21701 일반 모델 하나로 된건 부위별로 못자르지?? 6 AtaGo 2018-06-22 0
21700 일반 빨리 저녁에 부이알챗해야징 2018-06-22 0
21698 일반 그 클럽 진짜 돌려 돌려 돌림판 하는듯 2 아야세쨔응 2018-06-22 0
21697 일반 그 클럽 일 하는거냐? 8 치요키 2018-06-22 0
21696 일반 오늘 그 클럽에서 트래커 산다 7 아야세쨔응 2018-06-22 0
21693 일반 오늘 금요일 1 아야세쨔응 2018-06-22 0
21692 일반 ssd는 삼성미만잡인디 ㅇㅇ;; 3 ㅇㅇ 110.70 2018-06-22 1
21691 일반 ♡♡♡VRC근황8♡♡♡ 5 음료 2018-06-22 12
21689 일반 바이브도 풀트래커되노? 3 ㅇㅇ 175.223 2018-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