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어떡하면좋아 죽을거같아
글쓴이
꿀뚤
추천
15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193
  • 2018-06-20 16:44:52
							


브이알챗에서 즐겁게 얘기못나누니까 죽을거같아 오늘시간도부족하고 사람도너무많아서 제대로 대화도 못나눴어 근데말이야 내가 품어서는 안되는 감정을 가져버린거같아 오늘 그사람이랑 몇마디 못나누고 잠자러간다했는데 심장이너무아퍼 이러면안되는거아는데 너무괴롭다 나만바라봤으면 좋겠는데 그사람웃는얼굴 웃는목소리 너무좋아서 이제는 어떡하면좋을지모르겠어 참고로 남자임
ㅇㅇ 국내얀데레갤러리 - dc App 121.170 2018.06.20 16:47:09
G군 2018.06.20 16:49:13
NAME_HORANG 2018.06.20 16:54:29
BLOCK_B 2018.06.20 16:56:45
미코 vr/01/2018/06/21/vr/20180621020426_Vc_10286.m4a@^dc^@ 175.223 2018.06.20 17:04:55
빠뀨 빠뀨빠뀨 2018.06.20 17:06:11
굴뚤 vr/01/2018/06/21/vr/20180621020539_Vc_10286.m4a@^dc^@ 175.223 2018.06.20 17:07:08
뻡뀨!!! 2018.06.20 17:07:34
나무모기 2018.06.20 17:09:02
나무모기 2018.06.20 17:09:09
내공내공 2018.06.20 17:19:46
곤돌라스 2018.06.20 17:50:39
Jatking 2018.06.20 17:50:52
ㅁㅇㅁ 미토 아바타 어디서 구했냐?? 직접 유니티에 업로드 했음?? 27.35 2018.06.20 17:53:17
ㅁㅁ 좀 많이 무섭다 14.47 2018.06.20 18:19:56
늒네여아군을삼켜 이건 진짜다... - dc App 2018.06.20 19:14:22
G군 이런사람한떼 쓰다듬받는사람부럽다 Whisper Sheep 2018.06.20 19:43:20
일레임 2018.06.20 21:28:33
음료 2018.06.20 22:37:14
오뚜기신 가상 세계의 것은 가상 세계에 - dc App 2018.06.20 22:40:55
mallin 미쳤는데? 가독성도 미쳤고 - dc App 2018.06.20 23:17:09
tntnt 2018.06.20 23:31:33
닝기링 ㄷㄷㄷㄷㄷㄷ - dc App 58.122 2018.06.20 23:33:53
눈알이 나도 그래..♡ - dc App 2018.06.21 00:31:40
ㅂㅎㅂㅈ 갤 잘못온듯 2018.06.21 00:42:31
123 나X쨩 한테 홀렸냐 211.247 2018.06.22 14:16:56
ㅇㅇ 보플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11.186 2018.06.22 19:25:28
dd 보플시발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1.64 2018.06.24 06:54: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938 일반 근데 다이소 브알은 보는것만으로도 의미있는거같다 8 카디아. 2018-07-20 0
31937 일반 vr쓰려면 최소 시력이 어느정도여야됨? 4 헤고룬쟈 2018-07-20 0
31936 일반 키넥트v2 판다 택포 10만 3 꼬마키` 2018-07-20 0
31935 일반 대각선 이동은 오버라이드에서 어느거에 넣어야됨?? 2 Anti 2018-07-20 0
31934 일반 표정 바뀌는 브라운미코 월드어디에잇어? 2 spill 221.146 2018-07-20 0
31932 일반 커메 아바타 쓰는 애들 기존에 쓰던 오버라이드 적용 안되지? 1 아루라테 2018-07-20 0
31931 일반 키넥트 인식범위 충격적이다 8 ㅂ44 211.186 2018-07-20 0
31930 일반 ㅅㅂ 월욜날 트레커 주문할 계획이였는데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1929 일반 vr갤은 여기 오면 되냐 3 속옷은받아야지 2018-07-20 0
31928 일반 다이소 브알 왜 씀? 2 ㅇㅇ 114.205 2018-07-20 0
31927 일반 이시간엔 춤추는사람 많이 없어 1 치요키 2018-07-20 0
31926 일반 왜나만 빼고 다성공하냐 14 BLOCK_B 2018-07-20 0
31925 일반 엠알 팔고 싶다 1 초보자아 2018-07-20 0
31924 일반 풀트래킹 정햇어 9 Dochi 2018-07-20 0
31923 일반 원래애니좋아하는 여자들은 다 코스프레함? 5 ㅇㅇ 58.150 2018-07-20 0
31921 일반 블렌더랑 유니티 건든지 얼마 안됬으면 커메로 아바타 만드는건 2 히토리봇치 182.226 2018-07-20 4
31920 일반 오큘러스 컨트롤러 싸게준대도 연락하는사람없넹 7 ㅂ44 211.186 2018-07-20 0
31919 일반 근데 다이소 VR로 하면 손은 멀로움직임? 4 림크 2018-07-20 0
31918 일반 스팀mr켜도 혼합현실로 들어가지는데 어캐행 4 시즈델타 117.111 2018-07-20 0
31917 일반 아니 무슨 다이소 vr이야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1916 일반 키넥트 삿동 1 Dochi 2018-07-20 0
31915 일반 사실 다이소VR쓰지말란 이유는 1 애플치즈 2018-07-20 0
31914 일반 일본친구 따라서 짹짹이 시작했는데 2 와쳐는레나다 2018-07-20 0
31913 일반 다들 아침점호 ㅅㄱ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1
31912 일반 아침점호 수고하셨습니다. 1 고로로상 2018-07-20 0
31911 일반 여기 가면라이더 갤러리임? 이대로 가면 3 ㅇㅇ 114.205 2018-07-20 2
31910 일반 다이소vr후기 10 ㅇㅇ 223.62 2018-07-20 0
31909 일반 아바타 제작 크기 질문있습니다. ㅇㅇ 73.111 2018-07-20 1
31908 일반 나도 다이소꺼해볼까 8 꿀뚤 2018-07-20 0
31907 일반 오큘살건데 트래킹 어디까지댐?? 2 ㅇㅇ 117.111 2018-07-20 0
31906 일반 키넥트 팔아줄 갤럼잇나요? 3 Dochi 2018-07-20 0
31905 일반 데시메 할때마다 edit 들어가서 깨진거 매꿔주고 있는데 3 ㅇㅁㅇ 203.226 2018-07-20 0
31904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2 ㅇㅇ 175.223 2018-07-20 0
31902 일반 아까 중고거래 질문했는데 직거래 하러 가면 4 ㅇㅇ 115.22 2018-07-20 0
31901 일반 키넥트 가장 싸게 구할데좀 4 ㅇㅇ 211.36 2018-07-20 0
31900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3 ㅇㅇ 1.248 2018-07-20 0
31899 일반 춤출때는 손,발에 임팩트? 가잇는게 좋은듯 댕타 2018-07-19 0
31898 일반 오늘새벽에 손 피부색떔에 늦게잠 ㅜ 3 댕타 2018-07-19 0
31897 일반 요즘 몸이 너무 피곤해서 아침체조 거름 3 댕타 2018-07-19 0
31896 일반 vr챗 ㅈ늅인데 역시 다른 사람이랑 대화할 땐 뫄이쪙 175.223 2018-07-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