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막 올라온 따끈따끈한 공지임
영어읽을줄아는 브붕이들은 아래 링크에 들어가서 읽고 걍 읽기 귀찮은애들은 요약하겠음
(중략)... 다음은 우리가 "다음주" 까지 적용시킬 기능들입니다
1. 수평점 조작
누워서 메뉴조작할수있게해주는 모드. 그리고 하늘을 보고 누우면 조작이 뒤집히는 현상도 해결함
2. 비주얼 변경기능
색약을 위한 필터와 그 강도를 조절할수있는 슬라이더고, 메뉴창이나 옵션창에만 적용할수있는 기능도 넣을것
또한 블룸을 끌수있는 기능, 감마/밝기와 대비값을 조절할수있는 슬라이더까지 넣을것
3. 커스텀 마이크 민감도
디코의 민감도 조절처럼 어느정도 이상의 소리가 아니면 다른사람에게 들리지 않는 기능. 즉 다른사람 선풍기소리 안들어도 됨
4. 이동가능한 메인메뉴
<div style='position:relative; padding-bottom:calc(56.25% + 44px)'><iframe src='
https://gfycat.com/ifr/GrimUntidyFrogmouth' frameborder='0' scrolling='no' width='100%' height='100%' style='position:absolute;top:0;left:0;' allowfullscreen></iframe></div>
1. 수평점 조작에서 이어짐
5. 개인용 캘리거울 공식지원
말그대로 캘리하면 로컬로만 보이는 거울이 앞에 나옴
6. 즐찾 월드/아바타 개수 증가
정확하게 몇개나 추가할지는 모르지만 더 늘려줄예정
7. 햅틱온터치
상대방 아바타를 만지면 컨트롤러에 진동이 와서 좀더 잘 쓰다듬할수있음. 온오프기능도 있을것
8. 파티클리미터
안티크래시랑 같은건데 아직은 베타에서밖에 이용할수없고 적용하는방법은 좀 궁리해봐야할거같음 (메뉴에 공간이 없음)
9. 거리별 목소리 묻히는 기능
아직 어떤식으로 적용하는게 좋을지 모르겠음. 스팀오디오도 언젠간 해줄것... 언젠간...
이게 전부는 아니지만 우선 당장 다음주까지 적용할것들은 이정도라고함
이제서야 발등에 불이 떨어져서 뭐라도 하는건 좋지만 이 기능들을 먼저 넣고 EAC 패치를 했으면 애초에 이지랄도 안났을거같은데 개발자새기들 참 일 못한다고생각이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