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속보) 브얄챗 다음주까지 로드맵 떴음
글쓴이
Pro매국노
추천
13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08995
  • 2022-07-28 01:09:56
							

7ceb857eb38b61f23aed84e4439f343383e1f22464bdd7b632386bd3c532

방금막 올라온 따끈따끈한 공지임


영어읽을줄아는 브붕이들은 아래 링크에 들어가서 읽고 걍 읽기 귀찮은애들은 요약하겠음




(중략)... 다음은 우리가 "다음주" 까지 적용시킬 기능들입니다


1. 수평점 조작

누워서 메뉴조작할수있게해주는 모드. 그리고 하늘을 보고 누우면 조작이 뒤집히는 현상도 해결함


2. 비주얼 변경기능

색약을 위한 필터와 그 강도를 조절할수있는 슬라이더고, 메뉴창이나 옵션창에만 적용할수있는 기능도 넣을것

또한 블룸을 끌수있는 기능, 감마/밝기와 대비값을 조절할수있는 슬라이더까지 넣을것


3. 커스텀 마이크 민감도

디코의 민감도 조절처럼 어느정도 이상의 소리가 아니면 다른사람에게 들리지 않는 기능. 즉 다른사람 선풍기소리 안들어도 됨


4. 이동가능한 메인메뉴

<div style='position:relative; padding-bottom:calc(56.25% + 44px)'><iframe src='https://gfycat.com/ifr/GrimUntidyFrogmouth' frameborder='0' scrolling='no' width='100%' height='100%' style='position:absolute;top:0;left:0;' allowfullscreen></iframe></div>

1. 수평점 조작에서 이어짐


5. 개인용 캘리거울 공식지원

말그대로 캘리하면 로컬로만 보이는 거울이 앞에 나옴


6. 즐찾 월드/아바타 개수 증가

정확하게 몇개나 추가할지는 모르지만 더 늘려줄예정


7. 햅틱온터치

상대방 아바타를 만지면 컨트롤러에 진동이 와서 좀더 잘 쓰다듬할수있음. 온오프기능도 있을것


8. 파티클리미터

안티크래시랑 같은건데 아직은 베타에서밖에 이용할수없고 적용하는방법은 좀 궁리해봐야할거같음 (메뉴에 공간이 없음)


9. 거리별 목소리 묻히는 기능

아직 어떤식으로 적용하는게 좋을지 모르겠음. 스팀오디오도 언젠간 해줄것... 언젠간...


이게 전부는 아니지만 우선 당장 다음주까지 적용할것들은 이정도라고함


이제서야 발등에 불이 떨어져서 뭐라도 하는건 좋지만 이 기능들을 먼저 넣고 EAC 패치를 했으면 애초에 이지랄도 안났을거같은데 개발자새기들 참 일 못한다고생각이듬


Yaksok 켈리거울은 편하노 2022.07.28 01:10:19
KBK142 캬ㅋㅋ 2022.07.28 01:10:45
2만마일 오 ㅋㅋ 2022.07.28 01:10:48
숨막히네 욕쳐먹어야 해결을 하니 2022.07.28 01:11:02
ㅇㅇ 정보추 223.33 2022.07.28 01:11:45
꽃과봄 다음주? 이새끼들 속도로 되나? 2022.07.28 01:12:22
에셀드 이미 다 만들어놧던데? 2022.07.28 01:13:12
스무디 로드맵올릴거면 eac랑 같이올리지 욕이란욕은 다 쳐먹고하냐ㅋㅋ 2022.07.28 01:13:22
Pro매국노 어차피 기능자체는 모더들이 만들고 오픈소스로 깃헙에 올려져있으니 개발자놈들은 서버사이드에 걍 적용만시키면되는거임 2022.07.28 01:13:38
꽃과봄 거쿠만 이러면 진짜 일 반대로했네 2022.07.28 01:14:47
블랙치이 와 씨 친구하고 쓰담할때마다 진동오면 좋겠다 이야기 했었는데 드디어 들어오는구나 2022.07.28 01:18:00
ㅇㅇ EAC 감도 너무 민감해서 게임 튕기는거좀 완화좀 211.33 2022.07.28 01:22:12
ㅇㅇ 시발 혼자 유튜브보고있었는데 튕기는게 말이 되냐? 개발자씹새끼들아 211.33 2022.07.28 01:22:35
Pro매국노 베타롤아웃을 24시간도 안한 QC안된거 허겁지겁 넣었는데 뭐어쩌겠음 이새끼들이 검수도 안하고 대충내보내겠다는데 아 ㅋㅋ 2022.07.28 01:23:30
조개껍데기 2022.07.28 01:26:38
ㅇㅇ 혈압;; 유튜브 노래틀어놓고 유니티 작업하고있는데 뜬금없이 "디텍트 됨 다시켜 ㄲㅉ" 메세지 창 뜸 아..... 211.33 2022.07.28 01:27:57
VR챗 정리 고마워요 2022.07.28 01:28:18
Pro매국노 적어도 야스하다가 튕긴건 아니니까 괜찮지않을까?? 2022.07.28 01:28:36
ㅇㅇ 5번 캘리거울이 어떤거야? 59.7 2022.07.28 01:29:10
ㅇㅇ 뭔 중국산 쓰레기 마냥 안티치트 프로그램도 중국산 썻나 싶음 ㅋㅋ 211.33 2022.07.28 01:29: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17761 일반 내가 뭘 늦게 했단거임? ㅋㅋ 존나 웃기네 6 프리즘분광기 2022-07-30 18
2116775 일반 이쯤에서 가장 븅신인 새끼 9 포동포도 2022-07-30 12
2116120 일반 암캐들 반드시 필독 11 ㅇㅇ 192.119 2022-07-30 15
2114713 불법/사기 핵의심 유저 박제해도 될까? 21 넘졸령 2022-07-29 22
2114509 일반 [헤읏] 짬통 아니라고 23 미호ツ 2022-07-29 13
2113783 일반 갤도 안하는 새끼들이 부스 출품 광고하는거 좆같지않음? 5 ㅇㅇ 118.235 2022-07-29 10
2113725 제작/출품 [제작/출품]오랜만에 부스에 포니헤어 출품했어! 18 네루06 2022-07-29 10
2113649 일반 도라지❤+영광굴비 4 ㅇㅇ 223.38 2022-07-29 12
2112301 일반 [헤읏] 학교선배 18 ㅇㅇ 223.38 2022-07-29 13
2112161 일반 [헤읏] 기승 9 핑크여우씨 2022-07-29 12
2112060 일반 짤녀 바보임? [19mb] 18 넘졸령 2022-07-28 12
2111591 이벤트 [헤읏] 공짜 레모네이드 29 블프 2022-07-28 13
2111425 일반 해2읏 올린거 gif 16 쑤쑤 2022-07-28 11
2111250 제작/출품 오붕가 만듦.blend 16 전두환옥마을 2022-07-28 15
2111202 일반 오늘 무슨날인줄 알아? 20 intro 2022-07-28 15
2111184 일반 [헤읏] 뒷골목으로 몰래 끌려가서.. 25 쑤쑤 2022-07-28 15
2111025 일반 이번 보안 논쟁으로 VRC모더의 수준을 알게된것같음 5 ㅇㅇ 59.20 2022-07-28 11
2110638 일반 부스아바타 시장도 카르텔 생겼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ㅇㅇ 175.114 2022-07-28 15
2109643 일반 [헤읏] 한손으로 싸게하는 여자.. jpg 6 양산형이세계물 2022-07-28 11
2109625 일반 [공식] vrchat 이번 안티치트 오작동 사태 사과글 5 ㅇㅇ 123.214 2022-07-28 15
2109214 강좌 아바타 만드는 강좌 썼음 10 ㅇㅇ 2022-07-28 14
> 일반 속보) 브얄챗 다음주까지 로드맵 떴음 20 Pro매국노 2022-07-28 13
2108433 이벤트 [헤읏] 사진 한장으로 개꼴리게하기 대회 12 노구 2022-07-27 11
2107282 일반 최근 좆창난 VRChat 평가....araboza 11 해윰 2022-07-27 16
2107115 일반 개발팀이 뭐 변조클라이언트 쓰라고 말이나 했습니까? 2 ㅇㅇ 125.130 2022-07-27 14
2106750 일반 자지가 좋으면 개추 1 ㅇㅇ 121.157 2022-07-27 12
2106096 일반 얘네 둘이 뭐함ㅋㅋ 7 (구)미호 2022-07-27 10
2105080 일반 업뎃하고나서 버데탑 안되는데?? 18 슘칼이 2022-07-27 26
2104991 일반 모드 = 핵 11 조개껍데기 2022-07-27 16
2103171 일반 갤수준 존나더럽네 씨발엄마터진새끼들 9 ㅇㅇ 124.51 2022-07-26 13
2102851 일반 EAC 도입 전후 인게임 프레임 비교 1 ㅇㅇ 223.63 2022-07-26 11
2102363 일반 영차당한 "그새끼"처럼만 안해도 배척안당함ㅋㅋ 18 칠일 2022-07-26 14
2102102 일반 롤도 편의성 모드 좀 다시 풀어줫으면... 19 곰_코 2022-07-26 14
2102037 일반 디코방모드옹호하노 5 ㅇㅇ 192.142 2022-07-26 12
2101896 일반 걍 지들 좆같은 모드 못해서 화난거면서 3 ㅇㅇ 1.231 2022-07-26 15
2101874 일반 아직까지 EAC로 불타는새끼는 핵쟁이라 봐도 되는거임? 7 ㅇㅇ 118.235 2022-07-26 14
2101409 일반 렌:샤-벨/❤+박,얘*쁜 2 ㅇㅇ 223.39 2022-07-26 10
2100677 일반 Hami 닉넴 또 바꿈 12 ㅇㅇ 223.38 2022-07-25 11
2099232 일반 막 고닉달고 자짤박고 게이인척하면 인싸같아보이고그렇지? 8 ㅇㅇ 223.39 2022-07-25 11
2098641 일반 영차고닉 최다배출 마야들이 저런말 하니까 좀 웃기긴함ㅋㅋ 12 Sain 2022-07-25 1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