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일본어 1인칭은 지분 이 제일 좋음
- 글쓴이
- 크퀘허쉴?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21053
- 2018-06-20 10:17:47
| ㄹㄹㅋ | 지분 왕따 아니다조 39.123 | 2018.06.20 10:17:57 |
| 크퀘허쉴? | 하이솨이까지하면 완벽 - dc App | 2018.06.20 10:18:35 |
| 앵뽀뽀 | 여러상황에서 쓰기편한 ㅇ | 2018.06.20 10:27:04 |
| ㅇㅇ | 오레사마 | 2018.06.20 10:28:51 |
| ㅇㅇ | 지분이라 하면 100% 날 낮추고 가는거고 보통 현장작업자 신삥들이 고참들한테 지분지분 함 223.134 | 2018.06.20 11:58:08 |
| ㅇㅇ | 인터넷 친구들이면 걍 오레 하면된다 223.134 | 2018.06.20 11:58: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