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jk말투는 현실적으로 보면 없다고 보면됨
글쓴이
momo
추천
2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0987
  • 2018-06-20 07:35:27
  • 125.184
							


하↘아↗→ 초- 우쟈인데스케도-~ 이런말투 안쓴다 본적도 없고

~마스~데스 표준어 쓰지 


마키쨩 쿄오와 카라오케니 이쿠 카나~카나~? 


후에엣..후엣!? 으긋! 오이시 뿌우~ 이런말 안씁니당

 

애니메이션에서 귀엽게 보이려고 과도한 표현을 사용해온거지 

실제로 현지인들 저말투 쓰면 바로 화장실 대변기칸에 대가리 쳐박히면서 

"테메. 손나 키타나이 코토바 츠캇텐쟈 네에요 오타쿠야로!!" 하면서 개쳐맞음


갸루들도 대부분 초~는 쓰지만 데스케도~ 이러면서 어른한테 싸가지없게 말하면

두건쓴 맛초 아조씨가 코노 와루가키메!! 하면서 들박하고 %기잇! 하게 존나 혼나는것임 여튼 일본 애니메이션 말투는

씹덕 오타쿠들이 사용하는 아싸 언어니까 정식 표준어를 사용하자.


에에에에? 라던가

나루호도~ 하는건 대부분 쓰는말 이니까 써도되고 한달전 친구랑 큐슈에 갔을때 친구가


식당에서 직원에게  오테아라이와 도코데스까? 해서 여자애가 존나 당황 했거든? 토이레와 라던가 아님 그냥 영어로 헨-쇼와 도코 데스까 라고 말해라


특히 씨발 남자들 오테아라이 쓰지마라 남자는 아.토이레니 잇테키마스- 라고 말해야지


아. 오테아라이니 잇테키마스~ 하면 바로 시발 쫒아가서 좆박아 버릴꺼다 이계집년아!! 

이음탕한년 여자말투나 쓰고 말이야 따먹어달라는 증거임 명백하다 이음탕한 계집같으니라구 치마걷어서 엉덩이를 팡팡♥ 하고 맞아야됨 쒸익..쒸익..





애플치즈 갑분이상성욕 2018.06.20 07:37:00
NAME_HORANG 여장사진이나 올려봐요 2018.06.20 07:37:34
피냐타 오테아라이가 여성스런 말이었구나 돌려쓰는 표현이라 그런가 2018.06.20 07:43:30
피냐타 근데 헨쇼는 머임 어딜봐도 영어같지않은데 2018.06.20 07:44:12
momo ㄴ벤-쇼 였음 변소 125.184 2018.06.20 07:44:51
피냐타 아하 왜 말 어순을 바꿔욧ㅡㅡ 2018.06.20 07:47:37
ㅇㅇ ㅅㅂ 버스에서 좀 윳었다 175.223 2018.06.20 09:01: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686 일반 ssd EVO 랑 Pro랑 성능 차이 어때? 3 Gloryman 2018-06-22 0
21685 일반 스팀 께임 이런거 어떰 3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22 0
21684 일반 작룡문 캐릭터들 껄릿한데 2 아야세쨔응 2018-06-22 0
21683 일반 키넥트 팔려는데 얼마가 적당함? 2 asgrgf 2018-06-22 0
21681 일반 그 클럽 트래커 3개주문한거 오늘 온대~~ 7 댕타 2018-06-22 0
21678 일반 3D 갤 망했는데 여기 3D 갤로 바꾸면 되는부분??ㅋㅋ 2 Bunny Y 2018-06-21 0
21677 일반 겜하다보면 자꾸 리소스메모리부족하다고뜸 1 ㅇㅇ 175.223 2018-06-21 0
21676 일반 ssd새로삼ㅅㅅ 7 공배기 2018-06-21 0
21675 일반 국내 모델링 갤러리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뿌잉뉴 2018-06-21 0
21674 일반 부랄챗 토가히미코 모델있는 월드있냐? 6 ㅇㅇ 175.223 2018-06-21 0
21670 일반 Hp MR 컨트롤러 교환하실분 찾습니다(R->L) 23 ㅇㅇ 223.62 2018-06-21 17
21668 일반 어제자 여자얼굴 지브러쉬 2 Bunny Y 2018-06-21 1
21667 일반 손가락 애니메이션 만드는데 질문 ㅇㅇ 218.238 2018-06-21 0
21660 일반 VRC갤이 아니라 모델링갤이다 1 BTKG 2018-06-21 0
21657 일반 이거 풀린거 맞지? 4 하피핏 2018-06-21 0
21652 일반 블렌더 오브젝트 본 따라가게 어떻게 해?? 6 ㅇㅇ 211.222 2018-06-21 0
21651 일반 이번 스팀 여름세일 세일리언 빌런 돌드럼즈 Rla시민 2018-06-21 0
21650 일반 혹시 쉐이더에대해서 좀 잘아는사람있음? 1 ddong123 211.251 2018-06-21 0
21649 일반 유니티 골격 문제생기는데 해결법 없음? 갓이터 2018-06-21 0
21646 일반 어흑흑 념글에 있는걸론 도저히 모르겠는데 애니메이션 어떻게 지정해야할까요 2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1 0
21645 일반 유니티 오류 난거 고치는거 아시는분 3 NAME_HORANG 2018-06-21 0
21644 일반 배포하려면 권한 있어야댄데서 애니메이션 만들어보려는중인데 2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1 0
21643 일반 내꺼 모델링 만들었다. 으핰핰 4 NAME_HORANG 2018-06-21 0
21641 일반 수정할 사항 3 피냐타 2018-06-21 0
21640 일반 마야에 너무 익숙해졌어... Luche 2018-06-21 0
21639 일반 혹시 유니티 이 증상 아시는분; 7 히로~ 2018-06-21 0
21638 일반 겜회사나 모델링회사 취직안할거면 맥스쓸이유있냐 모델링초보 222.104 2018-06-21 0
21634 일반 옷 다들 어서 구함? 6 Luche 2018-06-21 0
21633 일반 오늘 마피아 ㅈㄴ 재밌게 했는데 3 ㅇㅇ 125.128 2018-06-21 0
21632 일반 마작방 시작하는법이랑 버튼설명쓴사람있나 3 마요릭 2018-06-21 0
21631 일반 나도 윈도 mr 하나 장만할라카는데 3 ㅇㅇ 125.128 2018-06-21 0
21630 일반 블렌더가 맥스나마야보다 모델링 어렵나? 8 아델리펭귄 2018-06-21 0
21629 일반 이제 잘 수 잇어 1 피냐타 2018-06-21 0
21628 일반 오늘 갑자기 엄청 우울햇는대 2 강나다 116.46 2018-06-21 0
21627 일반 모델링하고 잇으면 1 ㅁㅁ 121.139 2018-06-21 0
21626 일반 마작 정보글 다 만든거시에요 4 피냐타 2018-06-21 0
21622 일반 사쿠라나 신사는 가기좀 그렇더라 1 아델리펭귄 2018-06-21 0
21620 일반 근데 이상하게 일본어쓰는 한국인 혐오 심한듯 3 ㅇㅇ 121.139 2018-06-21 0
21619 일반 마야 배운지 한달좀 넘어감 아델리펭귄 2018-06-21 0
21618 일반 명예 일본인은 무슨 재미로 하는거지 9 면요리좋아함 2018-06-2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