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jk말투는 현실적으로 보면 없다고 보면됨
글쓴이
momo
추천
2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0987
  • 2018-06-20 07:35:27
  • 125.184
							


하↘아↗→ 초- 우쟈인데스케도-~ 이런말투 안쓴다 본적도 없고

~마스~데스 표준어 쓰지 


마키쨩 쿄오와 카라오케니 이쿠 카나~카나~? 


후에엣..후엣!? 으긋! 오이시 뿌우~ 이런말 안씁니당

 

애니메이션에서 귀엽게 보이려고 과도한 표현을 사용해온거지 

실제로 현지인들 저말투 쓰면 바로 화장실 대변기칸에 대가리 쳐박히면서 

"테메. 손나 키타나이 코토바 츠캇텐쟈 네에요 오타쿠야로!!" 하면서 개쳐맞음


갸루들도 대부분 초~는 쓰지만 데스케도~ 이러면서 어른한테 싸가지없게 말하면

두건쓴 맛초 아조씨가 코노 와루가키메!! 하면서 들박하고 %기잇! 하게 존나 혼나는것임 여튼 일본 애니메이션 말투는

씹덕 오타쿠들이 사용하는 아싸 언어니까 정식 표준어를 사용하자.


에에에에? 라던가

나루호도~ 하는건 대부분 쓰는말 이니까 써도되고 한달전 친구랑 큐슈에 갔을때 친구가


식당에서 직원에게  오테아라이와 도코데스까? 해서 여자애가 존나 당황 했거든? 토이레와 라던가 아님 그냥 영어로 헨-쇼와 도코 데스까 라고 말해라


특히 씨발 남자들 오테아라이 쓰지마라 남자는 아.토이레니 잇테키마스- 라고 말해야지


아. 오테아라이니 잇테키마스~ 하면 바로 시발 쫒아가서 좆박아 버릴꺼다 이계집년아!! 

이음탕한년 여자말투나 쓰고 말이야 따먹어달라는 증거임 명백하다 이음탕한 계집같으니라구 치마걷어서 엉덩이를 팡팡♥ 하고 맞아야됨 쒸익..쒸익..





애플치즈 갑분이상성욕 2018.06.20 07:37:00
NAME_HORANG 여장사진이나 올려봐요 2018.06.20 07:37:34
피냐타 오테아라이가 여성스런 말이었구나 돌려쓰는 표현이라 그런가 2018.06.20 07:43:30
피냐타 근데 헨쇼는 머임 어딜봐도 영어같지않은데 2018.06.20 07:44:12
momo ㄴ벤-쇼 였음 변소 125.184 2018.06.20 07:44:51
피냐타 아하 왜 말 어순을 바꿔욧ㅡㅡ 2018.06.20 07:47:37
ㅇㅇ ㅅㅂ 버스에서 좀 윳었다 175.223 2018.06.20 09:01: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702 일반 흐물흐물아바타 꽤좋은데 1 꿀뚤 2018-06-27 0
23701 일반 컴퓨터 바꾸니까 일반맵에서 렉한개도 안걸리네 2 그로자 2018-06-26 0
23700 일반 차렷묵언충새끼들아!! 니네 사진 도촬됬더라? 12 음료 2018-06-26 18
23698 일반 피아노 시뮬방 매크로 많아? 8 ㅇㅇ 123.212 2018-06-26 0
23697 일반 cats에서 눈 거리 설정하는것 질문입니다 ㅇㅇ 223.62 2018-06-26 0
23696 일반 1060 3g랑 6g랑 차이 많이나냐 6 ㅋㅋㅋ 223.32 2018-06-26 0
23694 일반 vr썻을때 귀여움 순위 이거맞음? 5 ㅇㅇ 223.52 2018-06-26 0
23693 일반 피아노맵 악보 공유좀 해줄사람 ㅇㅇ 110.70 2018-06-26 0
23692 일반 외국인이 내캐릭보고 큐트 거리는데 4 ㅇㅇ 223.33 2018-06-26 10
23691 일반 아 모델 찾다가 개터졌네 2 NAME_HORANG 2018-06-26 3
23690 일반 VRChat 2.2 업데이트 내용 5 시란 2018-06-26 13
23689 일반 아바타 허락메일쓰고옴 1 치요. 2018-06-26 0
23688 일반 5분마다 옷 색깔바뀜 3 우유향 2018-06-26 0
23687 일반 공지글 내용 정말 알차고 유익하네요. ㅇㅇㄴㄴ 61.76 2018-06-26 0
23686 일반 왜 아바타 제작자는 말을해도 답이없는거지? 치요키 2018-06-26 0
23684 일반 정열적인 팔휘적거림 2 Luche 2018-06-26 1
23683 일반 2.2 버전 패치. 1 ㅇㅇㅇ 211.200 2018-06-26 5
23682 일반 적용법질문) 유니티 파일이 없는 모델은 2 늅늅 211.227 2018-06-26 0
23680 일반 솔라리 아바타 써보는데 ㅇㅇ 222.237 2018-06-26 0
23679 일반 우연히 친구생김 치요키 2018-06-26 0
23677 일반 트래커 3셋 고프로 스트랩 2개 같이 55만에 판다하면 살사람 있음? 7 lhsl 2018-06-26 0
23675 일반 해커돌인가 몬가 하는것도 vrtuber 영상 올리네 3 LiFe 2018-06-26 0
23674 일반 vive 컨트롤러 관련 rlaaaa 118.217 2018-06-26 0
23673 일반 일본 ASMR계도 VR유투버랍시고 3D 아바타 갖고오네 ㅋㅋㅋ 3 LiFe 2018-06-26 0
23672 일반 ㅈㄴ 이상한 아바타봄 1 커푸 2018-06-26 0
23671 일반 니어맵 노래 바꾸는거 2 플리트 2018-06-26 0
23670 일반 요즘 mmd방에서만 노는거 같아 1 커푸 2018-06-26 0
23669 일반 트래킹 없을때 저댄방 젤빡치는거 2 애플치즈 2018-06-26 0
23668 일반 Mr 1.5v 리튬 건전지 후기 2 Gloryman 2018-06-26 1
23666 일반 이거 블렌더->유니티 과정 거쳐서 만들다가 1 ㅇㅇ 112.170 2018-06-26 0
23665 일반 아바타 뭐써야하지 2 치요. 2018-06-26 0
23663 일반 유니티 자기가만든아바타 파일들 유니티파일로우째만듬 2 티피 2018-06-26 0
23662 일반 혹시 이 아바타 만드신 제작자분 갤에 계심? 4 ㅇㅇ 175.125 2018-06-26 0
23661 일반 예전에 친척집에 놀러가면 이 만화만 꺼내봤는데 1 NAME_HORANG 2018-06-26 0
23660 일반 무고밴 당한 그 아저씨는 어떻게 됐을까 2 LiFe 2018-06-26 0
23658 일반 목도리 미코월드 초대좀해줄사람 2 그로자 2018-06-26 0
23657 일반 요즘 찍고 다닌 사진 ㅇㅇ 175.223 2018-06-26 0
23656 일반 옷 부분만 본에서 분리할수있음? 2 ㅇㅇ 112.170 2018-06-26 0
23655 일반 belico 핵쟁이 박제 12 시란 2018-06-26 14
23652 일반 이 모델들은 누가 만든거냐 tda 라고 하나 3 ㅇㅇ 122.35 2018-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