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애니메이션 오버라이드 질문
글쓴이
라그네아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0901
  • 2018-06-20 03:44:20
							




원본 아바타를 복제해서

애니메이션을 넣은 아바타를 오버라이드에 맞춰 소환해서 애니메이션을 하는거잖아


그럼

다이나믹본 같은거도 전부 적용한 상태에서 복제해야됨?


예를 들어,

원본에 다이나믹본이 적용되었다면


웃는 표정 오버라이드에도 다이나믹본 적용하고

하트눈 오버라이드에도 다이나믹본을 전부 적용해야됨?



아님

원본에만 다이나믹본 적용하고,

표정넣은 오버라이드에는 다이나믹본 적용안함?

ㅇㅇ 난넣은걸로복제하는디 106.240 2018.06.20 03:47:13
ㅇㅇ 걍 원본에 새로운거 넣을때마다 애니메이트용으로 새로 복제하고 새로 복제한데에다가 애니메이터 넣으면 되잖아 59.31 2018.06.20 03:51: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157 일반 무브봉 pc랑 페어링은 어케하는거냐 3 검은연 2018-07-12 0
29156 일반 vr은 없는데 아바타는 만들고싶어 3 재의귀인 2018-07-12 0
29152 일반 배고프다 mallin 2018-07-12 0
29151 일반 3호가모인거애요 하와와 2 G군 2018-07-12 2
29150 일반 어떤게 싫어? 말고 기무대띠 2018-07-12 0
29149 일반 갤러리 글 패턴 10 림크 2018-07-12 11
29148 일반 좆같음 vs 대결 15 애플치즈 2018-07-12 0
29147 일반 이거 올린다고 유튜브 계정 팜... 4 NAME_HORANG 2018-07-12 0
29145 일반 일본어 잘하는 코리안 김치들은 왜 자꾸 일본인이 척 하냐? 5 김야기 2018-07-12 0
29143 일반 문제제기충이 시르다 ㄱㄱㄱ 121.171 2018-07-12 0
29142 일반 브알챗은 힐링게임인데 2 MANKALO 2018-07-12 0
29136 일반 라이트세이버 만들기 영상봤는데 1 ㅇㅇ 59.15 2018-07-12 0
29134 일반 마이크는 끄고자자 4 ㄱㄱㄱ 121.171 2018-07-12 0
29132 일반 여자만 보이면 아주그냥 사족을 못쓰는구만 3 ㄱㄱㄱ 121.171 2018-07-12 0
29131 일반 아 일본어빌런 이런거 다상관없음 7 애플치즈 2018-07-12 0
29129 일반 미코 기본아바타(차렷충) 10 mallin 2018-07-12 18
29128 일반 신사맵은 왜그렇게 병신이 되버린거냐 6 아야세쨔응 2018-07-12 0
29125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더 연결하면 자동으로 공으로 나오는거냐? 2 검은연 2018-07-12 0
29124 일반 신사가 알고보면 일베 저장소같은거임 22 합체로보 2018-07-12 10
29122 일반 내일 연병장 고쳐졌으면 좋겠다 꼬마키` 2018-07-12 0
29121 일반 바이브프로 뭔데이렇게비쌈? 5 asdsad 121.166 2018-07-12 0
29120 일반 vr챗에서 마이크 켜 놓고 코 골면서 자는 애들 머냐 6 ㅇㅇ 112.170 2018-07-12 0
29119 일반 아침체조 넘 재밌다 2 꼬마키` 2018-07-12 0
29117 일반 궁금이님 혹시 맥스로 파일 어떻게 여시는지 알려주실수있나요 ㅇㅇ 223.62 2018-07-12 0
29116 일반 마작 재수강 원하는 애들 얼마나 있음? 6 꼬마키` 2018-07-12 0
29115 일반 맥스에서 열면 모델링 이상해지는데 어떻게고침? 1 ㅇㅇ 223.62 2018-07-12 0
29112 일반 오널에 댄스방 추천곡 1 Luche 2018-07-12 0
29110 일반 나도 팬티 찍은적은 있는데 4 ㅇㅇ 39.7 2018-07-12 0
29109 일반 혼돈틈타 커여운 부랄챗캐릭 낙서해드러오 2 0o 39.7 2018-07-12 0
29108 일반 아 어제 4 에스카노르 2018-07-12 0
29107 일반 마작룸에서 마작만 하는가? 놉 펜가지고 놀았다 9 꼬마키` 2018-07-12 0
29106 일반 안녕하세요 블렌더 답변좀 해주실수 있을까요 2 ㅇㅇ 125.185 2018-07-12 0
29105 일반 팬티사진을 찍고 모아서 개인적인 해피타임에 쓴적은 없습니다 4 기무대띠 2018-07-12 0
29104 일반 갤 주기적으로 불타는거보소 3 림크 2018-07-12 2
29103 일반 부갤주 예약인원 너무 많은데 커미션 잘 하는 사람 없냐 5 ㅇㅇ 39.7 2018-07-12 0
29102 일반 그냥 핵을 썼다 <- 이거 하나만으로 블락할 이유 충분하지 않음? 1 ㅇㅇ 125.180 2018-07-12 0
29101 일반 여왕벌이 많긴함.. 4 유라유라 2018-07-12 1
29100 일반 블렌더랑 유니티 조지러간다 2 ㅇㅇ 125.137 2018-07-12 0
29099 일반 옛날에 찍었던 팬티사진 1000장 다시 찾아냈다 4 기무대띠 2018-07-12 0
29098 일반 춤만추러 다녀서 잘 모르겠는걸요 1 Luche 2018-07-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