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외국인들도 인성개씹터지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086
  • 2018-05-12 02:18:58
  • 124.62
							

그 저스트댄스방에 구경하러갔는데 암말안하고 캐릭터이뻐서한거라 이펙트도안하고 가만히구경하는데

한명ㅇ ㅣ따라오라카더니 아바타바꾸라고 곱게처말하면되지

뻐킹뻐킹거리면서 존나 욕하고 씨부림 명령조로 처말하던데 킥당할래 아바타바꿀래 니가알아서선택해라

이따위로말하던데 그래서 바꿔줬더니 킥하던데결국에

ㅈ같아서테러하러가고싶은데 참는중..한국인들 이미지망치네어쩌네할까봐..

강나다 아바타가 머길래 저러는것 - dc App 116.46 2018.05.12 02:22:29
ㅇㅇ kanna valley v2 라는 곳에서 히든칸나찾아서 그걸로햇엇음 어둠칸나였나 무튼 이펙트가 그 따로 사용안하면 나오는게 없어요 124.62 2018.05.12 02:25:22
ㅇㅇ 복장도 그냥 밝은파란색으로 칠한게 다임 124.62 2018.05.12 02:25:41
sad 아바타 뭐썼냐 210.181 2018.05.12 02:25:42
sad 보통 저스트 댄스방에는 렉유발 아바타쓰면 비매너다 춤추는 사람들 렉걸리거든 210.181 2018.05.12 02:26:18
ㅇㅇ ㄴ; 나암것도안했음;;뭐건들지도않았고 걍 구석에처박혀서 구경만했음 내가미쳣다고 비매너짓을하겠냐 124.62 2018.05.12 02:29:38
ㅇㅇ 이펙트 안써도 가만있어도 그냥 이펙트가 포함돼있는 아바타이면 렉유발이됨? 124.62 2018.05.12 02:30:21
ㅇㅇ 같이욕하면서 왜그런지 물어보지 58.239 2018.05.12 02:32:50
ㅇㅇ 내가 영어가딸려서 뭐라짓거리나 다 듣고 해석하고있었음 뻐킹아바타 지랄지랄하길ㄹ ㅐ아바타바꿧더니 그뤠잇 하고 가더니 킥당함 124.62 2018.05.12 02:33:47
춤만춰 그 아바타가 렉좀 유발시키는거라 어쩔수 없어요 구경하시는거 봤는데 실수인지 이펙트 한번 나오더라구요 (무슨 불꽃튀기는 파란색이 위로 치솟는거) 렉 생기면 노래 끊기면서 케릭들도 버벅거림요ㅠㅜ 저 역시 춤추다 순간 렉걸림;;;; 본인에게는 한번뿐이더라도 춤추는사람들은 매번 겪는 일이에요 외국인 친구가 춤추다말고 뒤로 빠지던데 그거였군요;; 저처럼 신경안쓰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말로 주의주는 사람도 있고 단칼에 킥하는 사람도 있어요(춤추는 방이라 말로 주의하는 사람도 큰목소리 안내거나 따로 뒤로 부르거나 함;ㅡ;주의를 주는 행동 역시 주변 사람들한테 민폐라서) 125.136 2018.05.12 02:40:45
ㅇㅇ 제가 이펙트가나오는지알았으면 바로껏을꺼에요 아바타를바꾸던지 그냥 이 칸나 복장이 맘에들어서 했던거였는데 124.62 2018.05.12 02:43:33
ㅇㅇ 이펙트가나오는지는전혀몰랐고 말로주의를줘도 엿같은욕짓거리처하면서 주의주지말고 이펙트좀꺼달라 니이펙트 혹은 아바타때문에 렉이걸린다 아바타좀바꿔줘라 너로인해서렉이걸린다 좀 순화시켜서말할수도있는거를 갑자기 뒤로처부르더니 뻐킹뻐킹 거리고 ㅋㅋㅋㅋㅋ저한테그냥욕하던데 그분들은 매번 겪는일이라 빡칠수도있는데 전 그방처음가는거였고 그사람들도 절 처음봤을텐데 그런식으로말하는건 좀 아니라고보네요..기분정말더러웠는데 124.62 2018.05.12 02:45:05
춤만춰 이게 무슨 큰 문제가 되냐 이러면 할 얘기는 없는데 vr사용하는 사람들 렉걸리면 바로 어지럼증 생겨요 멀미 초기증상처럼;ㅡ; 저도 춤추다 머리가 띵해서 잠깐 쉴겸 나온거구요ㅠㅜ 심한사람은 바로 멀미하고 그러더라구요 125.136 2018.05.12 02:45:38
ㅇㅇ 그리고 걔말대로 아바타도바꿔줬는데 킥투표한게 나중에반영된건지 압타바꾼뒤에 걍 킥당해서 어이없어서 얼타고있었죠 124.62 2018.05.12 02:46:06
ㅇㅇ 제가 기기를안써서 그거까지는 어떻게 해드릴수가없는데 걍 이펙트내장돼있는걸로는 아예 안가는게 낫겟네요 124.62 2018.05.12 02:47:29
ㅇㅇ 알려주셔서감사합니당! 124.62 2018.05.12 02:48:52
춤만춰 크게 마음에 담아두지마시고 기분 푸세요 댄스방에선 항상 있는 일입니다~_~; 저도 처음엔 잘 몰라서 많이 배운 입장;(처음에 러시아사람들한테 둘러쌓여 욕먹은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그렇다고 러시아사람들 싫어하거나 인종차별 하는거 없음) 125.136 2018.05.12 02:52:47
hyunme1 넹ㅎㅎ 감사합니당 저도 한 두명이와서 머라하길래 당황했었는데 안둘러쌓이게 조심해야겟네여.. 124.62 2018.05.12 02:53:44
춤만춰 오늘도 평화로운 댄스방~_~;; 125.136 2018.05.12 02:58:11
ㅇㅇ 알던 모르던 결과적으로 그 아바타 껴서 렉유발 비매너한거임 223.63 2018.05.12 03:07:30
ㅇㅇ 근데 실제로 외국인 중에도 비매너 유저 좀 있는건 사실임 현실에서도 볼링 좋아해서 볼링맵에 혼자가서 자주노는데 내가 던지고 있는 라인에 볼집어 던지고 내가 영어로 하지말라니깐 리셋누르고 튀는놈들 한번 씩 있음 110.70 2018.05.12 03:10:27
MANKALO 외국인들도 비매너는 많음 2018.05.12 04:06: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796 일반 아바타 팔이로 돈 많이 벌거같음 6 ㅇㅇ 211.36 2018-05-17 0
3795 일반 아바타 카피 그거 수정도 가능한건 아니겠지? 2 ㅇㅇ 114.205 2018-05-17 0
3794 일반 그래서 테러 관해서 확실하게 검증된 팩트가 뭐임? 15 SeekRem 2018-05-17 0
3793 일반 질문있어요 꿀뚤 2018-05-17 0
3792 일반 요즘 캐릭 만드는거 다 귀찮음 ㅇㅇ 2018-05-17 0
3790 일반 온갖 사이트를 뒤져봐도 나같은놈이 없음 2 ㅇㅇ 114.205 2018-05-17 0
3789 일반 어제 오늘자 vr챗 2 Sing)Hana 2018-05-17 0
3788 일반 ???:VRchat유저 여러분! 게임은 안전합니다! 음료 2018-05-17 2
3787 일반 모델 유니티로 불러왔더니 표정들이 겹쳐보임 8 ㄹㅍㅁ 14.36 2018-05-17 0
3786 일반 최근 신사에 캐릭카피 은근 있는거같아서 2 F유동닉 2018-05-17 0
3785 일반 휴 다행이다 1 dlvkqkfjg1 2018-05-17 0
3784 일반 아니 테러가 뭐길레 다들 이럼 4 ㅇㅇ 223.62 2018-05-17 0
3782 일반 맵 가볍게 만드는법 알아냄 6 MANKALO 2018-05-17 0
3781 일반 아바타 제작중 깨짐 3 ㅇㅇ 116.123 2018-05-17 0
3779 일반 70시간째 하고있는데 5 ㅇㅇ 61.78 2018-05-17 0
3778 일반 테러 소문의 시발점, 그곳에 있었다. 11 ㅇㅅㅇ 117.111 2018-05-17 0
3777 일반 맵제작현황 11 MANKALO 2018-05-17 6
3776 일반 카톡아디찾음 델살거면 연락주샘 4 ㅇㅇ 211.246 2018-05-17 0
3775 일반 애니메이션 add property 어떻게하는거임? 6 ㅇㅇ 110.9 2018-05-17 0
3774 일반 칸나 꼬리 폴리곤 수 미쳤냐 진짜!! 2 시란 2018-05-17 0
3772 일반 이게 게임이냐? _감자 2018-05-17 0
3771 일반 카톡아이디어디서봄? 5 ㅇㅇ 211.246 2018-05-17 0
3770 일반 vr 원래 얼굴에 땀차냐? 3 스키복 2018-05-17 0
3769 일반 아바타 설정하려니깐 아직 내가 겜 플레이를 덜했다는데 4 ㅇㅇ 121.131 2018-05-17 0
3768 일반 테러에 대한 추측 ㅇㅇ14 14.52 2018-05-17 0
3767 일반 급하게 만들어봄 ㅁㅌㅊ 3 스키복 2018-05-17 0
3766 일반 내가 VR 3년차인데 지난 3년간 이겜보다 날 매료시킨겜이 없음 5 검은연 2018-05-17 0
3765 일반 낙원추방이라고 아냐? 2 Kou_ 128.134 2018-05-17 0
3764 일반 vr챗 가성비는 ㅆㅅㅌㅊ네 4 ㅇㅇ 125.177 2018-05-17 0
3763 일반 VR에서 자보니까 좀 다르게 느껴지는 점이 10 검은연 2018-05-17 0
3762 일반 허리 트래커 만든사람 사진좀요 2 스키복 2018-05-17 0
3760 일반 트래커 스트랩 만든거 있으면 사진좀주라 3 스키복 2018-05-17 0
3759 일반 모델링 외주 맡기고싶다 3 ㅇㅇ 223.38 2018-05-17 0
3758 일반 아바타 만들어서 업로드했는데 시발 5 ㅇㅇ 59.21 2018-05-17 0
3757 일반 뷔알끼고 자는거 의외로 할만함 6 검은연 2018-05-17 0
3756 일반 바닥 높이설정 질문 4 ㄹㅍㅁ 218.235 2018-05-17 0
3755 일반 재팬신사 3대망령이 뭐임? 5 ㅇㅇ 210.125 2018-05-17 0
3754 일반 트래커좀따오는데 ㅇㅇ 121.136 2018-05-17 0
3753 일반 튜토리얼 - 바이브 트래커 풀바디 설정방법 9 스떼쁘유 2018-05-17 17
3752 일반 미리만들어진 애니메이션 적용하는법아시는분..? 3 꿀뚤 2018-05-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