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팔만움직일수 있어도 만족도높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0831
  • 2018-06-19 23:27:52
  • 14.32
							

쭈구리하고 쓰다듬 하는애들은 풀트래킹임?


치요키 vr로 설정만하면 안쭈그려도 앉기 서있기 둘다할수있음 2018.06.19 23:29:22
마요릭 풀트아니여도 앉으면 캐릭도 앉아짐 2018.06.19 23:30:02
xx 만족만족 183.96 2018.06.19 23:34:11
ㅇㅇ 풀트래킹은 그럼 눕기엎드리기 다리 휘적휘적대는거 차이님? 175.223 2018.06.19 23:34:12
ㅇㅇ 그럼 바이브나 오큘 트래커없이쓰면되는건가 175.223 2018.06.19 23:34:37
ㅇㅇ 근대50~70으로 구매불가능? 컴은 87따리 080샤인디 175.223 2018.06.19 23:35:08
xx 그보단 허리가 따라온다는 것만으로도 상당히 자세가 자연스러워짐 183.96 2018.06.19 23:35:24
xx PC는 권장사양 넘기는듯 싶은데, 오큘러스 직구하면 50~60 선에서 마무리 지을 수 있을 것. 183.96 2018.06.19 23:35:58
ㅇㅇ 오큘도 나중에 추가구매하면 풀트래킹가능하냐? 천천히 한달마다 하나씩늘려가려구 바로사긴 부담시러워서 175.223 2018.06.19 23:37:48
xx 불가능함. 키넥트라고 하는 엑스박스 게임기 부속품과 서드파티 프로그램으로 풀트래킹과 유사한 효과를 얻을 수는 있지만 한계가 명확함. 183.96 2018.06.19 23:43:12
ㅇㅇ 그럼 좀더모아서 바이브사놓고 하나하나사야되나..? 175.223 2018.06.20 00:02:15
ㅇㅇ 일단 풀트래킹할생각 없으면 오큘로도 충분히 만족감 높음 .... 단지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다고..... 175.223 2018.06.20 01:41: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226 일반 애니메이션 만드는 강좌는 따로 없지? Red.Coco 2018-07-20 0
32225 일반 유니티에서 바디 설정할때 none으로 뜸 6 ㅇㅇ 211.248 2018-07-20 0
32224 일반 애니메이션 넣기 참 좆같군 메롬 2018-07-20 0
32223 일반 9시반 아침체조는 있음 내가 할꺼임 4 꼬마키` 2018-07-20 1
32222 일반 유니티로 왔는데 눈 병신됬어 3 ㅇㅇ 211.248 2018-07-20 0
32221 일반 공구시반 체조는 있겠지? ㅇㅇ 220.93 2018-07-20 0
32218 일반 새벽 저댄방 후기 Wooni 2018-07-20 0
32217 일반 점호없냐 1 CHJ. 2018-07-20 0
32216 일반 오늘 아침점호는 아마 연병장 가면 에스카노르 2018-07-20 0
32215 일반 오늘 아침점호 특 3 ㅇㅇ 211.246 2018-07-20 0
32214 일반 마피아하고 마작구경하다가 밤새버렸다 ㅇㅇ 220.93 2018-07-20 0
32213 일반 오늘은 4 Rla시민 2018-07-20 0
32212 일반 여왕벌이라는게 어떤게 여왕벌이에요? 15 43234 112.187 2018-07-20 0
32210 일반 사진찍는맵다시생겼었네 사토. 2018-07-20 0
32209 일반 아바타 폴리곤 많아서 빌드안된다는데 해결법좀 3 서리눈늑대 2018-07-20 0
32208 일반 유니티 블랜더 벽에 가로 막혔다. NAME_HORANG 2018-07-20 0
32207 일반 차렷충 4자리.. 8 후지모토리나 2018-07-20 0
32206 일반 너무 더워서 잠깻네 3 강나다 116.46 2018-07-20 0
32205 일반 모델링 외주 받슴니다 1 어흑마이갓 2018-07-20 0
32204 일반 오이오이 신입 바드라구~ 3 한대위 125.128 2018-07-20 0
32203 일반 새로운 보드게임 재밌었다 ㅇㅇ 221.164 2018-07-20 0
32202 일반 장난 한번쳤는데 8 에스카노르 2018-07-20 0
32201 일반 블랜더 armature 내용물 이름 같은데 6 메롬 2018-07-20 0
32200 일반 vrchat은 밤만 되면 더 재미 없어지는거 같아.. 맵 추천좀? 2 ㄱㄱㄱ 121.171 2018-07-20 0
32199 일반 약은 "그" 만 빠는게 아니었군 4 에스카노르 2018-07-20 1
32198 일반 개꿀잼 몰카 Luche 2018-07-20 0
32197 일반 집에 도착했다 ㅋㅋㅋㅋㅋ 6 suikaice 2018-07-20 2
32196 일반 희희 재밌다 1 디씨조아용 2018-07-20 0
32194 일반 오늘자 vrchat 4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1
32193 일반 오랜만에 신사 가면 4 에스카노르 2018-07-20 1
32192 일반 오늘도 즐거운 인생이였다 AiryNyan. 2018-07-20 0
32191 일반 난 마이크 못쓰는게 너무 서글픔 8 ㅇㅇ 39.7 2018-07-20 0
32190 일반 오목빌런이야 퇴근하고 오목맵에서 신나게 놀았어! 1 Juken 2018-07-20 2
32189 일반 풀트레킹 + 풀트레킹 = 2 아야세쨔응 2018-07-20 0
32188 일반 망고맛 2 림크 2018-07-20 0
32187 일반 이거왜이럼? ㅇㅇ 121.172 2018-07-20 0
32186 일반 키넥트 사고 싶다 6 NAME_HORANG 2018-07-20 0
32185 일반 추가러 차 식히는중 ㅋㅋ 8 suikaice 2018-07-20 0
32184 일반 브알상태로 3인칭어떻게봄? 1 ㅇㅇ 218.146 2018-07-20 0
32183 일반 이제 대구까지 내려왔다.. 2 suikaice 2018-07-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