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입문하려는 늅조언좀부탁드립니다
글쓴이
팔움직이고싶다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0809
  • 2018-06-19 19:25:59
  • 210.179
							

질문1. 시퓨 라이젠1600 3.8오버. 램3000클럭 16기가
           Ssd 삼성 M.2 pro 250. 글카  좆틱스1050 2기가
           요걸로 vr가능한가요? 글카는 존버해야해서...끙

질문2. 돈도없다! 컴방도좁다! 세팅도힘들다!
           그냥 라이트하게
           브알챗에서 쓰담쓰담정도만하고싶다
           Hp윈도우mr사도될까요?
           아니면 가상에서 굶어죽어도 오큘이상?ㅜㅜ

질문3. Hp윈도우mr은 오큘이나 오딧세이랑달리
           고글쪽에 마이크 해드셋미포함인거같은데
           대신 고글쪽에 이어폰마이크 단자가있나요?
           이어폰쓰는데 선이짧아서.....

질문4. 윈도우mr은 키보드를 섞어써야하나요?
            눈팅해보니 조이스틱으로 움직이면 느리다고하고
           손가락동작도 제한적이라
           키보드조작한다 본거같아서

질문5. 윈도우mr은 풀트레킹이아닌건아는데
           앉았다 일어나는 정도도 인식못하나요?

질문6. 윈도우mr이 비정발이라비싼걸로압니다
            그래서 이번에 일본가서 직접사오려는데
           그러면 더싸게사오려나요?

조언부탁드립니다 충성충성

Jatking http://gall.dcinside.com/vr_games_xuq/2583 2018.06.19 19:43:26
ㅇㅇ 일단 난 MR유저임(HP아니고 델씀). 1. 돌아감 / 2. 나도 좁은방에서 앉아서만하느라 MR씀. 쓰담쓰담 잘됨. 근데 HP는 평가가안좋은데... / 3. 고글에 꽂는데 있음 / 4. 난 키보드 전혀안씀. 쓸일이 있긴 한가..? / 5. 앉았다 일어섰다 하는건 고글 높낮이를 인식해서 알아서 됨 / 6. 이건 나도 모르겠다 211.51 2018.06.19 19:50:50
ㅁㄹㄴㅌㅁㅈ 일본이 한국보다 비싸 - dc App 2018.06.19 19:55: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160 일반 저 공익인데요??그런거 잘몰라요 블프 2018-06-22 0
22158 일반 아 그냥 집보러오는사람잇든말든 춤출란다~~ 3 댕타 2018-06-22 0
22156 일반 앗쉬발 ㅇㅇ 59.2 2018-06-22 0
22155 일반 블랜더 뚜따하는 애들 헬프 5 Luche 2018-06-22 0
22154 일반 마야에서 치욕받고 블랜더썼다 3 Luche 2018-06-22 0
22153 일반 유니티 휴머노이드 오류 어떻게하죠 :( 4 ㅇㅇㅇ 175.212 2018-06-22 0
22151 일반 개발중인 월드 갈수잇나오..? 3 ㅇㅇ 222.119 2018-06-22 0
22150 일반 친구업서서 잠수중 ㅇㅇ 59.14 2018-06-22 0
22148 일반 후드쓴미코는 파일어디서구함? 1 ㅇㅇ 14.32 2018-06-22 0
22147 일반 지브리 월드 갔다옴 1 면요리좋아함 2018-06-22 0
22146 일반 스팀은 아바타등록못함? 1 DD 14.32 2018-06-22 0
22145 일반 인싸체험 했다 6 시란 2018-06-22 0
22144 일반 스팀 아이디 유저가 아바타 연속으로 마구 바꿔대는건 뭐임 1 ㅇㅇ 125.178 2018-06-22 0
22143 일반 vr챗 처음에 하고 끌때 무슨 쪼끄만창 생기던데 ㅇㅇ 211.185 2018-06-22 0
22142 일반 끔찍한 혼종 만들었다 4 Luche 2018-06-22 0
22141 일반 소리 재생관련 질문 1 Karen 2018-06-22 0
22140 일반 영어 미국초딩정도만되도 괜찮을텐데 2 ㅇㅇ 59.14 2018-06-22 1
22138 일반 접속하면 서로 월드 찾아 오거나 서로 초대하거나 하는데 4 커푸 2018-06-22 0
22137 일반 본 답없는데 어카지 2 Luche 2018-06-22 0
22136 일반 미코보다 루가 인기가 더좋은거같은데 6 애플치즈 2018-06-22 2
22135 일반 이 아바타 막 날아다니면서 커푸 2018-06-22 0
22134 일반 묵언충도 재밌는것... 4 커푸 2018-06-22 0
22133 일반 유니티가 투명png를 못받아들이는게 아쉽네 2 히로~ 2018-06-22 0
22132 일반 블렌더 넘모 어렵네오... 해당부위의 중심관절을 재지정 하는법 있나오? 1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2 0
22131 일반 머리위에 완장박는거 얼마면하냐 5 늑대와향신료 2018-06-22 0
22130 일반 지브리 월드 꿀잼 2 Lakenls 2018-06-22 0
22129 일반 피아노룸 도쿄구울 오프닝 25 늑대와향신료 2018-06-22 4
22127 일반 나도 목소리 귀엽고싶다 6 ㅇㅇ 220.93 2018-06-22 0
22126 일반 vrchat 사진 올림 4 기무대띠 2018-06-22 2
22125 일반 특정 캐릭터로 목소리 변조해주는 프로그램 있음? 5 늒네여아군을삼켜 2018-06-22 0
22124 일반 그냥 헬로 하이 이러면 왜 영미권인줄 아는거야 6 dd 59.14 2018-06-22 0
22123 일반 트위치에서 외국인이 한국인 아조씨 인터뷰한다 xegns 220.124 2018-06-22 0
22122 일반 요즘엔 디스코드 아이디까지 알려달라하더라 5 치요키 2018-06-22 0
22121 일반 갤에 아싸 코스프레 혐 7 NAME_HORANG 2018-06-22 0
22120 일반 이건 또 뭐야 6 게임가드改二 2018-06-22 0
22119 일반 더피 미코마냥 눈깔 움직이는건 어케만드는거임? 2 ㅇㅇ 175.125 2018-06-22 0
22118 일반 이거 아바타 적용 30시간 해야되요? 3 ㅇㅇ 211.185 2018-06-22 0
22117 일반 블렌더 뼈대 아시는분.. 3 우유향 2018-06-22 0
22116 일반 카메라 흔드는 효과 할줄아는사람 있냐? 3 ㅇㅇ 121.124 2018-06-22 0
22115 일반 근데 솔직히 모르는 사람이랑 어떻게 친해지냐 5 ㅇㅇ 220.93 2018-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