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입문하려는 늅조언좀부탁드립니다
글쓴이
팔움직이고싶다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0809
  • 2018-06-19 19:25:59
  • 210.179
							

질문1. 시퓨 라이젠1600 3.8오버. 램3000클럭 16기가
           Ssd 삼성 M.2 pro 250. 글카  좆틱스1050 2기가
           요걸로 vr가능한가요? 글카는 존버해야해서...끙

질문2. 돈도없다! 컴방도좁다! 세팅도힘들다!
           그냥 라이트하게
           브알챗에서 쓰담쓰담정도만하고싶다
           Hp윈도우mr사도될까요?
           아니면 가상에서 굶어죽어도 오큘이상?ㅜㅜ

질문3. Hp윈도우mr은 오큘이나 오딧세이랑달리
           고글쪽에 마이크 해드셋미포함인거같은데
           대신 고글쪽에 이어폰마이크 단자가있나요?
           이어폰쓰는데 선이짧아서.....

질문4. 윈도우mr은 키보드를 섞어써야하나요?
            눈팅해보니 조이스틱으로 움직이면 느리다고하고
           손가락동작도 제한적이라
           키보드조작한다 본거같아서

질문5. 윈도우mr은 풀트레킹이아닌건아는데
           앉았다 일어나는 정도도 인식못하나요?

질문6. 윈도우mr이 비정발이라비싼걸로압니다
            그래서 이번에 일본가서 직접사오려는데
           그러면 더싸게사오려나요?

조언부탁드립니다 충성충성

Jatking http://gall.dcinside.com/vr_games_xuq/2583 2018.06.19 19:43:26
ㅇㅇ 일단 난 MR유저임(HP아니고 델씀). 1. 돌아감 / 2. 나도 좁은방에서 앉아서만하느라 MR씀. 쓰담쓰담 잘됨. 근데 HP는 평가가안좋은데... / 3. 고글에 꽂는데 있음 / 4. 난 키보드 전혀안씀. 쓸일이 있긴 한가..? / 5. 앉았다 일어섰다 하는건 고글 높낮이를 인식해서 알아서 됨 / 6. 이건 나도 모르겠다 211.51 2018.06.19 19:50:50
ㅁㄹㄴㅌㅁㅈ 일본이 한국보다 비싸 - dc App 2018.06.19 19:55: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150 일반 댄스방, 체조방 고인물인 척 할수 있는 초고속 1분팁 13 ㅇㅇ 211.246 2018-07-23 8
33149 일반 댄스방 유저들 너무 귀여운거아님? 3 BLOCK_B 2018-07-23 1
33148 일반 1달만에 부랄챗 들갔는데 갈곳 없음? 4 tntnt 2018-07-23 0
33147 일반 와 픽스조인트 너무어렵다 ㅠㅠ 10 희망소망절망 117.123 2018-07-23 0
33145 일반 오늘의 일상 2 치요키 2018-07-23 0
33142 일반 케모노 미코 맵 이름 4 댕타 2018-07-23 0
33141 일반 거의 일주일만에 춤췄다 3 마요릭 2018-07-23 0
33140 일반 케모노 미코 맵 ㄹㅇ 너무좋다 3 댕타 2018-07-23 0
33139 일반 HP MR 너무 무겁다;;;; ㅇㅇ 1.224 2018-07-23 0
33138 일반 풀트래킹 질무운! 1 Rla시민 2018-07-23 0
33137 일반 아니 왜 일본친구를 사귀려 그래.. 2 밀수업자4 2018-07-23 2
33136 일반 이 오류는 도대체 왜 생기는걸까 1 아루라테 2018-07-23 0
33135 일반 전열보병 복장으로 라 마르세예즈 틀어놓고싶다 3 ㅇㅇ 220.93 2018-07-23 0
33134 일반 세렌디님정도되야 일본친구사귀고 노는거가능? 12 ㅇㅇ 203.226 2018-07-23 3
33133 일반 창모 마에스트로 피아노시뮬로치고싶은디 ㅇㅇ 182.31 2018-07-23 0
33132 일반 [사진많음]자파리맵 탐방기2 9 U 116.47 2018-07-23 13
33131 일반 커메 업로드 잘 아는 애 있냐 4 ㅇㅇ 122.34 2018-07-23 1
33130 일반 차렷충 댄스방 처음가서 구경했는데 너무 친절해 5 ㅇㅇ 118.128 2018-07-23 0
33129 일반 부랄챗이 생각보다 진짜 좁은 곳이더라 ㅋㅋㅋㅋ 1 ㅇㅇㅋ 49.163 2018-07-23 0
33128 일반 남캐 모델이 별로안보이네 ㅇㄴㅇㄴ 221.141 2018-07-23 0
33127 일반 [사진 많음]자파리맵 탐방 U 116.47 2018-07-23 5
33126 일반 댄스방 구경하는데 사람되게많다 5 BLOCK_B 2018-07-23 0
33124 일반 7년된 컴으로 브알챗 한 30분 돌리면 삼겹살 구워먹어도 될듯 6 ㅇㅇ 211.179 2018-07-23 0
33123 일반 올만에 왔더니 케모노 모델링이 없다그래서 전말을 알아봤다 5 dd 124.5 2018-07-23 12
33122 일반 위대하신미코님 부디 바리브재고가 빨리들어오게 해쥬시옵소서 미낳 2018-07-23 0
33121 일반 월드 트리거 질문좀 2 ㅇㅇ 222.109 2018-07-23 0
33120 일반 어디 재밋는월드없나 6 BLOCK_B 2018-07-23 0
33119 일반 연병장 맵에 복무신조 추가해주어 2 mallin 2018-07-23 0
33118 일반 요즘 케모노 모델 찾는 사람이 많아졌다 했더니 1 어흑마이갓 2018-07-23 0
33117 일반 춤한번추기 힘들다 6 포도초콜렛 2018-07-23 0
33116 일반 갑자기 이상한 아바타가 넘끌림 브린이 121.171 2018-07-23 0
33115 일반 형님들 .. 케모노 모델 공유좀 해주십쇼 ㅠㅠ 2 레미 1.242 2018-07-23 0
33114 일반 구와아아악 쌘 의뢰 왓네 8 어흑마이갓 2018-07-23 9
33113 일반 저댄방은 제발 가벼운 아바타 ㅠ 2 포도초콜렛 2018-07-23 0
33111 일반 컨트롤러에 흠집이 점점 늘어난다 2 mallin 2018-07-23 0
33110 일반 무언충특 3 ㅇㅇ 218.239 2018-07-23 1
33109 일반 그 브얄챗 카메라? 그걸로 자기모습 보게 하는거 어떤거임? 5 하피핏 2018-07-23 0
33108 일반 유니티,블렌더 초보 커미션 하는중 1 빠쓰 2018-07-23 0
33107 일반 블렌더 질문이요 ㅇㅇ 220.126 2018-07-23 0
33106 일반 폴리곤도 적고 이쁘고 귀엽고 화려한데 풀바디체크된 2 치요키 2018-07-23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