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바타에 물 넣는법 아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0664
  • 2018-06-19 11:36:40
  • 121.124
							

물이 들어간 컵을 소환하고싶은데


물을 어캐넣지?

F유동닉 쏟는거까지 하시게? - dc App 2018.06.19 11:40:48
Luche 물은 대부분 파티클 관련임 안쏟아져도 상관없다면 안에 파란색 쉐이더로 원주 폴리곤 쑤시면됨 2018.06.19 11:41:23
ㅇㅇ 안쏟아도되는데 좀 자연스럽게 컵안에 담겨져있으면 좋겠어 어떻게하는거야? 121.124 2018.06.19 11:48:56
아델리펭귄 물비슷한 색에 조금 투명한 폴리곤+쉐이더 아닐까 - dc App 2018.06.19 11:52:13
아델리펭귄 출렁거리게 만드는것까지 모르겠고 - dc App 2018.06.19 11:52:34
ㅇㅇ 워터 쉐이더는 구했는데 컵 안에서 안쏟아지고 컵 안에 담겨져있도록 만드는 법을 모르겠어 121.124 2018.06.19 12:10:00
아델리펭귄 무기처럼 처음부터 합쳐진 상태로 만든 워터쉐이더넣을 폴리곤덩어리 들어있는컵을 불러오면 되는거아닌가 - dc App 2018.06.19 12:13:33
아델리펭귄 쏟는게 아니라면 물따로 컵따로 나눌필요도 없을꺼고 - dc App 2018.06.19 12:15:47
ㅇㅇ 그니까 어떻게 처음부터 합쳐? 지금 내가 가진건 컵밖에없어 물을 완전 새로 만들어야 한다 그말이야 121.124 2018.06.19 12:16:22
아델리펭귄 난 그냥 귀찮아서 합치는건 보통 3D툴 그러니까 블렌더에서 합쳐서 가져옴 - dc App 2018.06.19 12:20:33
아델리펭귄 비어있는컵 블렌더로 옮겨서 대충 물색원기둥 넣고 합친다음 다시 유니티로 옮기고 워터쉐이더 - dc App 2018.06.19 12:21:39
ㅇㅇ ㅅㅂ 어캐하는지 모르겠다 포기해야겠다 121.124 2018.06.19 12:34: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643 일반 내꺼 모델링 만들었다. 으핰핰 4 NAME_HORANG 2018-06-21 0
21641 일반 수정할 사항 3 피냐타 2018-06-21 0
21640 일반 마야에 너무 익숙해졌어... Luche 2018-06-21 0
21639 일반 혹시 유니티 이 증상 아시는분; 7 히로~ 2018-06-21 0
21638 일반 겜회사나 모델링회사 취직안할거면 맥스쓸이유있냐 모델링초보 222.104 2018-06-21 0
21634 일반 옷 다들 어서 구함? 6 Luche 2018-06-21 0
21633 일반 오늘 마피아 ㅈㄴ 재밌게 했는데 3 ㅇㅇ 125.128 2018-06-21 0
21632 일반 마작방 시작하는법이랑 버튼설명쓴사람있나 3 마요릭 2018-06-21 0
21631 일반 나도 윈도 mr 하나 장만할라카는데 3 ㅇㅇ 125.128 2018-06-21 0
21630 일반 블렌더가 맥스나마야보다 모델링 어렵나? 8 아델리펭귄 2018-06-21 0
21629 일반 이제 잘 수 잇어 1 피냐타 2018-06-21 0
21628 일반 오늘 갑자기 엄청 우울햇는대 2 강나다 116.46 2018-06-21 0
21627 일반 모델링하고 잇으면 1 ㅁㅁ 121.139 2018-06-21 0
21626 일반 마작 정보글 다 만든거시에요 4 피냐타 2018-06-21 0
21622 일반 사쿠라나 신사는 가기좀 그렇더라 1 아델리펭귄 2018-06-21 0
21620 일반 근데 이상하게 일본어쓰는 한국인 혐오 심한듯 3 ㅇㅇ 121.139 2018-06-21 0
21619 일반 마야 배운지 한달좀 넘어감 아델리펭귄 2018-06-21 0
21618 일반 명예 일본인은 무슨 재미로 하는거지 9 면요리좋아함 2018-06-21 1
21617 일반 오늘 퇴근하면 마작맵 설명글 써야지 꼬마키` 2018-06-21 0
21615 일반 블렌더에서 크기 줄인거같은데 여전히 5M넘는다고 배포가 안대요 ㅠ 4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1 0
21612 일반 3ds MAX 학생용 설치하려고 하는데 버전은 최신이 좋을까? 4 ㅇㅇ 220.93 2018-06-21 0
21611 일반 모델링 이고 따라하면 되나요 2 ㅅㅎ 1.244 2018-06-21 0
21610 일반 VR챗 테스트 댄스방 재밌는곡 많네 1 눈농 2018-06-21 0
21609 일반 키넥트 문제 해결함 빠쓰 2018-06-21 0
21607 일반 블렌더에선 뼈가 다 떠져있는데 유니티로 갖고오니 뼈인식이 안대는거가타요 2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1 0
21605 일반 vr챗에서 꼴리는 제일 꼴리는 목소리가 머냐 ? 4 ㅇㅇ 122.35 2018-06-21 0
21604 일반 graveyard 히든 아바타 3개 찾고 나머지는 못찾겠음 1 Seolmyu 2018-06-21 0
21603 일반 악보 나눔좀 부탁드려요 ^^ 49.164 2018-06-21 0
21602 일반 VR챗 2일차 1 Luche 2018-06-21 0
21598 일반 마작하러갔는데 ㅇㅇ 2018-06-21 0
21597 일반 델바이저쓰는데 꽉기게못씀? 2 ㅇㅇ 2018-06-21 0
21596 일반 마작 정보글 절반 근처까지 완성... 1 피냐타 2018-06-21 0
21595 일반 다른 사람 작품 캐릭터로 모델링해서 장사나 수익방송하는건 허락되는걸까? 1 ㅇㅇ 220.93 2018-06-21 0
21594 일반 저한테 애써 정보주신다고 글남겨주신뷴 감사합니다 2 강나다 116.46 2018-06-21 0
21593 일반 기기 구매 실패하니깐 현탐온다 1 아신밀 2018-06-21 0
21592 일반 댄스방 못감특 8 Lakenls 2018-06-21 0
21591 일반 키넥트 MR설정 이거 누르는거 맞지? 2 빠쓰 2018-06-21 0
21590 일반 횽아들 닉네임 변경 오또케 해용 ? 2 ㅇㅇ 1.11 2018-06-21 0
21589 일반 md3 확장자 (퀘이크3?) 모델 추출하고 싶은데 아는사람 있냐 2 블룸필드 2018-06-21 0
21587 일반 목소리 좋은척 가능한게이? 6 ㅇㅇ 211.63 2018-06-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