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IVE 내 사양알려드림 아마 님들중 제일 최소일듯
글쓴이
눈알이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0649
  • 2018-06-19 11:02:39
							

바이브 쓰는데
i5 4670 하스웰!!
램 16 인데 오래돼서 그런가 자주 8기가가 죽음
그래픽 1070


시피유가 에바터지긴한데
개념없는월드만 아니면 친구끼리 놀때 브이알로도 쾌적하게 할만함

- dc official App
ㅇㅇ 모르나본데 1070 나름 중상타임 121.144 2018.06.19 11:05:25
눈알이 ㄴ아래글들보니 1060이 최소라길래;; 시피유가 구시대유물이라 참고하라고올려봄 - dc App 2018.06.19 11:06:26
ㅇㅇ 내꺼 i5 4570, 램8긱, 1050 2긱 175.193 2018.06.19 11:11:14
ㅇㅇ 바이브 적당히 돌아감, 저정도면 존나 좋은편이지 175.193 2018.06.19 11:11:45
눈알이 ㄴ아 그런건가 시피유로 애들이 무시 겁나하길래;; 의도치 않게 기만글인건가 - dc App 2018.06.19 11:12:14
하벤하이드 오큘 i5 3570k 16기기 980ti - dc App 2018.06.19 11:13:44
Viver 기만글이라 ㅈㄴ 욕박으려고 했다 씌익... 씌익... - dc App 2018.06.19 11:22:57
Viver 난 i7-7700HQ에 GTX1050 2G인데 ㅂㄷㅂㄷ - dc App 2018.06.19 11:23:31
면요리좋아함 글카 많이 처먹는 게임이라 cpu는 그닥 상관없을걸 - dc App 2018.06.19 11:43:47
162cm 기만자 쉑... 2018.06.19 11:44: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056 일반 아마존클럽 주말에는 영업 안 해? 1 애플티 2018-06-25 0
23055 일반 미코=귀엽다 10 공배기 2018-06-25 0
23054 일반 요즘 주변아조씨들이 집을건축하신다 1 G군 2018-06-25 0
23053 일반 월드에 NPC 세우는거 가능하면 크기줄여서 피규어로 세워놓는것도 되나? 5 ㅇㅇ 220.93 2018-06-25 0
23052 일반 나도 현탐옴 5 Lakenls 2018-06-25 0
23051 일반 머리위에 뱁새 얹고있으면 인싸됨 1 ㅇㅇ 113.198 2018-06-25 0
23050 일반 보이스체인저랑 진짜목소리 구분 할 수 있음? 7 늒네여아군을삼켜 2018-06-25 0
23049 일반 게임 메뉴 올리라는게 이거 올리라는거지?? 2 pocky 2018-06-25 0
23047 일반 이거 저작권 안걸리려나 5 OXFORD 2018-06-25 0
23046 일반 유니티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에서 모델링 추출 하려면 디크립터 쓰면됨? 2 눈알이 2018-06-25 0
23045 일반 군용기어 입힐만한 모델 추천좀 해줘 ㅇㅇ 180.230 2018-06-25 0
23044 일반 마작칠때빼곤 무언충인데 애플치즈 2018-06-25 0
23043 일반 친구 어케 만드냐? 11 ㅇㅇ 121.173 2018-06-25 0
23042 일반 포이? 하는 흰색물체 어디나오는애임? 4 ㅇㅇ 117.111 2018-06-25 0
23040 일반 월드 FBX파일 커미션하면 할 사람 있음? 1 빠쓰 2018-06-25 0
23039 일반 괴밀아 유니티로 만들었다는데 캐릭터 추출될까 모르겠네 1 koni 2018-06-25 0
23038 일반 월요일? 나는 오늘도 내일도 쉬는데 7 초보고양이 2018-06-25 0
23037 일반 요 아바타 둘 모델이나 아바타 구할수 있는곳 아시는분.. 긴긴 2018-06-25 0
23036 일반 머슬에서 머리통움직일때는 뒤통수가안나와용 2018-06-25 0
23035 일반 발음 일부러 뭉개고 귀척떠는 여자애들 멍미 7 눈알이 2018-06-25 0
23034 일반 근데 아직까지 내취향 아바타를 못만나봄 5 BLOCK_B 2018-06-25 0
23033 일반 델 바이저 오늘 와서 봤는데 상자 머이리 큼; 1 긴긴 2018-06-25 0
23032 일반 월요일 4 G군 2018-06-25 0
23030 일반 눕이 아바타 한쪽눈감는거랑 뒤통수가 튀어나오는것 질문이잇는것이애요 2 2018-06-25 0
23028 일반 요즘 부랄챗 들어가도 배경음 듣고 그냥멍때린다 8 BLOCK_B 2018-06-25 0
23027 일반 출근해서 오늘할일보니까 바로 퇴근하고싶어진다 1 림크 2018-06-25 0
23026 일반 출근했는데 남이섬 밤꽃냄새 갱장해애애 4 늒네여아군을삼켜 2018-06-25 0
23025 일반 늅이장 아바타만들엇는대 자구 한눈을감아요 4 2018-06-25 0
23024 일반 브알챗 아직 을리액셋스임? 3 ㅇㅇ 1.211 2018-06-25 0
23023 일반 사람 못믿고 피해망상에 자기혐오도 정신병인가 3 ㅇㅇ 220.93 2018-06-25 0
23022 일반 미코 아바타월드 가보니 숨겨진 땅이 멀리있던데 2 애플치즈 2018-06-25 0
23020 일반 이 미코 압타 어디에있는거에요 3 ㅇㅇ 31.207 2018-06-25 0
23018 일반 마갤방에 요즘 암도 없던데 다 으디갔냐 Luche 2018-06-25 0
23017 일반 갤럼 월드에 피아노가 필요합니다 - ! 2 hod28x30 121.142 2018-06-25 0
23016 일반 혹시 lol 모델도 추출댐?? 5 강나다 116.46 2018-06-25 0
23015 일반 키작은 미코에 너무 익숙해져버렸어 Luche 2018-06-25 0
23014 일반 브알 마작할사람 3/4 너만오면 마작ㄱ 57780 3 꼬마키` 2018-06-25 0
23013 일반 키넥트v2 하루쓴거 판다 어댑터포함 12만원 5 꼬마키` 2018-06-25 0
23012 일반 아아 커미션!!! 2 르위 2018-06-25 1
23010 일반 빠아아아알리키넥트와라아ㅏㅏㅏ 6 애플치즈 2018-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