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여기는 3년정도 봐온 결과 걍 유동을막는게맞음
- 글쓴이
- 세느
- 추천
- 13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2052290
- 2022-07-12 07:25:43
| 숭냥 | 디시에서 유동막자고 하면 근첩이던데 | 2022.07.12 07:26:37 |
| ㅇㅇ | 저 책임없는 쾌락 가득한 똥글 쌀래요 118.217 | 2022.07.12 07:26:49 |
| 세느 | 아 근데 생각해보니까 존나 의미가있기는 함 갤에서 아무 의미없는 저격하는 것 같은 온건한 방식아니면 저런애들이 묻지마 살인 저지르고 아동성폭행해서 사회적 비용 소모시킴 격리하고 감호 치료하는데에 ㅇㅇ | 2022.07.12 07:26:53 |
| 글자 | 근첩이고뭐고 일단 막고보는게 정답일수도 - dc App | 2022.07.12 07:26:57 |
| 세느 | 아 그래요 | 2022.07.12 07:27:08 |
| 세느 | 갤에서 헛씨발 저격 하는 비교적 온건한 방식으로 사회에 대한 불만을 토로하게 해준다는 점에서는 좆나게 기념비적인 의미가 맞음 | 2022.07.12 07:27:38 |
| 새벽바람 | 알아보는 고닉달고 지랄하면 지 평판 까질까봐 유동하는애들도 웃김 갤 소속감 | 2022.07.12 07:27:47 |
| 숭냥 | 다른갤들은 다 그런 입장인데 추천수 보니 여긴 아닌가보넹 신기하다 | 2022.07.12 07:30: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