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도움앙망)어제 처음 시작한 뉴비 갤 보다가 생각없이 지름
글쓴이
아이리네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0465
  • 2018-06-19 03:50:48
							



VR챗 아직 플탐 1시간 밖에 안되서

뭐가 뭔지는 모르겠는데 외국인들 손 막막 움직이고 하는게 부러워 보여서 지름


이것들 말고 또 필요한거 뭐 있는지 알려줘...


컴 사양은 


CPU : AMD 라이젠 1800X


그래픽 : 라데온 R9 FURY X


RAM : 32GB


정도인데, 피씨 사양도 봐줘...

암드충이라 암드 최적화 안된것들 하면 답답할 때 많던데

이것도 암드 가려?



배송 오고 하려면 아직 한참 걸릴것 같은데

그 동안 이것저것 준비하게 필요한것들 알려주면 감사할것 같음 ㅠ




ㅇㅇ 잘돌아감 121.136 2018.06.19 03:51:39
ㅇㅇ 외기만?? 106.240 2018.06.19 03:52:48
BLOCK_B 1시간만에 100만원을 질러? 뭐하는놈임 2018.06.19 03:53:29
춤만춰 컴퓨터있는방에 공간은 충분한가?//트래커 고정방식은 어떻게 해야하나?// 센서 위치선정은 어떻게 잡아야 되나?//usb포트는 여유있나?? 2018.06.19 03:56:42
boogleboogle 꼭꼬핀이나 스탠드 트래커스트랩 2018.06.19 03:57:09
아이리네 ㄴ 방 자체는 침대도 없고 공간 넓은편이라 괜찮을거같음 , 본체 USB 포트도 자체에 USB 많이 달린거라 10개 넘게 꼽아도 남을거 같고... 그런데 트래커 고정은 따로 파는거 있는거임? 2018.06.19 03:58:10
춤만춰 액션캠 고정 스트랩으로 찾아보면 되요 풀트래킹하는사람들 후기글이나 정보 찾아보고 스스로 해결해도 됨;ㅡ; 2018.06.19 04:00:57
저댄럼 2018.06.19 04:01:55
아야세쨔응 렘봐 ㅁㅊ - dc App 2018.06.19 04:01:58
춤만춰 이건 필수는 아닌데 헤드셋에 연결되는 선이 걸리적거리는 사람들은 천장에 선을 연결하는 방식도 있어요 2018.06.19 04:02:37
아이리네 ㄴ평소 헤드셋 자주 쓴느편이라 선은 크게 안걸리적거릴거 같은데... 액션캠 고정 스트랩은 찾아볼께염 ㄳ 2018.06.19 04:03:32
ㅇㅇ 일단 시작하고 보는게 진리 124.243 2018.06.19 04:13:50
ㅇㅇ 내가 글을 잘못읽었나 ..... 175.223 2018.06.19 04:27:30
애플치즈 왜기만?? 흑흑 2018.06.19 04:39: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906 일반 키넥트 팔아줄 갤럼잇나요? 3 Dochi 2018-07-20 0
31905 일반 데시메 할때마다 edit 들어가서 깨진거 매꿔주고 있는데 3 ㅇㅁㅇ 203.226 2018-07-20 0
31904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2 ㅇㅇ 175.223 2018-07-20 0
31902 일반 아까 중고거래 질문했는데 직거래 하러 가면 4 ㅇㅇ 115.22 2018-07-20 0
31901 일반 키넥트 가장 싸게 구할데좀 4 ㅇㅇ 211.36 2018-07-20 0
31900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3 ㅇㅇ 1.248 2018-07-20 0
31899 일반 춤출때는 손,발에 임팩트? 가잇는게 좋은듯 댕타 2018-07-19 0
31898 일반 오늘새벽에 손 피부색떔에 늦게잠 ㅜ 3 댕타 2018-07-19 0
31897 일반 요즘 몸이 너무 피곤해서 아침체조 거름 3 댕타 2018-07-19 0
31896 일반 vr챗 ㅈ늅인데 역시 다른 사람이랑 대화할 땐 뫄이쪙 175.223 2018-07-19 0
31895 일반 키넥트 v2로 자신의 키보다 높아야지? 2 ㅇㅇ 211.36 2018-07-19 0
31894 일반 바다이쁜불꽃놀이월드랑 주사위굴려서나온주제로 대화하는방 이름이 뭐더라 1 서리눈늑대 2018-07-19 0
31893 일반 디시 광고 머임 2 싸이킥유코 2018-07-19 0
31892 일반 요즘 해커들을 못보는거같냐 6 러닝머신러닝 39.7 2018-07-19 1
31890 일반 [질문] 디시인끼리 중고거래할때 7 ㅇㅇ 115.22 2018-07-19 0
31889 일반 근데 진짜 신사랑 벚꽃맵에 찐따 많더라 12 1 59.31 2018-07-19 0
31888 일반 VRChat하면서 이빨닦는사람 개귀엽네 4 ㅇㅇ 182.222 2018-07-19 0
31887 일반 아바타에 기능 추가 성공했어요~ 8 ㅇㅇ 76.71 2018-07-19 3
31886 일반 오늘도 어김없이 2 휴학백수 2018-07-19 0
31885 일반 역시 그냥 9시반 체조는 하고 자야겠다 4 꼬마키` 2018-07-19 0
31883 일반 밑글 쓴 윾동인데 게임패드 싼거 사서 써도 됨? 2 ㅇㅇ 59.30 2018-07-19 0
31882 일반 다이소vr steam vr 연동시켜서 하는데 ㅋㅋ 3 ㅇㅇ 59.30 2018-07-19 0
31881 일반 좋은아침이네 날이 시원함 9 BLOCK_B 2018-07-19 0
31880 일반 풀 트래킹 잘되는 본 가진사람있음? ㅇㅇ 121.55 2018-07-19 0
31879 일반 아침점호는 6시30분, 6시30분에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ㅂ44 39.7 2018-07-19 0
31878 일반 해커돌2호 쓰면안되는줄알았는데 1 사토. 2018-07-19 0
31877 일반 저녁약속 있으니까 오늘 아침체조는 걸러야지 꼬마키` 2018-07-19 0
31875 일반 MMD월드 새로생긴곳에 춤추는거 있냐? 1 ㅇㅇ 223.62 2018-07-19 0
31874 일반 사람좀 빠진거같은데 아닌가?? 2 ㅇㅇ 121.172 2018-07-19 0
31873 일반 이 시간떄 너무 심심하다. 3 NAME_HORANG 2018-07-19 0
31872 일반 자러간다고 인사 받으면 기분이 어떠냐?? 6 ㅇㅇ 125.185 2018-07-19 0
31871 일반 유니티로 리깅 간단한 팁하나 알려주면 1 Gloryman 2018-07-19 1
31870 일반 다이소vr)스팀vr 구동까지 하고 vr은 성공했는데 8 ㅇㅇ 211.225 2018-07-19 0
31869 일반 mr은 슬리핑룸 침대에 묻히는거 노답? HecK 2018-07-19 0
31868 일반 묵언충은 춤이 답이다 1 AiryNyan. 2018-07-19 0
31867 일반 더워서 춤안춘지 3주째 4 신ldl 2018-07-19 0
31866 일반 이럿캐 이쁜데 왜 얼굴 대칭이 안맞는거지... 3 아루라테 2018-07-19 0
31865 일반 일본에도 배송대행지가 있나? 3 꼬마키` 2018-07-19 0
31864 일반 당장 저댄방가도 갤럼넘침 Luche 2018-07-19 0
31862 일반 커메 등록한애들아 불편한점 없음? 6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