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도움앙망)어제 처음 시작한 뉴비 갤 보다가 생각없이 지름
글쓴이
아이리네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0465
  • 2018-06-19 03:50:48
							



VR챗 아직 플탐 1시간 밖에 안되서

뭐가 뭔지는 모르겠는데 외국인들 손 막막 움직이고 하는게 부러워 보여서 지름


이것들 말고 또 필요한거 뭐 있는지 알려줘...


컴 사양은 


CPU : AMD 라이젠 1800X


그래픽 : 라데온 R9 FURY X


RAM : 32GB


정도인데, 피씨 사양도 봐줘...

암드충이라 암드 최적화 안된것들 하면 답답할 때 많던데

이것도 암드 가려?



배송 오고 하려면 아직 한참 걸릴것 같은데

그 동안 이것저것 준비하게 필요한것들 알려주면 감사할것 같음 ㅠ




ㅇㅇ 잘돌아감 121.136 2018.06.19 03:51:39
ㅇㅇ 외기만?? 106.240 2018.06.19 03:52:48
BLOCK_B 1시간만에 100만원을 질러? 뭐하는놈임 2018.06.19 03:53:29
춤만춰 컴퓨터있는방에 공간은 충분한가?//트래커 고정방식은 어떻게 해야하나?// 센서 위치선정은 어떻게 잡아야 되나?//usb포트는 여유있나?? 2018.06.19 03:56:42
boogleboogle 꼭꼬핀이나 스탠드 트래커스트랩 2018.06.19 03:57:09
아이리네 ㄴ 방 자체는 침대도 없고 공간 넓은편이라 괜찮을거같음 , 본체 USB 포트도 자체에 USB 많이 달린거라 10개 넘게 꼽아도 남을거 같고... 그런데 트래커 고정은 따로 파는거 있는거임? 2018.06.19 03:58:10
춤만춰 액션캠 고정 스트랩으로 찾아보면 되요 풀트래킹하는사람들 후기글이나 정보 찾아보고 스스로 해결해도 됨;ㅡ; 2018.06.19 04:00:57
저댄럼 2018.06.19 04:01:55
아야세쨔응 렘봐 ㅁㅊ - dc App 2018.06.19 04:01:58
춤만춰 이건 필수는 아닌데 헤드셋에 연결되는 선이 걸리적거리는 사람들은 천장에 선을 연결하는 방식도 있어요 2018.06.19 04:02:37
아이리네 ㄴ평소 헤드셋 자주 쓴느편이라 선은 크게 안걸리적거릴거 같은데... 액션캠 고정 스트랩은 찾아볼께염 ㄳ 2018.06.19 04:03:32
ㅇㅇ 일단 시작하고 보는게 진리 124.243 2018.06.19 04:13:50
ㅇㅇ 내가 글을 잘못읽었나 ..... 175.223 2018.06.19 04:27:30
애플치즈 왜기만?? 흑흑 2018.06.19 04:39: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339 일반 풀트래킹 바이브대가리 없어도 된다고결론났었나 5 애플치즈 2018-07-18 0
31338 일반 글고보니 VR챗에선 매주 일요일마다 진행하는 미사 같는거 없냐 8 검은연 2018-07-18 0
31337 일반 묵언 차렷친구의 장점 3 포도초콜렛 2018-07-18 0
31336 일반 근데 MR도 화질차이있음?? 7 애플치즈 2018-07-18 0
31335 일반 데스건 시발ㅋㅋ 2 ㅇㅇ 110.10 2018-07-18 0
31334 일반 집간다 다이소 vr사간다 1 BLOCK_B 2018-07-18 0
31333 일반 mr쓸때는 안구건조 없엇는데 오큘은 왤케심하지 ㅇㅇ 223.62 2018-07-18 0
31332 일반 근데 차렷 묵언으로 사람들하고 친해지는거 십가능임? 3 와쳐는레나다 2018-07-18 0
31331 일반 시비충 무료 커미션 해준다 6 메모장 223.33 2018-07-18 4
31330 일반 가면라이더가 재밌냐? 4 Mutant 2018-07-18 0
31328 일반 묵언차렷충도 손쉽게 주목을 끌고 친구할 사람을 구해 보자 1 ㅇㅇ 114.200 2018-07-18 0
31327 일반 아는분이 바이브를 사셨는데 3 ㅁㄴㅇㄹ 1.248 2018-07-18 0
31326 일반 노래방월드 다좋은데 음정조절안되서 2 빅젖사랑꾼 2018-07-18 0
31325 일반 오늘도 저댄 열심히했다 dd 59.152 2018-07-18 0
31324 일반 친구커미션을 재칠 획기적인 사업이 떠올랐다 3 카디아. 2018-07-18 1
31323 일반 본인어재 인스타 해킹당해서 개쪽팔림 강나다 116.46 2018-07-18 0
31322 일반 바이브 입고문자 받을려고 02번호 차단 풀어놨더만;; suikaice 2018-07-18 0
31321 일반 다이소 브이알 아이폰도 되니?? 강나다 116.46 2018-07-18 0
31320 일반 손에 풍선 든 광대 아바타 만들고싶어요 2 ㅇㅇ 70.48 2018-07-18 0
31318 일반 념글보고 제스쳐에 춤 넣으려했는데 ㅇㅇ 125.181 2018-07-18 0
31317 일반 다이소 vr 앉기 서기는 어찌하는거임 2 퓨즈집속탄 2018-07-18 0
31316 일반 영어잘하는 애들 부러운데 5 빅젖사랑꾼 2018-07-18 0
31315 일반 ?? 님들은 브알챗하면서 운 적 없음?? 나도 신사만 가면 12 ㅇㅇ 223.33 2018-07-18 22
31312 일반 난 현실멀미는 존니하는데 2 애플치즈 2018-07-18 0
31311 일반 홀로포트 옵션 풀고 하는게 더 편하지 않나 7 Luche 2018-07-18 0
31309 일반 (데이터 주의) 낚시맵에서 찍은 사진들 1 포도초콜렛 2018-07-18 1
31308 일반 버텍스 그룹 질문좀... dd 121.154 2018-07-18 0
31307 일반 커미션 입찰해가는 방은없겠지? 12 boogleboogle 2018-07-18 2
31306 일반 다이소 vr 왜이런거임 3 ㅇㄴㅇㄴ 221.141 2018-07-18 0
31305 일반 vr의 선구자 4 기타빌런 2018-07-18 0
31304 일반 트래커사서 가슴에 달고 아바타설정하면 바스트모핑 십가능? 5 ㅇㅇ 182.210 2018-07-18 0
31303 일반 휴 다행히 컨트롤러 고장도 서비스센터 가면 된다네 1 애플치즈 2018-07-18 0
31302 일반 묵언차렷이랑 같이 놀 재밌는맵 뭐 있냐 1 검은연 2018-07-18 0
31300 일반 묵언 브얄이 광대라는 념글봄 5 싸이킥유코 2018-07-18 8
31299 일반 념글 10살 친구 읽어봤음 1 아델리펭귄 2018-07-18 4
31297 일반 VR중독자라는 말은 잘못됬다,, 11 검은연 2018-07-18 18
31294 일반 오늘 신사에서 병신한명 보냈다 ㅋㅋ 8 5Sori 2018-07-18 3
31293 일반 미국애들 의료보험 얘기하는거 진짜 불쌍하더라.. 7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8 3
31292 일반 주말엔 정오 12시에 모이는 시간도 추가해줘라 2 ㅇㅇ 211.36 2018-07-18 0
31291 일반 트래커 왔다 ㅋㅋㅋㅋㅋㅋ 2 suikaice 2018-07-18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