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런거 물어볼만한 곳이 여기 밖에 없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0451
  • 2018-06-19 03:10:45
  • 121.184
							

인터넷 3년 약정 거이 끝나가는데

자꾸 전화와서 통신사 바꾸라고 하거든?

그거 바꾸면 약정해지금? 다 대신 내주고 120만원 지원해준다는데

이거 ㄹㅇ 해주는거냐??

현실적으로 120만원을 준다는게 말이 됨???

안하는게 맞겠지?

김끄리 그 120만원은 너가다시 3년약정을잡고 할인을해서 3년동안 120이지원된다는걸꺼야 휴대폰처럼말이지 2018.06.19 03:11:31
김끄리 저런거꾀많아 나도 집에 유플인터넷썻다가 조가타서 케티로 새로 인터넷팟는데 신규가입하면서 약정잡고 이것저것할인및 지원 현금30도받았고 (이건 상품권으로받앗는데 대리점가서 그대로현금으로바꿔받음) 자세한건 그 상담원한테물어보고 계약서도 잘 읽어보렴 2018.06.19 03:12:56
ㅇㅇ 난 120만원 한번에 준다고 하던데? 계약서 잘 읽어보고 하라는 말이지?? 121.184 2018.06.19 03:15:25
마요릭 준다면받으면댐 2018.06.19 03:17:37
ㅇㅇ 계약서만 잘보고 불리한부분이 꾀있을거임 175.223 2018.06.19 03:28:12
마요릭 아마 중간에끊으면 120다 뱉으라고할수도 2018.06.19 03:30:09
ㅂ44 머냐 이 꾀돌이새키들은 ㅋㅋㅋㅋ 꽤꽤꽤 211.186 2018.06.19 05:37: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492 일반 껄껄 2 애플치즈 2018-06-29 0
24491 일반 하 참내 ㅡㅡ 파딱이면 다 맘대로해도 되는거가 2 spill 1.214 2018-06-29 2
24490 일반 오오옹.. vR 움직이는건 성공했는데! 또문제가.. 6 ㅇㅇ 221.151 2018-06-29 0
24489 일반 ---닉네임 언급한 갤럼 모두 차단/글 삭제 처리 14 시란 2018-06-29 10
24488 일반 이거 디스코드 창도 띠울수 있던데 ㅇㅇ 221.158 2018-06-29 1
24487 일반 유니티 모델 저장 어떻게 하나요? 지나가던 신사 182.227 2018-06-29 0
24486 일반 그러니까 제일안전한 G군 2018-06-29 0
24484 일반 상황 정리 4 ㅇㅇ 110.70 2018-06-29 4
24483 일반 브알챗 외국친구 세명 있는데 5 NAME_HORANG 2018-06-29 0
24482 일반 머야 외국 친구 자랑하는 타임이야? 1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9 0
24480 일반 1절만 3 ㅇㅇ 122.35 2018-06-29 0
24479 일반 아니 진짜 다들 돌았나 뭐하는거야 지금 4 애플치즈 2018-06-29 0
24478 일반 재 내가 아는앤데 신상올림 1 spill 1.214 2018-06-29 0
24477 일반 닉언 금지 아녔냥 1 221.166 2018-06-29 0
24476 일반 너무 극딜 넣는거 아니냐? 3 음료 2018-06-29 0
24475 일반 빠밤폼 중고 삽니다. 3 ㅁㄴㅇ 59.2 2018-06-29 0
24474 일반 갤이 자주 불타는건 당연한 일임 1 ㅇㅇ 110.70 2018-06-29 0
24473 일반 알개서.. 이제 안올께 14 momo 223.62 2018-06-29 14
24472 일반 장작이 없으니까 이제 저런걸로 불타누 1 긴긴 2018-06-29 0
24471 일반 ㅅㅂ한명때문에 갤 불타다가 1 ㅇㅇ 121.183 2018-06-29 0
24470 일반 님들 혹시 그거 아세요? ㅇㅇ 49.142 2018-06-29 0
24468 일반 이 갤 마갤인거 치곤 불타는일이 넘 많음 1 ㅇㅇ 110.70 2018-06-29 0
24466 일반 보니까 엠엠디 모델 제작자들 7 눈알이 2018-06-29 0
24465 일반 미안해...내가또.. 11 momo 223.62 2018-06-29 0
24463 일반 이게 저새끼가원하는거같은데 ? 이건 조치가있어야함 1 마요릭 2018-06-29 2
24459 일반 형들 갤러 월드중에 찐따석 그맵 있잖아요 1 커푸 2018-06-29 0
24458 일반 gtx970 16에팔믄 살 갤럼있어? 8 ㅇㅇ 175.223 2018-06-29 0
24456 일반 하와와 그 놈때문에 왜 불타는것이야요.... 1 아야세쨔응 2018-06-29 0
24454 일반 않이 웃기지마 1 momo 223.62 2018-06-29 0
24453 일반 ㅋㅋㅋㅋ시발 내가 두번다시 신사를가면 6 애플치즈 2018-06-29 2
24452 일반 밑에꺼 롤드립이야 진지하게 받들이기 ㄴㄴ ㅇㅇ 182.209 2018-06-29 0
24451 일반 히오스 모델링 없음? ㅠ 1 우사밍 2018-06-29 0
24450 일반 다들 현실을사느라 갤질을안하니까 글많이쓰는거처럼보이는듯 3 꿀뚤 2018-06-29 0
24449 일반 하도 뻘글을 싸지르니 관종으로 보이지 10 ㅇㅇ 175.223 2018-06-29 3
24448 일반 엔카가 뭐야 1 ㅇㅇ 59.14 2018-06-29 0
24447 일반 닥처 난여캐 쓸꺼야! 6 momo 223.62 2018-06-29 0
24446 일반 SDK 5월달꺼 구버전 쓰고있는데 최신쓰면 머 좀 다름? 2 눈알이 2018-06-29 0
24445 일반 갓본이 갓본인 이유.txt 9 ㅇㅇ 121.179 2018-06-29 3
24444 일반 남캐는 압타 월드서 못본듯 3 momo 223.62 2018-06-29 0
24442 일반 어제 vrc에서 친구들이랑 여고생쟝 될려구 3 아야세쨔응 2018-06-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