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기기 입문하려는 뉴비에게 광명을 찾아주시어요
글쓴이
박봉달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0449
  • 2018-06-19 03:06:09
							





VR챗으로 외국인이랑 되도않는 영어 일본어로 대화하는게 너무넘모 재미있어서 


홧김에 VR기기 지를 각 세우고, 이제 고르기만 하면 되는데


VIVE랑 오큘중에 뭐가 좋을지 모르겟슴


일단 풀 트래킹은 방이 꽤 비좁은 관계로 생각 없고..


VIVE로 가게 되면 Pro까지 질러서 쓸 예정이에여.



아무튼 좀 아는 친구에게 물어보니


VIVE는 풀 트래킹 한다는 조건 하에는 무척 괜찮을거고


그냥 앉아서 손이랑 모가지만 꺼떡거릴거면 오큘러스도 좋은 선택이라고 말해주는데


오큘은 시야각이 VIVE에 비해 좀 좁다고 말하드라그여


화질은 일반 VIVE가 더 후지다 그러고.


금액제한 없이 기기를 지른다는 가정하에


오큘이랑 VIVE 둘중 머가 갠쟌을가여?


Luche 풀트래킹 안할거면 오큘아닌가... 2018.06.19 03:07:09
Luche 컨트롤러가 오큘이 좋아서 앉아서 할거면 오큘이라 들엇순 2018.06.19 03:07:36
ㅇㅇ 방좁으면 엠알이지 45.64 2018.06.19 03:07:43
공배기 둘다 사서 맞는거 쓰면 어떨까 - dc App 2018.06.19 03:07:44
커피는맥스웰 개인적으로는 오큘 추천한다. 시야각 좁다는 얘기는 아무 의미 없고, 니가 안경을 썼냐 안썼냐의 유무가 중요함. 안썼으면 오큘로 가라. 바이브 쓰는 이유를 굳이 찾자면 풀트래킹인데 안할꺼면 바이브 갈 이유가 없음. 컨트롤러로 애무 가능한 오큘로 가자. 2018.06.19 03:08:22
ㅇㅇ 그냥 오큘 175.223 2018.06.19 03:08:57
Viver 확장성, 풀트래킹은 바이브. - dc App 2018.06.19 03:11:27
김끄리 미래를생각해서 바이브지 2018.06.19 03:13:38
ㅇㅇ 풀트래킹을 안할거면 바이브는 의미가 없음 175.223 2018.06.19 03:33: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072 일반 오른쪽 컨트롤러만 두개 받았다고 징징대던 사람인데 3 dddd 183.109 2018-06-22 0
22071 일반 오늘의 댄스방 일기 2 ㅇㅇ 1.227 2018-06-22 0
22070 일반 묵언차렷충으로 중국인 칭구 사겼다 2 Gloxinia 2018-06-22 0
22069 일반 블루프린트 아이디 생성 에러 뜨고 난 뒤에 아바타 업로드되었다고뜨는데 게임가드改二 2018-06-22 0
22068 일반 눈돌아간 미코어디서구함? 1 ㅇㅇ 14.32 2018-06-22 0
22066 일반 애니메이션 만든다고 썻던 더미 아바타 사용한 후에 지움? 아니면 냅둠? 2 아루라테 2018-06-22 0
22065 일반 vr챗 서버중에 말이야 2 라식 2018-06-22 0
22064 일반 와아아악! 하는 미코 어느 월드야? 2 ㅇㅇ 123.212 2018-06-22 0
22063 일반 키넥트천천히움직이면 자세전부가능? 4 ㅇㅇ 175.223 2018-06-22 0
22061 일반 ㅍㅌ 보인다 해서 키넥트 판매글 다시올린다... 4 asgrgf 2018-06-22 0
22060 일반 그 클럽현황 5 NewTaKu 49.175 2018-06-22 0
22057 일반 애니메이션으로만든 이모트 오류있는데 알려주실분...? 스카블 2018-06-22 0
22056 일반 아바타 만들어서 적용시켜줬는데 2 새녘미르 2018-06-22 0
22055 일반 집에서 VR챗 돌려도 음성 버벅거리네 6 로델 2018-06-22 0
22054 일반 않이 델바이저로 비트세이버하는데 1 렄히 211.36 2018-06-22 0
22053 일반 스팀 vr 그 경계 띄우던거 없오졌는데 어캄? 3 ㅇㅇ 125.129 2018-06-22 0
22052 일반 형님들 MR 컨트롤러만 파는 미국사이트 어딘지 아세요? 3 dddd 183.109 2018-06-22 0
22051 일반 바이브 트랙패드 조같네 늑대와향신료 2018-06-22 0
22050 일반 유니티에서 만든 애니메이션 다른 아바타 폴더에서 불러와서 짜집기해서 2 아루라테 2018-06-22 0
22049 일반 부랄쳇 체력 딸려서 못하겟음 ㅇㅇ 223.39 2018-06-22 0
22048 일반 늅늅이 인사 오지게 박겟습니다 형님들 7 TypeDice 2018-06-22 0
22046 일반 부랄챗을 못하니 금단증상 온다.. 1 DR_Pochi 2018-06-22 0
22045 일반 고개 숙이면 눈이 같이 감기는데 이거 어케고치냐 ㅠㅠㅠ 5 ㅇㅇ 116.42 2018-06-22 0
22044 일반 비오는거 좋아하는 친구있니 24 Rla시민 2018-06-22 0
22042 일반 애니메이션 이식도 성공했다 9 긴긴 2018-06-22 0
22041 일반 지브리 맵 계속 팅긴다 ㅇㅇ 116.45 2018-06-22 0
22039 일반 아바타가 계속 위에 보고 있어요 3 ㅇㅇ 222.232 2018-06-22 0
22038 일반 애니메이션에서 아바타 아마츄어 수정 안되는거야? 3 BEnE 2018-06-22 0
22037 일반 오큘러스 USB만 빼면 센서들도 다 꺼짐? AVI 2018-06-22 0
22036 일반 아바타가 계속 위를 보고 있는데 ㅠㅠㅠㅠ 2 ㅇㅇ 222.232 2018-06-22 0
22035 일반 머리카락 앞에선 안보이고 뒤에서만 보이는거 질문 1 히로~ 2018-06-22 0
22034 일반 데스건 변형으로 1 기무대띠 2018-06-22 0
22032 일반 하와와... 홀로그램 완장 만드는 방법인 것이야요 (수정함) 66 라그네아 2018-06-22 40
22031 일반 해외 배송나노미터팁 2 그클럽 118.33 2018-06-22 0
22030 일반 배 소환 문제가 생겼다... 2 BEnE 2018-06-22 0
22029 일반 대만 너무 무서운거신; 4 그로자 2018-06-22 0
22028 일반 이거 파티클 애니메이트에적용하는거질문있는데 1 스카블 2018-06-22 0
22027 일반 어서 오거라 4 공배기 2018-06-22 0
22026 일반 아바타 잘 아는 갤러중에 최근 신사맵 가본 갤럼 있음? 1 ㅇㅇ 175.223 2018-06-22 0
22025 일반 이게 데스건인가 뭔가 하는 그건가? 1 ㅇㅇ 1.248 2018-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