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기기 입문하려는 뉴비에게 광명을 찾아주시어요
글쓴이
박봉달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0449
  • 2018-06-19 03:06:09
							





VR챗으로 외국인이랑 되도않는 영어 일본어로 대화하는게 너무넘모 재미있어서 


홧김에 VR기기 지를 각 세우고, 이제 고르기만 하면 되는데


VIVE랑 오큘중에 뭐가 좋을지 모르겟슴


일단 풀 트래킹은 방이 꽤 비좁은 관계로 생각 없고..


VIVE로 가게 되면 Pro까지 질러서 쓸 예정이에여.



아무튼 좀 아는 친구에게 물어보니


VIVE는 풀 트래킹 한다는 조건 하에는 무척 괜찮을거고


그냥 앉아서 손이랑 모가지만 꺼떡거릴거면 오큘러스도 좋은 선택이라고 말해주는데


오큘은 시야각이 VIVE에 비해 좀 좁다고 말하드라그여


화질은 일반 VIVE가 더 후지다 그러고.


금액제한 없이 기기를 지른다는 가정하에


오큘이랑 VIVE 둘중 머가 갠쟌을가여?


Luche 풀트래킹 안할거면 오큘아닌가... 2018.06.19 03:07:09
Luche 컨트롤러가 오큘이 좋아서 앉아서 할거면 오큘이라 들엇순 2018.06.19 03:07:36
ㅇㅇ 방좁으면 엠알이지 45.64 2018.06.19 03:07:43
공배기 둘다 사서 맞는거 쓰면 어떨까 - dc App 2018.06.19 03:07:44
커피는맥스웰 개인적으로는 오큘 추천한다. 시야각 좁다는 얘기는 아무 의미 없고, 니가 안경을 썼냐 안썼냐의 유무가 중요함. 안썼으면 오큘로 가라. 바이브 쓰는 이유를 굳이 찾자면 풀트래킹인데 안할꺼면 바이브 갈 이유가 없음. 컨트롤러로 애무 가능한 오큘로 가자. 2018.06.19 03:08:22
ㅇㅇ 그냥 오큘 175.223 2018.06.19 03:08:57
Viver 확장성, 풀트래킹은 바이브. - dc App 2018.06.19 03:11:27
김끄리 미래를생각해서 바이브지 2018.06.19 03:13:38
ㅇㅇ 풀트래킹을 안할거면 바이브는 의미가 없음 175.223 2018.06.19 03:33: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786 일반 나도 노래불러본적 있는데 4 ㅇㅇ 39.7 2018-07-25 0
33785 일반 볼륨 확낮추고 노래부르는 것도 민폐려나 4 ICtus 2018-07-25 0
33784 일반 58만원정도 생겼는데 7 아델리펭귄 2018-07-25 0
33783 일반 양심고백) 새벽에 술먹으면서 VR하다가 노래부른덕 있음 3 초보자아 2018-07-25 0
33782 일반 가볼만한 맵목록 몇개 추가해서 글또 쓰러옴 3 ㅇㅇ 121.153 2018-07-25 7
33781 일반 근데 씹덕겜이니까 씹덕노래부르지 2 빅젖사랑꾼 2018-07-25 1
33780 일반 다이소 압축봉 쓰지 그냥 하피핏 2018-07-25 0
33779 일반 트위터에 확실히 철 없는 애들 많은듯 3 초보자아 2018-07-25 2
33778 일반 브알챗이 무료겜 ? 2 Somangya 2018-07-25 0
33777 일반 어제 기타치면서 노래불러주는 미국누나 봤는데 2 ㅇㅇ 211.105 2018-07-25 0
33776 일반 일본인들만 찾는데 7 Somangya 2018-07-25 0
33775 일반 확실히 소리 지르는 사람은 좀 1 아사트루 2018-07-25 0
33774 일반 나도 옷갈아 입히기 하고 싶은데 딱히 컨셉이 생각 안남 3 아루라테 2018-07-25 0
33772 일반 아랍인도 vr챗 하나? 5 아델리펭귄 2018-07-25 0
33770 일반 다들 일본인만 찾아대서 9 ICtus 2018-07-25 0
33768 일반 mmd모델 가져왔는데 이거 어케함 3 ㅇㅇ 14.53 2018-07-25 0
33767 일반 유니티에서 업로드하려는데 자꾸 에러떠요 5 ㅇㅇ 116.42 2018-07-25 0
33766 일반 질문좀... 꿀뚤 2018-07-25 0
33765 일반 신사 노래충은 어디서 튀어나온거임? 4 ㅇㅇ 114.205 2018-07-25 0
33764 일반 꼭꼬핀은 왜 안쓰냐 6 Somangya 2018-07-25 0
33763 일반 신사에 안갈 이유가 하나더 생겼다 7 에스카노르 2018-07-25 0
33762 일반 VR챗 MR 조작변경 같은거 못함? 2 ㅇㅇ 73.11 2018-07-25 0
33761 일반 다이소VR 강좌쓴 유동 잘쓰고있음? 3 ㅇㅇ 223.62 2018-07-25 0
33760 일반 유니티 너무 재밌다 NAME_HORANG 2018-07-25 0
33759 일반 온지하루만에 베이스스테이션 떨굼.. 1 ㅇㅇㅈㅈ 175.223 2018-07-25 0
33758 일반 트래커 슈즈 만들었다 1 포도초콜렛 2018-07-25 0
33757 일반 vive 고장잘남?직구하면 as힘드냐 5 ㅎㄷ 58.239 2018-07-25 0
33756 일반 만드는 댄스월드에 뮤트기능 넣고싶다 6 Luche 2018-07-25 0
33755 일반 허리 트렉커 사따 5 초보자아 2018-07-25 0
33754 일반 에이서 엠알 리퍼 150달러 ㅇㅇ 221.141 2018-07-25 0
33753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저런식으로 올려놔도 괜찮을까? 10 [천유] 2018-07-25 0
33752 일반 더워서 춤을 못춘다고? 3 suikaice 2018-07-25 0
33751 일반 외국인 친구 국적이 기억이안나는데 다시물어보면 실례일까 6 엘에르엘 2018-07-25 0
33750 일반 난관에 봉착했다... 2 꿀뚤 2018-07-25 0
33749 일반 vr챗에서 중요한 준비물이 없어서 못들어감 ㅠ 엘에르엘 2018-07-25 0
33748 일반 오늘은 허리좀 적당히 흔들어야지. 2 쉔가오랜 211.36 2018-07-25 1
33747 일반 아싸는 평생 아싸인 이유 1 ㅇㅇ 218.239 2018-07-25 0
33746 일반 양키들하고 무슨 대화 나누냐 6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5 0
33745 일반 오늘도 모집중인 커미션 빠쓰 2018-07-25 0
33744 일반 ??: 난노진데스카? 4 ㅇㅇ 114.205 2018-07-25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