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기기 입문하려는 뉴비에게 광명을 찾아주시어요
글쓴이
박봉달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0449
  • 2018-06-19 03:06:09
							





VR챗으로 외국인이랑 되도않는 영어 일본어로 대화하는게 너무넘모 재미있어서 


홧김에 VR기기 지를 각 세우고, 이제 고르기만 하면 되는데


VIVE랑 오큘중에 뭐가 좋을지 모르겟슴


일단 풀 트래킹은 방이 꽤 비좁은 관계로 생각 없고..


VIVE로 가게 되면 Pro까지 질러서 쓸 예정이에여.



아무튼 좀 아는 친구에게 물어보니


VIVE는 풀 트래킹 한다는 조건 하에는 무척 괜찮을거고


그냥 앉아서 손이랑 모가지만 꺼떡거릴거면 오큘러스도 좋은 선택이라고 말해주는데


오큘은 시야각이 VIVE에 비해 좀 좁다고 말하드라그여


화질은 일반 VIVE가 더 후지다 그러고.


금액제한 없이 기기를 지른다는 가정하에


오큘이랑 VIVE 둘중 머가 갠쟌을가여?


Luche 풀트래킹 안할거면 오큘아닌가... 2018.06.19 03:07:09
Luche 컨트롤러가 오큘이 좋아서 앉아서 할거면 오큘이라 들엇순 2018.06.19 03:07:36
ㅇㅇ 방좁으면 엠알이지 45.64 2018.06.19 03:07:43
공배기 둘다 사서 맞는거 쓰면 어떨까 - dc App 2018.06.19 03:07:44
커피는맥스웰 개인적으로는 오큘 추천한다. 시야각 좁다는 얘기는 아무 의미 없고, 니가 안경을 썼냐 안썼냐의 유무가 중요함. 안썼으면 오큘로 가라. 바이브 쓰는 이유를 굳이 찾자면 풀트래킹인데 안할꺼면 바이브 갈 이유가 없음. 컨트롤러로 애무 가능한 오큘로 가자. 2018.06.19 03:08:22
ㅇㅇ 그냥 오큘 175.223 2018.06.19 03:08:57
Viver 확장성, 풀트래킹은 바이브. - dc App 2018.06.19 03:11:27
김끄리 미래를생각해서 바이브지 2018.06.19 03:13:38
ㅇㅇ 풀트래킹을 안할거면 바이브는 의미가 없음 175.223 2018.06.19 03:33: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112 일반 요즘 여고생의 언어는 이해 할수가 없는거에요 4 꼬마키` 2018-06-20 1
21111 일반 아바타 언제부터 업로드 가능해짐? 4 ㅅㅅ 2018-06-20 0
21110 일반 유동 218.146// 꼭봐라 1 모델링초보 211.36 2018-06-20 0
21109 일반 모델링하느라 입문용으로 쓴 가오몬v2 쓸사람있음? 3 모델링초보 211.36 2018-06-20 0
21108 일반 진짜 친구추가 안하면 아바타 업 못함..? 10 애플치즈 2018-06-20 0
21106 일반 와 vrc갤에 있는데 Gloxinia 2018-06-20 0
21105 일반 [스포,호러짤?] VR 챗 SCP-087 맵 탐방 1 블룸필드 2018-06-20 1
21104 일반 짜잔! 호갱 등장! 히토리봇치 182.226 2018-06-20 0
21103 일반 아 씨발 존나신난다 3 ㅇㅇ 218.146 2018-06-20 0
21102 일반 대충 폴리곤 수 몇이나 쓰나요 3 dd 122.42 2018-06-20 0
21101 일반 주간반 mr찐 오랫만에 야간반 하러갑니다. ㅇㅇ 59.152 2018-06-20 0
21100 일반 븨알로 븨알챗을 즐기는 븨알도있네 1 귀찮아서유동 59.22 2018-06-20 0
21099 일반 몇일 째냐... 동시 소환춤 추는거 실패하는게 2 NAME_HORANG 2018-06-20 0
21098 일반 데드엔드 99% 고냥이 아바타 8 Rla시민 2018-06-20 3
21096 일반 댄스방 염탐 중.. 3 Gloryman 2018-06-20 0
21095 일반 오버라이드 애니메이션에서 5 라그네아 2018-06-20 0
21094 일반 VR쓰고 자려고 연결했는데 신ldl 2018-06-20 0
21093 일반 나는 현실과타협하겠다 7 G군 2018-06-20 1
21092 일반 심심 1 봄이님 2018-06-20 0
21091 일반 바이브 풀트래커 vs 오큘러스 키넥트 4 ㅇㅇ 222.232 2018-06-20 0
21090 일반 좀 야한데 10 봄이님 2018-06-20 3
21089 일반 블렌더 Separate 어디서 찾을수 있나요 ??? 3 pocky 2018-06-20 0
21088 일반 MR 조이스틱으로 터치패드 대체못함? 애플치즈 2018-06-20 0
21087 일반 시발 픽스 누르니까 대가리 본이 날라갔는데 본 심는법좀;; 3 블린이 119.207 2018-06-20 0
21086 일반 이거 진짜.멍청하게 찍힌거같음 2 카디아. 2018-06-20 0
21085 일반 vr챗 질문이에요 4 ㅇㅇ 122.42 2018-06-20 0
21083 일반 마작마작마작마작마작 하자 ㅇㅇ 110.70 2018-06-20 0
21082 일반 오큘러스 카메라 질문 호롤롤롤롤 125.178 2018-06-20 0
21081 일반 이거 마법진이 진했다가 연해지게 하는법이뭔지 아는사람있음? 2 잉여 39.120 2018-06-20 0
21080 일반 mr 조이스틱 모드 있는거 아니야? ㅇㅇ 183.103 2018-06-20 0
21079 일반 내캐가 어정쩡하게 무릎굽히고있으면 뭐가 잘못된거임? 5 애플치즈 2018-06-20 0
21078 일반 오랜만에들어왔음 2 GUESSreki 2018-06-20 0
21075 일반 이런겜 하려면 무슨기기 사야함? 1 늒네여아군을삼켜 2018-06-20 0
21070 일반 친구들이 제 바이브 마이크 소리가 너무 울린다는데 ㅇㅇ 115.139 2018-06-20 0
21068 일반 아바타 옷 바꾸기 처음부터 알려주실분 찾아요 pocky 2018-06-20 0
21067 일반 바이브 헤드기어 선부분 어떻게 뜯냐 댕타 2018-06-20 0
21066 일반 vrchat shift+f1 같은단축키질문있는데 잉여 39.120 2018-06-20 0
21065 일반 댄스모션 넣을때 질문 3 라그네아 2018-06-20 0
21064 일반 갸아악 블렌더 만질시간도 브랼챗 접속할 시간도 없당 ㅠ 2 포도초콜렛 2018-06-20 0
21063 일반 닉네임 변경 요청 3시간도 안되서 처리됨 3 ㅇㅇ 59.12 2018-06-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