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영어쓰기에는 영어권 월드가 너무 허들이 높음
글쓴이
시택니코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0436
  • 2018-06-19 02:38:02
							

한국인중에서는 영어좀 한다는소리 듣는사람도 펍같은 영어가95%이상 차지하는 혼모노월드가면 개쳐발리고 어버버하게됨 심지어 성향도 꽤 다르기 때문에 애초에 유학이든 이민이든 해외 물 몇년 이상 안먹으면 적응못함.
영어가 50%정도되는 중간정도 가는 월드가 있으면 거기사람들도 맞춰주고 하니까 비벼볼만 하겠지만 사실상 그런건 없으니 결국 가끔씩 쉬라인이나 사쿠라에 동양인 보러오는 영어유저에 기댈 수밖에 없음 그나마 이겜이 씹덕성향도있고 양놈마냥 개지랄안떨어도 대화잘통하는 문화공통점도 있어서 다들 주로 일본어 쓰게되는듯

시택니코 아시바 로갓하고쓰려했는데 다시쓰기귀찮다 2018.06.19 02:38:47
눈깔돌아간사람 잉 그런가 난 별로 성향 차이 안느꼇는데.. 68.149 2018.06.19 02:40:14
Luche 당장 일본어 잘하는 십덕이 일본와서 십덕말고 평범한 애들이랑 놀라고 던져줘도 화제 못따라가는데 서양이면 오죽할까 2018.06.19 02:41:11
시택니코 특히 영어하는 루스키들 멘탈은 난 평생가도 못따라갈듯 2018.06.19 02:42:19
러프멜 ㅇㅇ 특히나 펍은 드립비율이 높아서 더 어버버하게되는듯 일단 드립은 직역이 안되버리잖어 2018.06.19 02:42:21
눈깔돌아간사람 ㅇㅎ... 먼느낌인지 잘 모르깃다.. 어리둥절하다 68.149 2018.06.19 02:43:57
러프멜 ㄴ걍 일상대화에 문제가 아니라 드립이 넘치는 공간에 가면 일본어 메인이든 영어 메인이든 어버버하게됨 밈이 전혀 달라버리니까 2018.06.19 02:45:43
시택니코 개인적으로는 영어권사람 절반정도에 나머지 국적 적당히 섞인 월드라던지 영어배우는걸 전제로 한 영어교실 월드같은게 있었으면 함 2018.06.19 02:49:14
러프멜 ㄴ유럽권에 시간 맞춰서 접속하면 좀 편할듯 2018.06.19 02:51: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261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2.0은 뭐가 다름? 1 ㅇㅇ 223.62 2018-06-21 0
21260 일반 근데 mr트래킹은 키넥트가전부임?? 1 애플치즈 2018-06-21 0
21259 일반 하트눈 갤럼은 아닌데 7 Dochi 2018-06-21 0
21258 일반 국가 이야기가 나와서 말인데.. 10 유동닉 211.38 2018-06-21 0
21257 일반 마비노기 자캐 아바타 만들어주실분 최고 60 까지 낼 의향 있음. 5 유동닉 211.38 2018-06-21 0
21256 일반 어제 풀트래킹 둘이서 vr섹스 하고있었는데 3 아야세쨔응 2018-06-21 0
21254 일반 개추박아라 4 ㅇㅇ 39.7 2018-06-20 10
21253 일반 미코 아바타 월드 커밍쑨 28 시란 2018-06-20 36
21252 일반 근데 가끔 일본사람이랑 대화하다 한국주제나오면 4 MANKALO 2018-06-20 0
21251 일반 하트눈갤럼 3 라그네아 2018-06-20 1
21250 일반 야 입장 바꿔서 생각해봐 2 닝기링 58.122 2018-06-20 0
21249 일반 mr로 입문해볼려고 하는데요 9 ㅇㅇ 112.152 2018-06-20 0
21248 일반 폴리곤 플어서 올려서 상관업는거임? 2 ㅇㅇ 110.70 2018-06-20 0
21247 일반 이제 별 이상한 걸로 불타오르네 ㅋㅋㅋ 2 닝기링 58.122 2018-06-20 0
21246 일반 불씨) 브알기기를 왜 바이브를 써야하는지 알려줌 10 MANKALO 2018-06-20 0
21245 일반 양키권방은 왜캐 하나같이 정신병원같지 2 ㅇㅇ 175.223 2018-06-20 0
21243 일반 브이알 15분 휴식 25분을 반복하고 있다 4 ㅇㅇ 211.246 2018-06-20 0
21242 일반 만악의 근원 6 꼬마키` 2018-06-20 0
21241 일반 싸우지마라 뵹쉰두라 2 미코 39.7 2018-06-20 0
21240 일반 미코는 차렷충이라도 쓰다듬는 맛이 있는거같다 4 ㅇㅇ 211.246 2018-06-20 0
21239 일반 코노 초쉔징 야로!! 2 momo 14.49 2018-06-20 0
21238 일반 다같은 지구인인데 왜 싸우는걸까 3 아야세쨔응 2018-06-20 0
21237 일반 어제 브얄후기 1 나무모기 2018-06-20 0
21236 일반 저런거로 싸움 안나는방법 2 카디아. 2018-06-20 0
21235 일반 아니 저거 왜 타고있는거임ㅋㅋ 2 아야세쨔응 2018-06-20 0
21234 일반 왜 또 불타고있냐 4 꼬마키` 2018-06-20 0
21233 일반 유독 일어에 사람들이 엄함 2 앵뽀뽀 2018-06-20 0
21230 일반 피아노룸 악보 좀 올려줘 1 이디디마운티드 2018-06-20 0
21229 일반 으이구씹오타쿠새끼들 슨데마스까 이지럴하고 있네 76 ㅇㅇ 175.223 2018-06-20 0
21228 일반 바이브가 그냥 사면 트래킹까지 다 되는 것? 4 저그질럿 2018-06-20 0
21227 일반 Unity 공배기 2018-06-20 0
21226 일반 형들 이 아바타 혹시 무슨 캐릭터인지 알려줄 수 있음? 1 STheta 49.175 2018-06-20 0
21225 일반 머리위에 뱁새 올렷댱 4 ㅇㅇ 119.201 2018-06-20 0
21224 일반 고자이마스랑 고쟈이마스는 무슨차이? 1 ㅇㅇ 220.93 2018-06-20 0
21223 일반 니혼진데스까vs니혼니슨데이마스까 10 ㅇㅇ 110.70 2018-06-20 0
21222 일반 유튜브 브알챗 보는데.. 1 일레임 2018-06-20 0
21221 일반 아바타 안에 라이트 넣으면 1 12344 121.140 2018-06-20 0
21220 일반 타는맵추천점 3 우사밍 2018-06-20 1
21218 일반 근데 역시 개인적으로 현실은 무섭다고 생각해 3 xegns 220.124 2018-06-20 0
21217 일반 브갤콘 만들려 했던 것의 흔적 2 MANKALO 2018-06-20 8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