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노트북으로 연결시 208 에러뜨는데;;
글쓴이
드란시아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034
  • 2018-05-11 17:26:03
							

어떻게하면 해결될까요 형님들

데스크탑은 구데기라 쓰기싫은데

데스크탑은연결되고 노트북은 헤드셋 인식을 못하네요;

ㅠㅠ

- dc official App
늒네챠 아마전원부족일수도있을거가튼데 - 늒네에오 175.223 2018.05.11 17:27:51
드란시아 ㄴ 전원부족이라 하시면? ㅠㅠ - dc App 2018.05.11 17:28:09
늒네챠 유전원usb 허브를써봐 - 늒네에오 175.223 2018.05.11 17:29:06
드란시아 추가로 다는 usb 말씀하시는거죠 - dc App 2018.05.11 17:30:10
드란시아 hdmi만 문제라고 뭐라하던거같은데 ㅠㅠ - dc App 2018.05.11 17:30:34
늒네챠 그런거면 hdmi포트문제인가 - 늒네에오 175.223 2018.05.11 17:30:59
늒네챠 전원 관리 탭을 클릭한 다음, 전원을 절약하기 위해 컴퓨터가 이 장치를 끌 수 있음의 선택을 취소 - 늒네에오 175.223 2018.05.11 17:32:18
늒네챠 링크 박스의 전원 케이블을 분리했다가 다시 연결 - 늒네에오 175.223 2018.05.11 17:32:36
드란시아 ㄴ 한번 해보겟슴다 형님 - dc App 2018.05.11 17:32:49
드란시아 ㄴ 전원관리탭은 제어판가면될까요 - dc App 2018.05.11 17:35:51
늒네챠 ㅇㅇ - 늒네에오 175.223 2018.05.11 17:36:51
늒네챠 장치관리자나 - 늒네에오 175.223 2018.05.11 17:37:09
드란시아 장치관리자에서 어떤걸 건드리면될까요 형님 - dc App 2018.05.11 17:39:10
늒네챠 장치 관리자를 클릭한 다음, 범용 직렬 버스 컨트롤러를 클릭하여 하단 목록을 확장 - 늒네에오 175.223 2018.05.11 17:40:51
드란시아 일반 허브 말씀이시면 해봣는데 안됩니다 ㅠㅠ - dc App 2018.05.11 17:41:23
늒네챠 흠..그거까지해봣으면 잘몰라.. - 늒네에오 175.223 2018.05.11 17:42:30
드란시아 ㄴ ㅠㅠ 일단 도움감사드립니다 - dc App 2018.05.11 17:43:08
늒네챠 전원문제맞는거같긴한데.. - 늒네에오 175.223 2018.05.11 17:45:53
드란시아 그 바이브 드라이버 깔때 hdmi만 인식을 계속 못하더라구요 스팀vr에는 걍 208만뜨고 - dc App 2018.05.11 17:46:55
늒네챠 208이면 전원문제인거같구 hdmi인식은 잘모르겟서 미안해 - 늒네에오 175.223 2018.05.11 17:49:21
드란시아 감사해오 ㅠㅠ - dc App 2018.05.11 17:49: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13 일반 어엉어어엉우우유융 ㅠㅠㅠ우어어어엉ㅠㅠ 11 공배기 2018-05-16 0
3512 일반 의자 큐브 지우면 어떻게 앉아요? 4 223.131 2018-05-16 0
3511 일반 아바타 만들었는데 제스쳐에 이것저것 담았더니 처음 누른 제스쳐가 중복된다 9 ㅇㅇ 14.47 2018-05-16 0
3510 일반 지금 친추해둘걸 하는사람 4 MANKALO 2018-05-16 0
3509 일반 나만 그러는건가 5 유모차폭주족 2018-05-16 0
3508 일반 나만 이럼? 5 ㅇㅇ 110.70 2018-05-16 0
3507 일반 vr유저로서 pc유저보면 커여움 4 가나구리가와 2018-05-16 0
3506 일반 아바타 넣었던거 어떻게 삭제하나요 3 뉴루늅비 220.86 2018-05-16 0
3505 일반 한국인이랑 어떻게 친해짐?? 15 ㅇㅇ 58.239 2018-05-16 0
3502 일반 아바타 커미션이나 열어볼까 16 MANKALO 2018-05-16 0
3501 일반 아니 진짜 제발 6 ㅇㅇ 124.60 2018-05-16 0
3500 일반 진짜 비행하는법 아는 갤러 업삼? 14 dlvkqkfjg1 2018-05-16 0
3499 일반 저스트댄스방 흰화면으로 시작이 안되시는분들 벗츄 2018-05-16 1
3498 일반 아바타 2 ㅇㅇ 110.70 2018-05-16 0
3497 일반 얼른 vrchat 하고싶어요 ㅇㅇ 110.70 2018-05-16 0
3496 일반 근데 왜 시발 애들다 영어 안쓰냐 7 dd 14.38 2018-05-16 0
3495 일반 의자 넣은거 같아요. 누가 등뒤에 탈수있나 도와주실분 계신가요? 2 의자 223.131 2018-05-16 0
3494 일반 이정도면 준정식갤아니냐 3 SeekRem 2018-05-16 0
3493 일반 태근합니드 헤헤헤 6 벗츄 2018-05-16 0
3492 일반 잉어킹 진짜 긔엽다 1 유모차폭주족 2018-05-16 0
3491 일반 다중에 브알챗 관련 한국 네임드들 다 모아서 크게 파티 열고싶당. 12 MANKALO 2018-05-16 0
3490 일반 아쒸바 어제부터 느낌이 싸하다했더니 2 가나구리가와 2018-05-16 0
3489 일반 오늘 밤 주인공은 나야나~ 1 KASAGI 2018-05-16 0
3488 일반 아바타에 의자넣는 강의 보고 따라 했는데 9 아바타 223.131 2018-05-16 0
3486 일반 오늘 화난 미코봤다 8 idjz 211.36 2018-05-16 0
3484 일반 NOTKOREAN 주작 인정글. + 사과글 + 변명글 10 NOTKOREAN 211.38 2018-05-16 0
3482 일반 나도 끝까지 간다. 25 MANKALO 2018-05-16 2
3481 일반 영어권사람 만나믄 다른거 안하는데 2 ㅇㅇ 106.102 2018-05-16 0
3479 일반 기왕 이렇게 된거 끝까지 가본다. 14 NOTKOREAN 211.38 2018-05-16 0
3478 일반 일본 테마 방만 피해다니면 한국인 거의 없지 않음? 2 AVI 2018-05-16 0
3477 일반 신사에 한국인밖에 없다고 투덜투덜 하지말자. 3 ㅇㅅㅇ 117.111 2018-05-16 0
3476 일반 트롤의 기준을모르게씀.. 6 ㅇㅇ 210.220 2018-05-16 0
3474 일반 이번엔 일본어로도 전달해달라카는데... 16 NOTKOREAN 211.38 2018-05-16 0
3473 일반 외국 곰아조시가 그림그려줌 1 니똥고파밀리야 2018-05-16 1
3472 일반 뉴비받아라 5 쌀떡어린이 2018-05-16 0
3471 일반 안녕하세요 NOTKOREAN 입니다. 12 NOT KOREAN 211.38 2018-05-16 1
3469 일반 노래방 화면 ㅇㅇ 1.252 2018-05-16 0
3468 일반 vr chat 플탐 뉴비 탈출햇음 6 Laimian 2018-05-16 0
3466 일반 님들 친구비 얼마씩줌? 10 ㅇㅇ 223.62 2018-05-16 0
3464 일반 캐릭터 이것저것 만들었는데 1 ㅇㅇ 2018-05-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