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좆같은 어글리 코리안 새끼들
글쓴이
커피는맥스웰
추천
2
댓글
4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0299
  • 2018-06-18 18:16:07
							

오늘만 두명 봤다 씨벌놈들.

친구들이랑 놀고 있는데 갑자기 끼어 들어와서는 일본어로 씨부려대는데ㅋㅋㅋ;; 얼탱이 없어서리원.

일본어도 좆도 못하면서 초면이 데메데메 거리면서 존나 귀찮게 함.
상대방이 어느나라 사람인줄도 모르면서 다짜고짜 안면에 일본어 박아버리고, 정작 내 외국인 친구들은 뭔 말하는지 못알아들음.

그리고 말도 안섞어봤으면서 친구신청 해도 되냐 이지랄ㅋㅋ 내 그룹에서 그지랄 하니까 존나 불쾌하네.

Jatking 좆같으면 면전에다 말해주자 2018.06.18 18:19:39
새로운열쇠 벌써 쿨타임 돌았나 2018.06.18 18:24:37
커피는맥스웰 그새끼들이 말한다고 알아쳐듣는 것도 아니고. 니들이 좋아하는 거 있잖어 꼬블락. 내가 피해야지뭐 시벌. 2018.06.18 18:25:21
ㅁㅁ 거기서 말못하고 혼자 부들부들 하다가 갤와서 화풀이 하는너도 어글리 갤럼이다... 14.47 2018.06.18 18:25:27
ㅁㅁ 그리고 걔네가 말한다고 알아들을지 못알아들을지는 니가 일단 말해보고 나서 알수있는게 아닐까 싶다. 14.47 2018.06.18 18:27:17
커피는맥스웰 전부터 말했지만 갤에 이런 병신새끼들이 존나 많으니까 맨날 불타지. 지 좆대로 글 읽고 과대 해석해서 욕 먹을 짓을해요 아주. 2018.06.18 18:27:45
커피는맥스웰 내가 지금까지 말 안해본 줄 아냐? 지들이 뭐가 잘못된 건지 모르고 행동하는게 어글리 코리안들이다 병신새끼야. 뭘 혼자 부들부들하다 여기 와서 화풀이 한다 이지랄이야 대가리에 뇌수 가뭄이냐? 머리 속에서 상상 오지게 하네. 이세계 전생물 잘 쓰겠다 너. 2018.06.18 18:28:44
ㅁㅁ 니 글 = 게임에서 ㅈ같았는데 정작 말 못하고 갤와서 화풀이함 -> 팩트 14.47 2018.06.18 18:28:57
ㅁㅁ 말해봤는가 말 안해봤는가 -> 말안해봄 , 어차피 말해도 똑같을꺼라는 상상만함 14.47 2018.06.18 18:29:21
커피는맥스웰 ? 이새끼 난독인가 말에다가 팩트 붙히면 다 옳은 줄 아나보네. 인게임에서 어글리 코리안 좆같다는 글 하나에 말 못하고 부들대다 갤에 화풀이한다는 댓을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다는거지? 2018.06.18 18:31:55
ㅁㅁ 그리고 갤에서 너같이 이런글 쓰는거 싫어하는것도 팩트고 그래서 어글리 갤럼이라 한거고 걔가 말한다고 알아들을지 못알아들을지는 일단 말해봐야 아는것도 팩트인데 병신새끼니 좆대로 글을 읽는다니 뇌수 가몸은 너인게 아닐까? 14.47 2018.06.18 18:32:36
ㅁㅁ 그리고 대체 내가 어느부분은 과대 해석하고 상상을 오지게 했는지 설명좀 해줄수있음? 14.47 2018.06.18 18:33:36
커피는맥스웰 허구한날 어글리 코리안 박제하고 욕 싸지르는데 싫어한다고? 응 니생각이고, 니 말대로 알아 들을지 못알아 들을지는 나도 모르고 니도 몰라 새끼야. 전에 여러번 말해봤고, 소용 없으니까 이번엔 내가 먼저 피한 거 아니야ㅋㅋㅋ 뭐만 하면 꼬블락 거리면서 이번엔 태세전환 오진다? 윾동새끼야 2018.06.18 18:34:26
커피는맥스웰 "거기서 말못하고 혼자 부들부들 하다가 갤와서 화풀이 하는너도 어글리 갤럼이다..." 이게 과대해석이지 뭐냐 병신새끼야ㅋㅋㅋㅋ 말 끝마다 팩트팩트ㅋㅋㅋㅋㅋㅋㅋ 2018.06.18 18:36:12
ㅁㅁ 전에 여러번 말해봤다고 이번에도 똑같을꺼라는 보장이 어디있음 ? ㅋㅋ 그리고 꼬블락은 하는거 맞는데 꼬블락 하고 갤와서 징징글을 쓰지말라고~~ 갤에 너같이 어글리 코리안 글 싸놓은거 다 찾아가서 봐라 이런 분위기인지 아닌지; 14.47 2018.06.18 18:36:16
ㅁㅁ 거기서 말못한거 팩트 맞지? 아니면 말해봤음? ㅋㅋ 갤와서 화풀이 안했음? 지금 글에서 했지? 뭐가 과대해석이냐 ㅋㅋ 별별 병신 다보겠네 14.47 2018.06.18 18:37:01
ㅇㅇ 그 어글리코리안 여기없으니까 일기는 메모장에 써라 119.149 2018.06.18 18:38:28
Jatking 2018.06.18 18:40:44
커피는맥스웰 반대로 여러번 말해봤고 이번에는 다를 거라는 보장은 어딨는데?ㅋㅋㅋ 꼬블락하고 ㅈ같다는 글 하나에 시비 오질나게 터는 느그는 대가리 정상? 갤질하면서 글 존나 많이 봐왔고 분위기는 매번 다른데 일반화 오지죠 2018.06.18 18:42:21
커피는맥스웰 여기에 '그' 어글리 코리안이 있나 없나는 몰라도, 어글리 코리안은 있겠지. 그리고 핵 쓰는 놈이나 별의 별 놈이 다 있는 곳이 갤인데 지랄 ㄴ 2018.06.18 18:43:17
ㅁㅁ 다를 거라는 보장이 없고 같을꺼라는 보장이 없으니까 말해보고 입털던가 해야하는거 아닐까 ㅎㅎ? 그리고 거기서 말못했다가 갤와서 화풀이글 쓰지마라 게임에서 니가 걔한테 일단 말해봐야 아는거다 이런이야기 했다고 병신새끼니 뭐니 하는게 더 병신 아닐깝쇼?? 14.47 2018.06.18 18:43:53
커피는맥스웰 내가 화풀이 할 거 였으면 그새끼 닉네임 캡쳐한거 올려서 온갖 욕 다 퍼붓고 블락하라 지랄했겠지ㅋㅋㅋㅋ 자기 전에 오늘 있었던 일 간단하게 적고 좆같다고 글 하나 적었더니, 니가 말 못하고 부들대서 갤에 화풀이하냐~~ 이딴 댓글 적는 게 상식적으로 난 이해가 안되는데 윾동아. 2018.06.18 18:46:00
커피는맥스웰 니가 좆나 의미없이 아가리 턴다 생각 안드니? 2018.06.18 18:46:36
ㅁㅁ 안드는데용?? 그리고 상식을 그렇게 잘 챙기시는 분이 거기서 말 못하고 부들대다가 갤와서 화풀이하냐는글에 바로 병신새끼니 하며 욕을 하시네;; 넘무무섭다;;; 아니면 hoxy 비틱 출신?? 14.47 2018.06.18 18:49:17
커피는맥스웰 니 말이 맞음 그놈들이 얼마나 좆같든 아니든 말 해봐야 그놈들 반응을 알 수 있는거임. 맞음ㅇㅇ. 근데 그놈들한테 말해서 사과하던 말던 좆같던 일이 바뀌냐? 그놈들이 한 짓꺼리가 좆같다는 글에 말 하니 뭐하니 이지랄하네 2018.06.18 18:49:59
별거아닌거로 불타 114.200 2018.06.18 18:51:32
ㅁㅁ 걔네들한테 시비를 털던 걔네한테 화풀이를 하던 했으면 갤와서 똥글을 싸진 않았겠죵ㅇ?? 14.47 2018.06.18 18:52:57
커피는맥스웰 이게 왜 똥글일까? 좆같다는 글에 누군가는 공감을 할테고, 누군가는 저런 짓을 안해야겠다고 생각을 하겠지. 그리고 마음에 안들거나 부적합하다고 생각하면 비추하거나 무시하거나 갤주나 부갤주가 뭔가를 하겠지. 너처럼 좆도 아닌 거로 트집잡고 시비터는게 정상은 아니야. 2018.06.18 18:55:06
커피는맥스웰 그거 아냐? 위에 누가 별거 아닌거로 라고 했듯이 이거 진짜 별 거 아니야. 나 자기 전에 잠깐 적은 글인데 이렇게까지 시간쓰고 할 필요가 있냐? 만약 니가 같은 말을 해도 다른 말투로 했으면 너도 나도 이렇게 서로 힘쓰진 않았을걸? 2018.06.18 18:56:59
커피는맥스웰 걍 너처럼 아니꼽게 보는 놈들이 있을테니까 이런 글은 앞으로 안올릴게ㅇㅇ 그럼 됐냐? 그리고 인게임에서 지랄하는 새끼들 보면 면전에 쌍욕 박고 꼬블락 할게 충고로 받아들일테니까 고맙다. 이제 자도되냐? 2018.06.18 18:58:52
ㅁㅁ 징징글이 유익함? 아니면 전체상황을 존나 세부적으로 다 기록해둬서 걔가 100% 잘못한건지 아니면 니가 어느정도 잘못이 있는지, 외국인들은 어떤 생각을 했는지 등도 제대로 모르는 상태인데? 좆같으면 거기서 걔한테 말해라고 하고 말 해봐야 똑같을꺼같다는 소리에 그건 니가 말해봐야 아는거 같다니까 병신새끼니 뭐니 하면서 지랄하는게 더 정상이 아닌거 같은데용?;; 거기서 니가 말했는데도 걔가 그꼬라지였으면 내가 저런말을 안했겠지? 14.47 2018.06.18 18:59:27
ㅁㅁ 여튼 알겠음 나도 어느정도 디씨 분위기상 공격적으로 쓴건 인정함. 좋은꿈 꿔라 14.47 2018.06.18 19:00:20
커피는맥스웰 서로 이렇게 치고 받고 하긴 했어도 남 피해주는 행동이 잘못됐다는 생각은 같으니까 먼저 사과할게 미안하다. 니가 했던 말들은 잘 이해했고, 다음에 잘 대응해볼테니까 너도 마음에 담진 말고 잘 자라. 2018.06.18 19:05:05
ㅁㅁ 솔직히 말해서 나는 평소에 좀 좆같은 새끼 있으면 그냥 바로 면전에다 대고 ~안하면 안되냐? 같은식으로 말하고 그자리에 있는 사람들 많이 불편하거나 피해보면 끝까지 풀발기한 개새끼 마냥 물고 늘어지는 성격이라 이런글에 과잉반응 하는것도 있긴 한거같음. 솔직히 화장실가서 오줌싸고 오니까 글에서 그냥 욕하고 반말로 썻길래 별 생각 없이 공격적으로 쓴게 맞는거 같아서 나 때문에 니가 안 편할까봐 좀 그렇네; 14.47 2018.06.18 19:13:06
음료 2018.06.18 19:47:00
음료 2018.06.18 19:47:07
음료 2018.06.18 19:47:15
MANKALO 화해했으면 cex해 2018.06.18 20:11:40
주드래곤 추함 2018.06.18 22:11:06
ㅇㅇ 실례지만 불타고계십니다 121.136 2018.06.18 23:12:25
댕타 잇쇼니 사케 노무까? 2018.06.18 23:14:40
마요릭 4ㅋㅋㅋㅋㅋ 2018.06.18 23:55:47
ㅇㅇ 으 찐따 냄시;;; 14.38 2018.06.19 00:25:21
ㅇㅇ 어휴 찐ㅋㅋㅋㅋㅋㅋㅋㅋ엄마한테이르지그러냐 ㅋㅋ? 45.64 2018.06.19 02:50:38
커피는맥스웰 당사자들이 다 끝낸 일에 괜히 다시 불 지피려고 하지마라. 찐따 냄새 나는 이유나 좀 말해주면 사과를 하던 욕을 하던 할텐데. 내가 이런 글 올린 게 문제면 그건 내가 사과하겠지만, 확실히 하고 가야할게 나는 일본어를 쓰지 말라곤 안했음. 한국인들끼리 일본어 하던 말던 난 신경 안쓰는데. 영어로 대화 중인 무리에 갑자기 끄어들어서 일본어로 데메데메 거리면서 2018.06.19 03:53:32
커피는맥스웰 일본어 할 줄 아냐고 하면 어이 없지 않겠냐? 글에 설명 부족한거는 미안하고, 이 이상으로 불탈 필요는 없을 거 같다. 2018.06.19 04:00: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149 일반 오딧세이 mr 하루사용기 4 헤고룬쟈 2018-07-20 0
32146 일반 이제 5분의1 옴 17 suikaice 2018-07-20 9
32144 일반 데레스테 모델링 하나 추출하고 싶은데 2 아루라테 2018-07-20 0
32142 일반 오목방 소개하는글 11 BLOCK_B 2018-07-20 10
32141 일반 10일후 vr 도착... 1 나는노루다 2018-07-20 0
32140 일반 춤추다가 발가락에 물집잡혔다.... 포도초콜렛 2018-07-20 0
32139 일반 유니티 쌉고수들 도움! 2 ㅇㅇ 211.38 2018-07-20 0
32138 일반 오늘 블랜더 이틀째 만져봤음 4 ㅇㅅㅇ 221.153 2018-07-20 0
32137 일반 180720 vr챗 저스트댄스 (32mb) 2 콩익은콩콩 2018-07-20 1
32135 일반 저번에 바이브 재고 소량 들어왓을때 못지른게 한. 미낳 2018-07-20 0
32134 일반 바이브 샀다 ㅋㅋㅋㅋㅋ 싴ㅋㅋㅋ 14 suikaice 2018-07-20 21
32133 일반 vr처음써본 후기 2 울테 2018-07-20 1
32132 일반 와 피아노룸에서 강퇴당하긴 처음이네 ㅋㅋ 3 ho 221.158 2018-07-20 0
32131 일반 저댄 중독됬어 Luche 2018-07-20 0
32130 일반 커메 브챗에 적용하니까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0 0
32129 일반 오늘 춤 ㄹㅇ 지금까지 춘것중에 가장오래춤 ㅋㅋ 4 댕타 2018-07-20 0
32128 일반 오큘러스 한쪽스피커 갑자기 안들리는데 머냐 ㅅㅂ.. 8 쵸마마 2018-07-20 0
32127 일반 가끔 일본인들이 걸판.10식 끌고와서 전차 이야기하는거보면 2 합체로보 2018-07-20 0
32126 일반 vr기기 사려고 함 2 ㅇㅇㅇㅇ 121.159 2018-07-20 0
32125 일반 차렷충이모임 1 이서령 2018-07-20 0
32124 일반 춤을 추자 Luche 2018-07-20 0
32122 일반 노쟈아재가 등판한 케모미미타운 JJY 2018-07-20 0
32121 일반 혹시 바이브 안되는거 이거랑 연관이 있나요? 게럴드 2018-07-20 0
32120 일반 mmd 댄스방 3 ㅇㅇ 42.82 2018-07-20 0
32119 일반 vr은 집은물건 던지기 데톱 우클꾹처럼 못해? 1 ㅇㅇ 182.209 2018-07-20 0
32118 일반 본 끊어져 있는데 어떻게 만드니? 1 ㅇㅇㅇ 49.173 2018-07-20 0
32117 일반 체조때 보이던 분홍아바타 2 ㅇㅇ 223.53 2018-07-20 0
32115 일반 와 오늘 만난 사람인데 진짜 분위기 지렸다 ㄷㄷ 7 아사트루 2018-07-20 4
32114 일반 오버라이드에 점프모션 관련도 있음? Anti 2018-07-20 0
32113 일반 배경 원래 이렇게 생김? 1 ㅇㅇ 218.234 2018-07-20 0
32112 일반 mr은 댄스방 가면 이상한가 1 나는노루다 2018-07-20 0
32111 일반 일단 트레커 하나 샀다.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2109 일반 선착순 200명만 친구해준다 ㅋㅋ 15 카디아. 2018-07-20 0
32108 일반 아바타 스케일 낮췄는데 시점이 위에있음 어쩌냐 5 ㅇㅇ 116.33 2018-07-20 0
32107 일반 고친거같다 하벤하이드 2018-07-20 0
32106 일반 덮밥 좋아해? 1 mallin 2018-07-20 0
32105 일반 집가는중이다.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2103 일반 요와네 하쿠 아바타 1 ㅇㅇ 58.233 2018-07-20 0
32102 일반 핵쟁이 이름박제한거어디갔음 꿀뚤 2018-07-20 0
32101 일반 마테리얼 변환 몇개 안되는건 무엇때문임 ? 1 아야세쨔응 2018-07-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