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리얼 개빡쳐서 글쓴다
글쓴이
바보냐
추천
1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022
  • 2018-05-11 16:43:03
  • 117.111
							

모델링 할줄아는놈한테 지아바타 자랑하고 니는 이거 못하지 이지랄한새키땜에 내가 글쓴다.

텍스쳐만 바꿔놓고 자기 오리지널 캐릭터다라고 자랑하는거 까지는 좋아
근데 시바 남이 기본아바타쓴다고 무시하지마라

내가 근육 아바타를 쓰던, 유니티쨩 아바타를 쓰던
한명의 사람취급을 해야지
자신만의 개조 아바타가 없다고 무시하는 새키가
한국인중에 한두명이 아님

기본 아바타 쓰는 사람 무시하는 니들이 아무리 텍스쳐
덧칠을 하던 날개를 붙이던
직접 모델링한 캐릭터보단 아이덴디티가 확실히
떨어지는건 아냐?? 오리지널 캐릭터 ㅋ?? 개소리

제발 예의를 알고 살자 제발
나도 모델링 할줄 알지만 나보다 잘하는 사람이
넘치고 넘치는걸 알고, 초보자한테는 텍스쳐만
바꾸는것도 힘든걸 알기에 자만떨지않는다

그리고 좆같은 칸나나루토, 칸나메구밍좀 쓰지마라
월드 렉의 주범이다. 그게 멋있다고 자랑하는건 좋은데

프랜드 온리방파서 프렌드 친추해서 이펙트 보여줘라
공개방에서 민폐짓좀 하지말고

늒네챠 ㄹㅇ 이펙트 좆같앙 - 늒네에오 175.223 2018.05.11 16:43:46
ㅇㅇ ㅋㅋㅋㅋㅋ 114.205 2018.05.11 16:46:04
ㅇㅇ 무시해 걍 어차피 걔내들 할줄아는거 그거밖에 없어서 그러는건데 114.205 2018.05.11 16:46:17
늒네챠 손못쓰는놈들이 대부분그럿더라 - 늒네에오 175.223 2018.05.11 16:46:41
바보냐 아니 무슨 이런것도 못하냐고 간단하다고 유트브 봐봐요 이러면서 아 전 괜찮다고 했는데 아 진짜ㅡㅡ 이러면서 짜증내고 이런것도 못하냐고 지랄하더라 117.111 2018.05.11 16:48:40
ㅇㅇ ㄴ 그런애들 친구없는 찐따니까 무시해라. 그런애들이 친구한명이나 있겠냐 114.205 2018.05.11 16:50:32
바보냐 일본애들이랑 프랜드 상태였음 프랜드 온리방이였는데 웃긴새키 117.111 2018.05.11 16:51: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31 일반 유튜브보면 외국성님들도 욕 가르치더만 2 중성 2018-05-24 0
7328 일반 아니 시이발 좀 해보려했더니 12 ㅇㅇ 210.57 2018-05-24 2
7326 일반 노래방 싱크가 잘 안맞네 1 주드래곤 2018-05-24 0
7325 일반 오늘 vrcmods엣아바타 받을려고했는데 다운ㅇ안됨 1 SikYU 2018-05-24 0
7324 일반 신발이 바닥으로 들어가버리는데 어떻게 꺼내조 ㅇㅇ 112.171 2018-05-24 0
7323 일반 블렌더 질문 (오류 해결) 16 DoORu 203.232 2018-05-24 0
7322 일반 눈이 무섭다 2 뉴비에오 222.101 2018-05-24 0
7321 일반 이거 해보니깐 왜 어글리코리아하는지 알겠더라 4 중성 2018-05-24 0
7320 일반 쪼만한 새는 뭐라고 검색해야 나옴? 4 중성 2018-05-24 0
7319 일반 오늘자vr챗 2 Sing)Hana 2018-05-24 2
7318 일반 간단한 영어회화 아는거 업누 7 참판 2018-05-24 0
7317 일반 피아노도 있네 1 ㅇㅇ 210.126 2018-05-24 0
7316 일반 나도 순수하게 브얄챗 하니까 사람들이 조와하더라 4 ㅇㅇ 218.147 2018-05-24 0
7315 일반 겨우 텍스쳐파일 구했는데 텍스쳐 적용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다.. 7 긴긴 2018-05-24 0
7314 일반 오늘자 vr챗 2 ㅇㅇ 175.122 2018-05-24 0
7313 일반 이어폰 마이크 쓰는사람 있냐? 2 ㅇㅇ 210.126 2018-05-24 0
7312 일반 2시간 동안 여러맵 여기저기 탐방하고 다녔는데 콜록홈즈 221.162 2018-05-24 0
7311 일반 치마는 똥이야 똥 7 시란 2018-05-24 0
7310 일반 MR괸련 질문!! 1 족제비쟝 211.252 2018-05-24 0
7309 일반 mmd모델 가져와서 유니티에 올렷더니 4 뉴비에오 222.101 2018-05-24 0
7308 일반 크기는 해결한거같은데 그래도 띵띵... ㅇㅇ 106.254 2018-05-24 0
7307 일반 노래방이랑 저댄 하얀화면이랑 노래안나오는거 나도그럼 3 울테 2018-05-24 0
7306 일반 폴리곤 90000 이렇게되는건 어떻게줄임? 3 Moon 2018-05-24 0
7305 일반 3주뒤에 출장으로 외국가서 ㅇ이거 못하는데 지금 vr사면 흑우냐?? 3 ㅇㅇ 183.101 2018-05-24 0
7304 일반 처음 3일까지는 일본인만 쫓아다녔다 2 닝기링 58.122 2018-05-24 0
7303 일반 mr이랑 바이브랑 존나 고민되네 질문 답변좀해줘 1 ㅇㅇ 183.101 2018-05-24 0
7301 일반 저스트댄스 하얀화면빼고 스트레스받는건없지 이겜은 5 키라라카 2018-05-24 0
7300 일반 맵 만들고싶은데 어케해야되여?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4 0
7299 일반 알라후아크바흐! 닝기링 58.122 2018-05-24 0
7298 일반 나도 갤애서 도움 마니받아서 2 강나다 116.46 2018-05-24 0
7297 일반 계속 띵---띵-- 거리면서 다음페이지로 안넘어가짐... 5 ㅇㅇ 106.254 2018-05-24 0
7296 일반 이 게임 하다보면 스트레스가 잘 풀리는 느낌이야 5 텐트리 2018-05-24 0
7295 일반 오늘 하나끝낸거같아서 꿀잠각이애요 5 G군 2018-05-24 0
7294 일반 (약간 김)국적을 너무 캐묻는건 지양하도록 하자 5 ㅇㅇ 121.170 2018-05-24 1
7293 일반 하 컴 똥컴인건 감안하더라도 와이파이만 안 끊기면 좋겠는데 피냐타 2018-05-24 0
7291 일반 아바타가있는 맵에가면 아바타를 받을수있는거야?? 9 ㅇㅇ 1.241 2018-05-24 0
7290 일반 40만원돈주고 하는젤다보다 ㅇㅇ 211.36 2018-05-24 0
7289 일반 오늘 vr챗 1 칸라 2018-05-24 1
7287 일반 나도 오늘이 18일차네.. 플탐.. DR_Pochi 2018-05-24 0
7286 일반 사람들이 춤출때 많이 봐줘서 좋음 개즙 2018-05-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