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리얼 개빡쳐서 글쓴다
글쓴이
바보냐
추천
1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022
  • 2018-05-11 16:43:03
  • 117.111
							

모델링 할줄아는놈한테 지아바타 자랑하고 니는 이거 못하지 이지랄한새키땜에 내가 글쓴다.

텍스쳐만 바꿔놓고 자기 오리지널 캐릭터다라고 자랑하는거 까지는 좋아
근데 시바 남이 기본아바타쓴다고 무시하지마라

내가 근육 아바타를 쓰던, 유니티쨩 아바타를 쓰던
한명의 사람취급을 해야지
자신만의 개조 아바타가 없다고 무시하는 새키가
한국인중에 한두명이 아님

기본 아바타 쓰는 사람 무시하는 니들이 아무리 텍스쳐
덧칠을 하던 날개를 붙이던
직접 모델링한 캐릭터보단 아이덴디티가 확실히
떨어지는건 아냐?? 오리지널 캐릭터 ㅋ?? 개소리

제발 예의를 알고 살자 제발
나도 모델링 할줄 알지만 나보다 잘하는 사람이
넘치고 넘치는걸 알고, 초보자한테는 텍스쳐만
바꾸는것도 힘든걸 알기에 자만떨지않는다

그리고 좆같은 칸나나루토, 칸나메구밍좀 쓰지마라
월드 렉의 주범이다. 그게 멋있다고 자랑하는건 좋은데

프랜드 온리방파서 프렌드 친추해서 이펙트 보여줘라
공개방에서 민폐짓좀 하지말고

늒네챠 ㄹㅇ 이펙트 좆같앙 - 늒네에오 175.223 2018.05.11 16:43:46
ㅇㅇ ㅋㅋㅋㅋㅋ 114.205 2018.05.11 16:46:04
ㅇㅇ 무시해 걍 어차피 걔내들 할줄아는거 그거밖에 없어서 그러는건데 114.205 2018.05.11 16:46:17
늒네챠 손못쓰는놈들이 대부분그럿더라 - 늒네에오 175.223 2018.05.11 16:46:41
바보냐 아니 무슨 이런것도 못하냐고 간단하다고 유트브 봐봐요 이러면서 아 전 괜찮다고 했는데 아 진짜ㅡㅡ 이러면서 짜증내고 이런것도 못하냐고 지랄하더라 117.111 2018.05.11 16:48:40
ㅇㅇ ㄴ 그런애들 친구없는 찐따니까 무시해라. 그런애들이 친구한명이나 있겠냐 114.205 2018.05.11 16:50:32
바보냐 일본애들이랑 프랜드 상태였음 프랜드 온리방이였는데 웃긴새키 117.111 2018.05.11 16:51: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38 일반 바이브인데 트래킹 ㅇㅇ 119.200 2018-05-15 0
3137 일반 와 치마에 다이나믹본 넣으면 이렇게까지도 되는거임???? 3 김끄리 2018-05-15 1
3136 일반 아이고 브알챗이 윈7찐을 버리네! ㅠㅠ 닝기링 58.122 2018-05-15 0
3135 일반 여러분 윈7은 안전합니다. 와쳐는레나다 2018-05-15 0
3134 일반 화면이 혼자 빙빙돔; ㅇㅇ 121.129 2018-05-15 0
3133 일반 야 이거 진짜 운영체제 문제인 거 같은데? 1 닝기링 58.122 2018-05-15 0
3132 일반 VR챗 한국인들 왜이렇게 많음 4 AVI 2018-05-15 0
3131 일반 하 시 뭘잘못건드렷나 vrc pipe가사라졋네 3 꿀뚤 2018-05-15 0
3130 일반 내 아바타 어때 1 ㅇㅇ 175.223 2018-05-15 0
3129 일반 컨트롤러 건전지 사러가기 귀찮아서 못하는중 2 ㅇㅇ 58.239 2018-05-15 0
3128 일반 윈7찐들 대동단결 5 닝기링 58.122 2018-05-15 0
3127 일반 나도 지금 vr쳇 병신임 1 F유동닉 2018-05-15 0
3126 일반 아놔..mr어떻게해 퓨전코인 2018-05-15 0
3125 일반 아니다 로그인이 문제가 아니야 1 닝기링 58.122 2018-05-15 0
3124 일반 나도 스토커쨩이랑 친해지고싶다 1 ㅇㅈ 1.216 2018-05-15 0
3123 일반 현재 내 브알챗 상태 1 닝기링 58.122 2018-05-15 0
3122 일반 vr챗 닉네임 띄어쓰기나 특문가능? 3 와쳐는레나다 2018-05-15 0
3121 일반 이거 꼭 VR로 해야함? 2 ㅇㅇ 119.200 2018-05-15 0
3120 일반 미치겠다 아직도 안 된다 6 닝기링 58.122 2018-05-15 0
3119 일반 닉 바꿔본 갤럼잇어? 3 밥도둑 2018-05-15 0
3118 일반 텍스쳐 입혔는데 이건또뭔데 ㅋㅋㅋㅋ 3 ㅇㅇ 121.158 2018-05-15 0
3117 일반 VRChat 뉴비들을 위한 디스코드 서버 12 시란 2018-05-15 21
3116 일반 ㅎㅎ... 장애인이 되어버렸다 김끄리 2018-05-15 0
3114 일반 오큘로 브챗한지 두달 2 모기 110.70 2018-05-15 0
3112 일반 에이서mr 미지원 그래픽카드있음? ㅇㅇ 117.111 2018-05-15 0
3111 일반 컴 견적 도움좀 주라... 10 ㅇㅇ 14.42 2018-05-15 0
3110 일반 코이카츠 모델 추출하는 법 아시는분? 눈농 2018-05-15 0
3109 일반 념글보고따라했는데 이거왜이럼 1 ㅇㅇ 121.158 2018-05-15 0
3107 일반 아까전에 오딧세이 다리구부리는거 어떻게 펴는지 물어본 사람인데요 .. 6 ㅇㅇ 222.119 2018-05-15 0
3106 일반 다이나믹본만 빡세게치는거 아니면 아바타 업로드 금방함 2 하벤하이드 2018-05-15 0
3105 일반 이런시발 안해 개같은거 2 ㅇㅇ 175.122 2018-05-15 0
3104 일반 와 이거 존나이쁘다 이펙트 ;; 4 ㅇㅇ 115.143 2018-05-15 0
3103 일반 vr챗 손움직이는거 하나 가능하니까 존나재밌음 ㅋ 4 댕타 2018-05-15 0
3102 일반 아까부터 안 된다는 사람임 3 닝기링 58.122 2018-05-15 0
3100 일반 hp mr vs 에이서 mr 3 ㅇㅇ 125.180 2018-05-15 0
3099 일반 디시 글보고 디스크배틀 갔는데 1 2323 223.131 2018-05-15 0
3097 일반 블렌더로 키면 이렇게떠 2 아리사가젤예뻐 2018-05-15 0
3096 일반 오큘컨트롤이 좋은 이유는 11 하벤하이드 2018-05-15 0
3095 일반 오늘 패치하고 이상한 점 3 닝기링 58.122 2018-05-15 0
3094 일반 커미션 원하는 사람은 참 많은데 ㅋㅋ 12 ㅇㅇ 121.139 2018-05-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