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hat 2018 6월 셋째주 박제목록
글쓴이
AnonymouS
추천
13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0043
  • 2018-06-18 07:07:34
							


어글리 코리안, 트롤, 등을 관리하기위해 새로 창설된 그룹입니다. 앞으로 매주 신고가 들어온 유저를 조사후 트롤이 확실하면 올립니다. 
신고는 https://discord.gg/KXhMN4e 이곳으로 주세요.


닉네임:VRAM C280 
장소:Japan Shrine 
아바타:Death Gun 
사유: 이펙트로 램사용량을 증가시킨뒤 튕김유발

VRAM C280 Japan Shrine Death Gun 아바타 이펙트로 램을 과도하게 사용하게하여 튕김유발

닉네임:SEIREN 
장소:Japan Shrine 
아바타:PINK DOG 
사유:이펙트로 심각하게 큰 노래로 소음공해를 이르킨후 다수에게 차단당함


닉네임:초코

장소: 여러곳
아바타:다수
사유:남의 소유권인 캐릭터를 가져온후 도용.


닉네임:UNKNOW★TAKEN
장소:Japan Shrine
아바타:다수
사유:씹슈퍼핵쟁이, 아바타복사 기본으로하고 블락해도 무소용. 자신은 상대를못봐도 상대는 자신을 볼수가있음.

닉네임:jackandpill911 d5de
장소:SAKURA hiroba
아바타:여성 테러 캐릭터
사유:엄청나게 큰 이펙트로 소리도 아주 크고 그 소리에 주파수아 아주 낮아졌다 높아져 이어폰을 망가트릴수 있음.

닉네임:Thanos The Mad Titan
장소:Japan Shrine
아바타:투명
사유:데스건으로 지나가는 사람을 튕기게함


닉네임:deefrost ce5a
장소:Japan Shrine
아바타:미코캐릭터
사유:굉음과 닉네임 투명화로 민폐를 끼침

닉네임:skullman2040
장소:Japan Shrine
아바타:다수
사유:갤럼들이랑 있는데 아바타 앞에서 다 복사하고 보여줌

닉네임:KamiSsama
장소:다수
아바타:다수
사유:잠수탄사람의 아바타를 복사후 도망침





아델리펭귄 역시 신사는 똥통이다 2018.06.18 07:21:09
ㅇㅇ 다행이다 난없네 - dc App 121.135 2018.06.18 07:29:06
qwe 사유:불법으로 남에 X 사유:불법으로 남의 O 211.36 2018.06.18 07:42:14
음료 2018.06.18 07:45:24
ㅇㅇ 브챗 빌런들은 개성도 가지각색이네 125.143 2018.06.18 09:53:29
tntnt 2018.06.18 12:35: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317 일반 다이소 vr 앉기 서기는 어찌하는거임 2 퓨즈집속탄 2018-07-18 0
31316 일반 영어잘하는 애들 부러운데 5 빅젖사랑꾼 2018-07-18 0
31315 일반 ?? 님들은 브알챗하면서 운 적 없음?? 나도 신사만 가면 12 ㅇㅇ 223.33 2018-07-18 22
31312 일반 난 현실멀미는 존니하는데 2 애플치즈 2018-07-18 0
31311 일반 홀로포트 옵션 풀고 하는게 더 편하지 않나 7 Luche 2018-07-18 0
31309 일반 (데이터 주의) 낚시맵에서 찍은 사진들 1 포도초콜렛 2018-07-18 1
31308 일반 버텍스 그룹 질문좀... dd 121.154 2018-07-18 0
31307 일반 커미션 입찰해가는 방은없겠지? 12 boogleboogle 2018-07-18 2
31306 일반 다이소 vr 왜이런거임 3 ㅇㄴㅇㄴ 221.141 2018-07-18 0
31305 일반 vr의 선구자 4 기타빌런 2018-07-18 0
31304 일반 트래커사서 가슴에 달고 아바타설정하면 바스트모핑 십가능? 5 ㅇㅇ 182.210 2018-07-18 0
31303 일반 휴 다행히 컨트롤러 고장도 서비스센터 가면 된다네 1 애플치즈 2018-07-18 0
31302 일반 묵언차렷이랑 같이 놀 재밌는맵 뭐 있냐 1 검은연 2018-07-18 0
31300 일반 묵언 브얄이 광대라는 념글봄 5 싸이킥유코 2018-07-18 8
31299 일반 념글 10살 친구 읽어봤음 1 아델리펭귄 2018-07-18 4
31297 일반 VR중독자라는 말은 잘못됬다,, 11 검은연 2018-07-18 18
31294 일반 오늘 신사에서 병신한명 보냈다 ㅋㅋ 8 5Sori 2018-07-18 3
31293 일반 미국애들 의료보험 얘기하는거 진짜 불쌍하더라.. 7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8 3
31292 일반 주말엔 정오 12시에 모이는 시간도 추가해줘라 2 ㅇㅇ 211.36 2018-07-18 0
31291 일반 트래커 왔다 ㅋㅋㅋㅋㅋㅋ 2 suikaice 2018-07-18 1
31290 일반 vrc에서 우는 이유는 그거아니냐 6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1
31289 일반 념글 체조짤 보니 고대의 야구겜 생각남 2 Wolfs 2018-07-18 2
31288 일반 근데 로씨아사람들 존나 재밌음 2 빅젖사랑꾼 2018-07-18 0
31287 일반 상대가 일본인이든 한국인이든 신경안쓰는데 [천유] 2018-07-18 1
31286 일반 vr챗해보려는데 혹시 기기같은거추천해줄수있어? 5 211.36 2018-07-18 0
31285 일반 쪽본어 난 일부러 티나게 쓰는데 1 빅젖사랑꾼 2018-07-18 0
31284 일반 사투리 갖고 뭐라고 하는거 한국으로 생각하면 겁나 웃긴거같음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8 0
31283 일반 만났던 양녀중에 유튜브에서 한국인 유투버떔에 유명해진 얘 있더라 6 1 59.31 2018-07-18 0
31282 일반 저 브얄하면서 엄청 자주 울음 1 싸이킥유코 2018-07-18 0
31281 일반 너네 한류 주제 나오면 대화 어떻게하냐? 8 아리수챤 2018-07-18 0
31280 일반 결국 발음이니뭐니 신경쓰는건 같은 한국인밖에없음 4 애플치즈 2018-07-18 0
31279 일반 vr하면서 울어본적없음 5 BLOCK_B 2018-07-18 4
31278 일반 난 평소에 호주친구랑 디코로 통화도 하는데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8 0
31277 일반 이번엥컨트롤러가고장남 ㅅㅂ 6 애플치즈 2018-07-18 0
31276 일반 친구들이 가상에있을때 혼자노는팁 4 G군 2018-07-18 0
31275 일반 VR하다 우는건 100번 이해한다고 해도 밀수업자4 2018-07-18 0
31274 일반 친구에 대해서 너무 지침이니 뭐니 어렵게 생각하는거 아니냐 5 ㅇㅇ 121.139 2018-07-18 1
31273 일반 Vrchat 하면서 최고의 고민임 요건 중문 9 ㅇㅇ 211.33 2018-07-18 1
31272 일반 난 한류 뽕으로 어떻게좀 해볼려고 하지 말란 취지로 쓴건데... 2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0
31271 일반 외국인이 케이팝으로 들이되도 곤란함 2 NAME_HORANG 2018-07-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