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에 불편한게 그렇게 만은거여?
글쓴이
카디아.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0023
  • 2018-06-18 06:09:15
							

이동키랑 손까락 변경키가 똑같다 라는거 말고는 채감 안드는데 오큘이나 mr은 화질이나 이런게 얼마나 좋다는거야

모기장은 보이지도 않고 화질은 두말할거도 없고 무거운거야 요즘 바이브 쓰면 목이 아프긴 하는데 풀트레킹 한다고 하면 저런거쯤이야 충분히 감수할만하지 안ㄹ냐
김끄리 인간은 적응의 동물이지 2018.06.18 06:11:10
치요키 ㄹㅇ모기장은 잘안보이던대 2018.06.18 06:11:24
림크 무거운건 모르겠고 오큘이 더 화면 깨끗하긴 한데 어차피 겜집중하면 바이브 모기장도 신경 하나도 안쓰이니까 풀트래킹 생각하면 바이브가 충분히 감수할만하다고 봄 나도 2018.06.18 06:11:37
ㅇㅇ 사람마다 틀린듯 나도 모기장 신경도 안쓰이는데 이게 겁나 신경쓰인다는 사람이 꽤있는듯 ..... 175.223 2018.06.18 06:11:54
카디아. 모기장 이거는 솔직히말해서 누가 쓰다듬어줄때 그사람 얼굴 뚫어져라 쳐다볼때나 한두번씩 보이지 이건 잘 모르겟다 .. 2018.06.18 06:12:27
카디아. 화질은 깨끗하게 보인다고 하니 이쪽은 좀 부럽긴 하다 야 어차피 슈샘 낮춰놔서 거기서 거기일거같지만 2018.06.18 06:12: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089 일반 아바타 옷 바꿔입혀서 업로드 시켯는데 새녘미르 2018-06-22 0
22088 일반 하와와... 여중생쟝 오늘 생일인거시에요 7 vr장난감 121.140 2018-06-22 1
22087 일반 갤월드가 동방역임? 1 CelesT 2018-06-22 0
22086 일반 커메 캐 꺼내온 거 24 CelesT 2018-06-22 1
22085 일반 vr유저 너무 힘든거같다 3 ㅇㅇ 223.39 2018-06-22 0
22084 일반 갤월드에 일본인들 정모하고있다 5 ㅇㅇ 220.93 2018-06-22 0
22083 일반 유니티 만질때 립싱크 하는거 잇자나요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2082 일반 한국인이 사쿠라히로바에서 나 보고 2 CelesT 2018-06-22 0
22080 일반 엄청 귀여운거 2 봄이님 2018-06-22 0
22079 일반 이것도 멀미의 일종이냐 ? 3 카디아. 2018-06-22 0
22078 일반 곧이사가는것떔에 집 내놓아서 브알 못하겟다 1 댕타 2018-06-22 0
22077 일반 그 말풍선 같은거 어떻게 넣음 6 ㅇㅇ 220.81 2018-06-22 0
22075 일반 vrc근황 6 sing)Hana 2018-06-22 1
22074 일반 블렌더 뼈대질문좀요~^^ 3 메로 2018-06-22 0
22073 일반 너네 차렷충 몇시간함? 12 ㅇㅇ 223.39 2018-06-22 0
22072 일반 오른쪽 컨트롤러만 두개 받았다고 징징대던 사람인데 3 dddd 183.109 2018-06-22 0
22071 일반 오늘의 댄스방 일기 2 ㅇㅇ 1.227 2018-06-22 0
22070 일반 묵언차렷충으로 중국인 칭구 사겼다 2 Gloxinia 2018-06-22 0
22069 일반 블루프린트 아이디 생성 에러 뜨고 난 뒤에 아바타 업로드되었다고뜨는데 게임가드改二 2018-06-22 0
22068 일반 눈돌아간 미코어디서구함? 1 ㅇㅇ 14.32 2018-06-22 0
22066 일반 애니메이션 만든다고 썻던 더미 아바타 사용한 후에 지움? 아니면 냅둠? 2 아루라테 2018-06-22 0
22065 일반 vr챗 서버중에 말이야 2 라식 2018-06-22 0
22064 일반 와아아악! 하는 미코 어느 월드야? 2 ㅇㅇ 123.212 2018-06-22 0
22063 일반 키넥트천천히움직이면 자세전부가능? 4 ㅇㅇ 175.223 2018-06-22 0
22061 일반 ㅍㅌ 보인다 해서 키넥트 판매글 다시올린다... 4 asgrgf 2018-06-22 0
22060 일반 그 클럽현황 5 NewTaKu 49.175 2018-06-22 0
22057 일반 애니메이션으로만든 이모트 오류있는데 알려주실분...? 스카블 2018-06-22 0
22056 일반 아바타 만들어서 적용시켜줬는데 2 새녘미르 2018-06-22 0
22055 일반 집에서 VR챗 돌려도 음성 버벅거리네 6 로델 2018-06-22 0
22054 일반 않이 델바이저로 비트세이버하는데 1 렄히 211.36 2018-06-22 0
22053 일반 스팀 vr 그 경계 띄우던거 없오졌는데 어캄? 3 ㅇㅇ 125.129 2018-06-22 0
22052 일반 형님들 MR 컨트롤러만 파는 미국사이트 어딘지 아세요? 3 dddd 183.109 2018-06-22 0
22051 일반 바이브 트랙패드 조같네 늑대와향신료 2018-06-22 0
22050 일반 유니티에서 만든 애니메이션 다른 아바타 폴더에서 불러와서 짜집기해서 2 아루라테 2018-06-22 0
22049 일반 부랄쳇 체력 딸려서 못하겟음 ㅇㅇ 223.39 2018-06-22 0
22048 일반 늅늅이 인사 오지게 박겟습니다 형님들 7 TypeDice 2018-06-22 0
22046 일반 부랄챗을 못하니 금단증상 온다.. 1 DR_Pochi 2018-06-22 0
22045 일반 고개 숙이면 눈이 같이 감기는데 이거 어케고치냐 ㅠㅠㅠ 5 ㅇㅇ 116.42 2018-06-22 0
22044 일반 비오는거 좋아하는 친구있니 24 Rla시민 2018-06-22 0
22042 일반 애니메이션 이식도 성공했다 9 긴긴 2018-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