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혹시 바이브에 화면안들어오는 문제 겪는분 있으세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0003
  • 2018-06-18 04:46:01
  • 211.252
							



어제 갑자기 화면이 안들어오는데 선 다시 끼우고 다 지웠다 깔거나 해도 안되네여...


인터넷에 나온 방법은 다 해봤는데 왜이러죠 ㅜㅜ

시란 아아...리신에디션... 2018.06.18 04:59:22
ㅇㅇ 떨어지고 렌즈나간게이 많던디 어머니가 청소하시다가 떨군거아니노 211.63 2018.06.18 05:00:41
묘냥 나도 그거 때문에 AS보냈는데 개낸 정상이라고 하고 다시 받았는데 정상 작동 하드라 125.142 2018.06.18 05:08:28
저댄럼 2018.06.18 05:15:50
ㅇㅇ 전 어머니가 없어요.. 떨어뜨린적은 없음 한번 as 보내봐야겠네요 ㅠㅠ 211.252 2018.06.18 05:32:15
신ldl 탈룰라.. 2018.06.18 05:38:10
ㅇㅇ 스테이션쪽 초록불은 둘다 들어와?난 스테이션 한쪽 빨간불들어왔을때 갑자기 화면 안되다가 스테이션 펌업하고나서 다시 됐음스테이션은 아직도 빨간불임 211.106 2018.06.18 08:30: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0959 일반 비트세이버 하고싶은 흑우인데 2 ㅇㅇ 175.223 2018-07-17 0
30958 일반 오늘 g11봤음 4 ㅇㅇ 211.222 2018-07-17 0
30957 일반 델바이저 25만 판다 합체로보 2018-07-17 0
30956 일반 늒네대리고 놀아줄사람 4 123 218.52 2018-07-17 0
30955 일반 오딧세이도 mr아니냐? 6 카디아. 2018-07-17 0
30954 일반 보드게임맵가면 2 댕타 2018-07-17 0
30953 일반 웨이트 페인팅 범위 잡는거 개힘드네; 아루라테 2018-07-17 0
30952 일반 난괜찮은데 다른유저의 눈썹이 사라짐 원인이 뭘까? 11 Gloryman 2018-07-17 0
30951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션에 기존에 활성화 되있는걸 비활성화 하는건 못넣음? 7 긴긴 2018-07-17 0
30950 일반 질문 3 ReaTi 2018-07-17 0
30949 일반 블렌더 이거 폴리곤 드래그 선택 못하냐... 8 AiryNyan. 2018-07-17 0
30948 일반 아니시발 mr인식이안됨 5 ㅇㅇ 211.248 2018-07-17 0
30947 일반 AZU's에 있는 캐릭터인데 모델 이름이나 정보 아시는 분 있나요 ㅇㅇ 112.187 2018-07-17 0
30946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된다!! 19 게럴드 2018-07-17 0
30945 일반 음란한 막대를 핥고있는 2 치요키 2018-07-17 0
30943 일반 MMD에서 모델뽑아오는건 어캐뽑아여? 1 ㅇㅇ 121.171 2018-07-17 0
30942 일반 일본어 하는건 좋은데 왜 이리 여성말투를 써? 10 ㅇㅇ 110.70 2018-07-17 0
30941 일반 주댕이 늘어나는 우간다 아바타들 보면 3 ㅇㅇ 117.111 2018-07-17 0
30940 일반 역시 아바타를 만드는것보다 월드만드는게 빠를지도 쉔가오랜 211.36 2018-07-17 0
30939 일반 으으 보드게임 월드 아이디어는 머리속에 많은데 20 쉔가오랜 211.36 2018-07-17 0
30938 일반 일본뉴비 놀아준썰 21 BLOCK_B 2018-07-17 25
30937 일반 마작방 다녀오고 뼈저리게 느낀점 1 카디아. 2018-07-17 0
30936 일반 저댄방 그래픽카드 뭐껴야 쾌적한 프레임나올까 5 suikaice 2018-07-17 0
30935 일반 VR챗용 원룸 두개중에 골라바라 8 ㅇㅇ 211.217 2018-07-17 0
30934 일반 키넥트 흰공 위치가 원래 정강이 쪽인가요? 2 고로로상 2018-07-17 0
30933 일반 웨이트 페인팅 할때 이거 버튼4개 누르는거 설정하고 함? 3 아루라테 2018-07-17 0
30932 일반 그 유니티에 애니메이션 전용 모델관련 질문 1 ㅇㅇ 223.39 2018-07-17 0
30931 일반 요새 남자 아조시 좋아하게 되었다는 글 안올라오는거 같아 6 NAME_HORANG 2018-07-17 0
30928 일반 오류로 친삭될수도 있음? 3 ㅇㅇ 223.62 2018-07-17 0
30927 일반 바이브가 쓸만한 아바타있냐? 2 바이브 유저 125.182 2018-07-17 0
30926 일반 아바타 아이디어좀 7 라그네아 2018-07-17 0
30924 일반 총이 필요하다...존나게 큰 총이.. 5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17 0
30923 일반 960으로 vr 돌린 썰 5 카디아. 2018-07-17 1
30922 일반 3D 모델링 하는거 게임 커스터마이징이랑 느낌 비슷하냐 6 러닝머신러닝 110.70 2018-07-17 1
30921 일반 허리스트랩 탄띠써도 될까나 3 suikaice 2018-07-17 0
30920 일반 베이스2트래커3 구상도 10 하벤하이드 2018-07-17 0
30919 일반 보드게임 테스트 도와준다는사람들 10 ㅇㅇ 221.164 2018-07-17 0
30916 일반 모델이 구할수있는곳이 없어서 커매 받은건데 시간 날린듯 ㅋㅋㅋㅋ 2 Poo_Your_Ass 2018-07-17 0
30914 일반 트래커 너무 흔들려서 3 ㅇㅇ 59.7 2018-07-17 3
30913 일반 블랜더 늒네에게 도움을!! 메롬 2018-07-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