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폴리곤 제한 푸는 친구들아 안그러면 안댐?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976
  • 2018-06-18 03:38:00
  • 121.157
							

나는 뭐 이모트 써서 백댄서 출현시키고 놀고 배 나오게 하고 하는건 상태봐서 쓰고 안쓰고가 가능하니까 괜찮다고 생각하는 편임

근데 기본적으로 폴리곤 오버되면 아바타를 바꾸는게 아닌 이상 상태봐서 껏다 켯다도 불가능한데 그렇다고 제한 푼 모든 애들이 월드 바꿔다닐때마다 신경써서 계속 바꾸고 들어갔다가 괜찮으면 다시 바꾸고 하진 않을거 같고..

뭐 물론 폴리곤 제한 푼다고 푸는 모든 애들이 10만 하는 아바타 집어넣는것도 아닐테고 그냥 100이나 1000단위로 조금만 넘기는 애들도 있어서 거의 아예 영향 없는 수준인 애들도 있고 아바타 해킹의 위험도 있고 해서 친구들만 있을때 아니면 아예 해당 아바타를 안쓰는 애들도 있지만

월드 갈아탈때마다 바꿔끼우고 할꺼 아니면 안쓰는게 좋다고 생각함.

솔직히 제한 푸는거 쓰지마라 해도 안쓸테니 최소한 월드 돌아다니거나 할때마다 상태봐서 쓰도록 노력해주면 좋겠음

갤 보다 보면 항상 폴리곤 오버된거 쓰고 다니는애 있는거 같기도 하고 아래쪽에 폴리곤 제한 푼다는 애 있길래 써본거구 분탕이나 어그로의 의도는 전혀없음

G군 이거맞다 2018.06.18 03:40:19
강나다 아니 천단위넘는애도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 116.46 2018.06.18 03:52:41
강나다 철퇴 처먹여야함 116.46 2018.06.18 03:52:54
ㅇㅇ ㄴ보통 1만 넘게 넘길껄 121.157 2018.06.18 04:01:27
ㅂㅋ 개발자도 쓴다는 루머 돌정도로 관리안하는데 까보면 개판이겠지 117.111 2018.06.18 04:03:36
강나다 아 난또 천만단위인줄알았네 ㅋ 116.46 2018.06.18 04:04:09
ㅇㅇ 개발자들 쓴다는건 어디까지나 루머니까 그걸 여기다 들이밀 주제는 아니라고 생각해 121.157 2018.06.18 04:07:30
ㅇㅇ 기본 이상의 미코는 무겁다. mod에 풀린거에 커스텀가한거는 꼭 2만제한아니더라도 무거워져 로딩도길고 119.149 2018.06.18 06:51: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119 일반 더피 미코마냥 눈깔 움직이는건 어케만드는거임? 2 ㅇㅇ 175.125 2018-06-22 0
22118 일반 이거 아바타 적용 30시간 해야되요? 3 ㅇㅇ 211.185 2018-06-22 0
22117 일반 블렌더 뼈대 아시는분.. 3 우유향 2018-06-22 0
22116 일반 카메라 흔드는 효과 할줄아는사람 있냐? 3 ㅇㅇ 121.124 2018-06-22 0
22115 일반 근데 솔직히 모르는 사람이랑 어떻게 친해지냐 5 ㅇㅇ 220.93 2018-06-22 0
22114 일반 이 게임 친구 어디서만들어요? 3 ㅇㅇ 121.173 2018-06-22 0
22113 일반 월드 추천좀 5 ㅇㅇ 125.128 2018-06-22 0
22111 일반 택배상자는 항상 빨리 버리자.... ㅇㅇ 182.209 2018-06-22 0
22110 일반 친구가 그림 그려줫다 1 A.ms 2018-06-22 1
22109 일반 갤월드 들가는법 5 Lydie 2018-06-22 0
22108 일반 귀 서있는 미코 모델링 구할 방법 있나 6 Luche 2018-06-22 0
22107 일반 델바이저로 비트세이버 커스텀곡가능? ㅇㅇ 49.143 2018-06-22 0
22106 일반 아 데스건 좆같다 1 ㅇㅇ 121.160 2018-06-22 0
22105 일반 오늘자 브알챗 치요키 2018-06-22 0
22104 일반 애니메이션 작동시키니 캐릭이 찌그러져요 ㅠㅠ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2 0
22103 일반 vr챗이요 생일 입력하잖아요 처음에 1 ㅇㅇ 211.185 2018-06-22 0
22102 일반 입문하려는데요 vr챗 스팀으로 까는거맞죠? 6 ㅇㅇ 211.185 2018-06-22 0
22100 일반 왜 mmd방가서 춤하면 커푸 2018-06-22 0
22099 일반 거울이 이리보이면 뭐가 잘못된걸까.. 1 ㅇㅅㅇ 221.153 2018-06-22 0
22098 일반 아 진짜 왜 업로드가 안되는거지 6 게임가드改二 2018-06-22 0
22097 일반 갤월드가봤는데 2 ㅇㅇ 220.66 2018-06-22 0
22095 일반 손으로 집을 수 있는 오브젝트는 못만듦? 1 vr장난감 121.140 2018-06-22 0
22094 일반 ㅋㅋ....갤월드 못가는 찐따임 7 애플치즈 2018-06-22 0
22093 일반 아 오디오스트랩 스피커부분 종니허벌됨... 3 김끄리 2018-06-22 0
22092 일반 이거 애니메이션 넣으려면 아마쳐로 하라던데 대체 아마쳐 어딨어요? 2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2 0
22091 일반 오늘의 술상 2 강나다 116.46 2018-06-22 0
22090 일반 일본인 커메 장인한테 와이푸 신청했는데 CelesT 2018-06-22 0
22089 일반 아바타 옷 바꿔입혀서 업로드 시켯는데 새녘미르 2018-06-22 0
22088 일반 하와와... 여중생쟝 오늘 생일인거시에요 7 vr장난감 121.140 2018-06-22 1
22087 일반 갤월드가 동방역임? 1 CelesT 2018-06-22 0
22086 일반 커메 캐 꺼내온 거 24 CelesT 2018-06-22 1
22085 일반 vr유저 너무 힘든거같다 3 ㅇㅇ 223.39 2018-06-22 0
22084 일반 갤월드에 일본인들 정모하고있다 5 ㅇㅇ 220.93 2018-06-22 0
22083 일반 유니티 만질때 립싱크 하는거 잇자나요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2082 일반 한국인이 사쿠라히로바에서 나 보고 2 CelesT 2018-06-22 0
22080 일반 엄청 귀여운거 2 봄이님 2018-06-22 0
22079 일반 이것도 멀미의 일종이냐 ? 3 카디아. 2018-06-22 0
22078 일반 곧이사가는것떔에 집 내놓아서 브알 못하겟다 1 댕타 2018-06-22 0
22077 일반 그 말풍선 같은거 어떻게 넣음 6 ㅇㅇ 220.81 2018-06-22 0
22075 일반 vrc근황 6 sing)Hana 2018-06-22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