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폴리곤 제한 푸는 친구들아 안그러면 안댐?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976
  • 2018-06-18 03:38:00
  • 121.157
							

나는 뭐 이모트 써서 백댄서 출현시키고 놀고 배 나오게 하고 하는건 상태봐서 쓰고 안쓰고가 가능하니까 괜찮다고 생각하는 편임

근데 기본적으로 폴리곤 오버되면 아바타를 바꾸는게 아닌 이상 상태봐서 껏다 켯다도 불가능한데 그렇다고 제한 푼 모든 애들이 월드 바꿔다닐때마다 신경써서 계속 바꾸고 들어갔다가 괜찮으면 다시 바꾸고 하진 않을거 같고..

뭐 물론 폴리곤 제한 푼다고 푸는 모든 애들이 10만 하는 아바타 집어넣는것도 아닐테고 그냥 100이나 1000단위로 조금만 넘기는 애들도 있어서 거의 아예 영향 없는 수준인 애들도 있고 아바타 해킹의 위험도 있고 해서 친구들만 있을때 아니면 아예 해당 아바타를 안쓰는 애들도 있지만

월드 갈아탈때마다 바꿔끼우고 할꺼 아니면 안쓰는게 좋다고 생각함.

솔직히 제한 푸는거 쓰지마라 해도 안쓸테니 최소한 월드 돌아다니거나 할때마다 상태봐서 쓰도록 노력해주면 좋겠음

갤 보다 보면 항상 폴리곤 오버된거 쓰고 다니는애 있는거 같기도 하고 아래쪽에 폴리곤 제한 푼다는 애 있길래 써본거구 분탕이나 어그로의 의도는 전혀없음

G군 이거맞다 2018.06.18 03:40:19
강나다 아니 천단위넘는애도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 116.46 2018.06.18 03:52:41
강나다 철퇴 처먹여야함 116.46 2018.06.18 03:52:54
ㅇㅇ ㄴ보통 1만 넘게 넘길껄 121.157 2018.06.18 04:01:27
ㅂㅋ 개발자도 쓴다는 루머 돌정도로 관리안하는데 까보면 개판이겠지 117.111 2018.06.18 04:03:36
강나다 아 난또 천만단위인줄알았네 ㅋ 116.46 2018.06.18 04:04:09
ㅇㅇ 개발자들 쓴다는건 어디까지나 루머니까 그걸 여기다 들이밀 주제는 아니라고 생각해 121.157 2018.06.18 04:07:30
ㅇㅇ 기본 이상의 미코는 무겁다. mod에 풀린거에 커스텀가한거는 꼭 2만제한아니더라도 무거워져 로딩도길고 119.149 2018.06.18 06:51: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921 일반 월드 퍼블릭 등록하는 방법좀 ㅇㅇ 58.239 2018-06-24 0
22920 일반 아바타 만드는게 이렇게 개노가다인줄 몰랐네 3 L-dopa 2018-06-24 0
22919 일반 어떤한국인이 그랬음 3 T.MILKY 2018-06-24 0
22918 일반 요즘 과격하게 춤못출거같음 ;; 7 치요키 2018-06-24 0
22917 일반 의심스러워 오뚜기신 2018-06-24 0
22915 일반 근데 그 영상은 어케찍음? 2 애플치즈 2018-06-24 0
22913 일반 부이알챗 말안해두 잼잇는고야요 1 2018-06-24 0
22912 일반 방금 뭔가 말도 안되는 미국인 만남 13 오뚜기신 2018-06-24 0
22911 일반 아 부럽다 1 꿀뚤 2018-06-24 0
22910 일반 B1nk 핵쟁이 박제 6 ㅇㅇ 182.231 2018-06-24 1
22907 일반 클린한 갤질 하는법 ㅇㅇ 106.102 2018-06-24 0
22906 일반 이게임 갓적화되면좋겠음 4 울테 2018-06-24 0
22905 일반 오늘은 사진을 별로 못찍었네 하벤하이드 2018-06-24 0
22903 일반 저댄방 970으로 버티기힘든듯 9 ㅇㅇ 1.227 2018-06-24 0
22902 일반 갤럭시 슬립 월드 좋아하는사람잇냐 강나다 116.46 2018-06-24 0
22896 일반 풀트래킹으로 뭐하냐고? 9 김끄리 2018-06-24 2
22895 일반 오늘 재밋엇다 3 강나다 116.46 2018-06-24 0
22894 일반 애니메이션 잘아시는분 업슬까오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4 0
22893 일반 이거 아바타 크기 너무 커서 뭉개지는거라고 스케일팩터 조정하라는데 2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4 0
22892 일반 난 왜 오큘 안와 ㅡㅡ ㅇㅇ 58.239 2018-06-24 0
22890 일반 꼬리의 비밀. 11 momo 223.62 2018-06-24 5
22889 일반 급하다 게이들아 이거 어떻게 고친야 3 기생충 2018-06-24 0
22888 일반 친구목록 같은거 어디서봄? 3 lovebean 117.111 2018-06-24 0
22887 일반 노맨즈스카이 7월24일 업데이트에 VR추가 5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24 0
22886 일반 성인 서버는 없고 1 momo 125.184 2018-06-24 0
22884 일반 친구가 없어져따 Dinee 2018-06-24 0
22883 일반 아 이제야 지브리맵 가본다 LiFe 2018-06-24 0
22882 일반 이거 고치는방법 아시는분잇나요 7 Dochi 2018-06-24 0
22881 일반 완장만들기 막혔다 1 ㅇㅇ 58.77 2018-06-24 0
22879 일반 바이브 트래커까지 포함해서 구매하려면 어디가 젤 저렴함? ㄷㄷ 221.147 2018-06-24 0
22878 일반 미코 울음 어떤 키로 하는건가요? 시즈델타 182.229 2018-06-24 0
22876 일반 브랼챗 현타옴 5 momo 223.39 2018-06-24 0
22875 일반 보름전에 만난 러시아사람 우연히 다시만남 ㅋㅋㅋ 1 ㅇㅇ 110.70 2018-06-24 0
22874 일반 아바타업로드기준 알려준다 1 ㅇㅇ 110.70 2018-06-24 0
22872 일반 기다리다보면 언젠가 왼쪽 컨트롤러 두개인 사람이 나타나겠지? 6 ㅇㅇㅇ 14.47 2018-06-24 0
22871 일반 Vr첏에 성인전용 서버같은것도 Qy26 211.36 2018-06-24 0
22870 일반 나 이상한게 1 커푸 2018-06-24 0
22868 일반 라스푸틴 락버전 음원 집어넣었더니 ㅇㅇ 180.230 2018-06-24 0
22866 일반 이겜 시작하자마자 아바타업로드가능한거 아니였음? 4 북극펭긴 2018-06-24 0
22865 일반 부이알쳇 너무잼잇소용 3 2018-06-2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