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폴리곤 제한 푸는 친구들아 안그러면 안댐?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976
  • 2018-06-18 03:38:00
  • 121.157
							

나는 뭐 이모트 써서 백댄서 출현시키고 놀고 배 나오게 하고 하는건 상태봐서 쓰고 안쓰고가 가능하니까 괜찮다고 생각하는 편임

근데 기본적으로 폴리곤 오버되면 아바타를 바꾸는게 아닌 이상 상태봐서 껏다 켯다도 불가능한데 그렇다고 제한 푼 모든 애들이 월드 바꿔다닐때마다 신경써서 계속 바꾸고 들어갔다가 괜찮으면 다시 바꾸고 하진 않을거 같고..

뭐 물론 폴리곤 제한 푼다고 푸는 모든 애들이 10만 하는 아바타 집어넣는것도 아닐테고 그냥 100이나 1000단위로 조금만 넘기는 애들도 있어서 거의 아예 영향 없는 수준인 애들도 있고 아바타 해킹의 위험도 있고 해서 친구들만 있을때 아니면 아예 해당 아바타를 안쓰는 애들도 있지만

월드 갈아탈때마다 바꿔끼우고 할꺼 아니면 안쓰는게 좋다고 생각함.

솔직히 제한 푸는거 쓰지마라 해도 안쓸테니 최소한 월드 돌아다니거나 할때마다 상태봐서 쓰도록 노력해주면 좋겠음

갤 보다 보면 항상 폴리곤 오버된거 쓰고 다니는애 있는거 같기도 하고 아래쪽에 폴리곤 제한 푼다는 애 있길래 써본거구 분탕이나 어그로의 의도는 전혀없음

G군 이거맞다 2018.06.18 03:40:19
강나다 아니 천단위넘는애도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 116.46 2018.06.18 03:52:41
강나다 철퇴 처먹여야함 116.46 2018.06.18 03:52:54
ㅇㅇ ㄴ보통 1만 넘게 넘길껄 121.157 2018.06.18 04:01:27
ㅂㅋ 개발자도 쓴다는 루머 돌정도로 관리안하는데 까보면 개판이겠지 117.111 2018.06.18 04:03:36
강나다 아 난또 천만단위인줄알았네 ㅋ 116.46 2018.06.18 04:04:09
ㅇㅇ 개발자들 쓴다는건 어디까지나 루머니까 그걸 여기다 들이밀 주제는 아니라고 생각해 121.157 2018.06.18 04:07:30
ㅇㅇ 기본 이상의 미코는 무겁다. mod에 풀린거에 커스텀가한거는 꼭 2만제한아니더라도 무거워져 로딩도길고 119.149 2018.06.18 06:51: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125 일반 진짜 근데 vr맨처음 할때 2 아야세쨔응 2018-06-25 0
23124 일반 컨트롤러 as 맡기고 왔다.. 1 저댄조아 2018-06-25 0
23123 일반 나도 발길질이 하고싶다 1 유라유라 2018-06-25 0
23122 일반 윈도우 mr 오늘 와서 설치했는데 나같은 오류 있는갤럼 있냐.. 5 긴긴 2018-06-25 0
23121 일반 차렷충 이어도 양손 자유롭게 움직이는 방법 1 아야세쨔응 2018-06-25 0
23120 일반 저좀 도와주십셔 유니티 고수님덜 6 ㅇㅇ 116.47 2018-06-25 0
23119 일반 차렷충인데 손흔드는거 너무부러움 1 그로자 2018-06-25 0
23118 일반 여중생이라 귀여운 포즈 잘함 2 Luche 2018-06-25 0
23117 일반 이제콤퓨타도 새걸로바꿧고 기다리기만하면된다 그로자 2018-06-25 0
23116 일반 VR챗 몇달 하면서 느낀 묵언차렷유저들이랑 친구하기 10 ㅇㅇ 110.70 2018-06-25 23
23115 일반 악 다리 마구 움직이고 싶다 Luche 2018-06-25 0
23114 일반 형들 저댄이랑 가라오케랑 원리 다름? 2 커푸 2018-06-25 0
23113 일반 유료 DLC 잔뜩 질렀어요. 2 ㅇㅇㄴㄴ 61.76 2018-06-25 0
23112 일반 파티클이나 화려한 모션은 첨에 시선사로잡을때나 쓰지 2 빠쓰 2018-06-25 0
23111 일반 밴당한거 이틀남앗다 3 그로자 2018-06-25 0
23108 일반 난 이겜에 20만원만 썼음 4 주드래곤 2018-06-25 0
23107 일반 텍스쳐 빛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됨? ㅇㅇ 106.102 2018-06-25 0
23106 일반 미간거리 측정할때 다들 어디서함? 4 ㅇㅇ 117.111 2018-06-25 1
23105 일반 그럼 마이크쓸대 입움직이는건 어케하는거애요???? 3 2018-06-25 0
23104 일반 부랄쳇용 견적 짜봣다 3 ㅇㅇ 223.39 2018-06-25 0
23103 일반 컴사양_진짜최종 14 애플치즈 2018-06-25 0
23102 일반 VRChat (기본 무료) 16 림크 2018-06-25 1
23101 일반 일본인 친구가 김치 맛본 경험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6-25 0
23100 일반 땅 파이는 이펙트 넣을수 있음? 2 ㅇㅇ 106.102 2018-06-25 0
23098 일반 보첸 하이톤 -> 로우톤 가능함? 1 ㅇㅇ 117.111 2018-06-25 0
23097 일반 하 씨발 .. 14 카디아. 2018-06-25 10
23096 일반 자고로 중궈 마인드는 와이파이 117.111 2018-06-25 0
23095 일반 오버안할거면 이러면됨?? 3 애플치즈 2018-06-25 0
23094 일반 오늘은 칼퇴하고 오큘설치한다 ㄹㅇ루 2 ㅇㅇ 223.62 2018-06-25 0
23093 일반 암드가 그렇게 vr에 좆구리다고해서... 17 애플치즈 2018-06-25 0
23092 일반 내컴 많이 딸리냐 3 아야세쨔응 2018-06-25 0
23091 일반 검,카타나 아바타 괜찮은 곳 아는사람??? 3 르위 2018-06-25 0
23090 일반 왼손 오른손 구분없이 손동작 넣는건 안되나? 큐리스 2018-06-25 0
23089 일반 아바타 다만들고 충격적인사실을 알아벌렷사요 7 2018-06-25 0
23088 일반 이렇게사면 호갱임??? 16 애플치즈 2018-06-25 0
23087 일반 배경파일 제작 가격은 얼마로 할까. 4 빠쓰 2018-06-25 0
23086 일반 손은 움직이는데 표정이 안바뀐다.. 도움! 9 ㅇㅇ 116.47 2018-06-25 0
23085 일반 사실 그래픽만 바꾸기 힘든이유가 2가진데 4 애플치즈 2018-06-25 0
23084 일반 지금사양과 변경할 사양이.. 10 애플치즈 2018-06-25 0
23083 일반 I7 1060 16G면 2 아델리펭귄 2018-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