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로 넘어갈까 .....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953
  • 2018-06-18 02:40:52
  • 175.223


트래커를 사서 풀트래킹이란걸 해볼까 고민중 ......

러프멜 트래커 풀트래킹은 바이브임 2018.06.18 02:41:35
춤만춰 오큘과 mr은 키넥트입니다;ㅡ; 2018.06.18 02:42:18
치요키 저 쪼꼬미 볼때마대 개기엽네 2018.06.18 02:42:30
공배기 오큘ㄱㅈㅇ - dc App 2018.06.18 02:42:35
ㅇㅇ 지금 바이브인데 오큘이 좋아보여서 ... 그냥 풀트래킹 포기하고 오큘로 넘어갈까 고민 ... 175.223 2018.06.18 02:44:02
춤만춰 ㄴ지금은 2세대를 기다리는게 더 현명한 방법이라 생각되욤// vr기기가 없다면 얘기는 달라지겠지만;ㅡ; 2018.06.18 02:47:11
dlvkqkfjg1 뭔가 사는데 현명한 방법이 어딨어 ㅋㅋ 지 꼴리는데로 하는게 제일 현명하지 애초에 2세대 언제 발매 확정인지도 모르잖아 ? 기다리는게 제일 멍청하지 기회비용이 얼만데 2018.06.18 03:03:32
하벤하이드 오큘에 베이스추가하고 트래커로 가능 돈이 문제지 - dc App 2018.06.18 03:07:04
ㅇㅇ ㄴ 으으 ..... 돈이 두배로 ... 175.223 2018.06.18 03:09:44
춤만춰 ㄴㄴㄴ기다리는게 멍청하긴 함ㅋㅋ 근데 펙트는 마트에서 물건사듯 쉬운건 아니라는 거야//1.트래킹 가능한 공간은 충분한가? 2.컴퓨터성능이 따라오는가? 3.a/s지원은 확실한가? 이런거 말고도 착용감이나 그립감도 고려대상이기도 함///오죽하면 vrc한다고 원룸까지 알아보는 갤럼이 있겠냐//기다린다는게 멍청한 행동인거 맞는데 나이좀 차다보면 세상바라보는 시야가 바뀌듯 많은걸 고려하게 될수밖에 없구나 나이 먹은 아조씨가 다 미안하네ㅎ 2018.06.18 03:21:32
111 춤만춰 아저씨 mr 키넥트에여? 223.62 2018.06.18 05:05:22
ㅇㅇ ㄴㄴ 너무 화내지 말아요 바이브가 있어서 팔고 바꿀까 고민했던가 뿐인데 ..... 트래커를 사자니 뭔가 침대도 빼야겠고 방 구조도 바꿔야겠고 .... 하다보니 고민했던건데 175.223 2018.06.18 05:08:40
ㅇㅇ ㄴㄴㄴ 몸이 허약한 아조씨라 두세곡하고 나면 쉬다보니 트래커가 재미는 있어보여두 역시 체력이 안따라가려나 하기도 했구 ... 그럼 컨트롤러가 편한 오큘이 괜찮을까 했던거뿐 ...ㅠㅜ 175.223 2018.06.18 05:10: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856 일반 저거 숫자적고 가는놈들 뭐하는놈임 7 Lydie 2018-06-24 0
22853 일반 바이브 스킨삼 ㅎ lovebean 117.111 2018-06-24 0
22851 일반 오큘러스 개봉기 9 공배기 2018-06-24 2
22850 일반 내 아바타 갓흥 각인가 ㅎㅎ 11 시란 2018-06-24 0
22849 일반 그타5 세일해서 삿는데 경찰따돌리기 못해서 껏다 2 ㅇㅇ 218.147 2018-06-24 0
22847 일반 섹 월드좀 알려줘바 3 ㅇㅇ 211.198 2018-06-24 0
22846 일반 리깅한 캐릭터나 메카닉 뭘로 게임에 넘겨야하는거? 1 지퍼맨 2018-06-24 0
22845 일반 이모트 할때 시점 변경할수 있음? BEnE 2018-06-24 0
22844 일반 혹시 커메로 아바타 제작 추출까지 해주는거 맡길려면 얼마쯤 내면 될까? 9 귤빵 221.157 2018-06-24 0
22843 일반 파돌리기송 시작할때 왤케 웃기냐 댕타 2018-06-24 0
22842 일반 애니메이션에서 파티클 액티브 해놨는데 3 BEnE 2018-06-24 0
22841 일반 델 바이저 다른건 다 작동 잘하는데 스틱만 작동안함.. 3 갓이터 2018-06-24 0
22840 일반 씨발 퇴근좀 시켜줘 빠쓰 2018-06-24 0
22839 일반 춤 너무 열심히 춘듯 Luche 2018-06-24 0
22837 일반 할거없어서 브튜버 방송 보는중 JJY 2018-06-24 0
22836 일반 vrchat 자꾸 튕기는데 어찌된걸까요 3 ragrasys 211.46 2018-06-24 0
22833 일반 요오 아바타 두개 캐릭터 이름이나 있는 월드 알고 계신분 있읍니가.. 6 긴긴 2018-06-24 0
22832 일반 커여운 수녀니뮤 3 ㅇㅇ 115.143 2018-06-24 0
22831 일반 이거 핵임? 3 ㅇㅇ 115.143 2018-06-24 0
22830 일반 아바타 머리가 자꾸 몸속으로 파고드는 이유가 뭐야 ㅇㅇㅇ 121.163 2018-06-24 0
22829 일반 오늘 델 바이저와서 vr챗할라는데 문제생김 도움좀 부탁해오... 1 갓이터 2018-06-24 0
22827 일반 머리카락 바꾸기 질문 3 라그네아 2018-06-24 0
22826 일반 강좌올리기가 좀 모오한게 5 ㅅㅋㅋ改 2018-06-24 0
22825 일반 완장 제스쳐에 넣는거 질문있는데 스카블 39.120 2018-06-24 0
22823 일반 타이탄폴 아바타 겁나 잘만들었네 3 긴긴 2018-06-24 1
22822 일반 네임태그달때 왜 귀찮게 블랜더거치고 돌아가는것도 애니메이션으로 넣냐 4 ㅅㅋㅋ改 2018-06-24 0
22821 일반 불국사에서 핑크 리퍼 축제하네 3 ㅇㅇ 115.143 2018-06-24 0
22820 일반 트래커는 배터리 몇시간감? 댕타 2018-06-24 0
22818 일반 근데 애들중엔 핵을 그냥 스팀유저가 아바타 바꾸는 도구 정도로 3 긴긴 2018-06-24 0
22817 일반 오늘의 VR챗 5 치요키 2018-06-24 1
22814 일반 시간이 되었다 3 ㅇㅇ 218.146 2018-06-24 2
22813 일반 브알챗 현탐 해결법 9 MANKALO 2018-06-24 12
22812 일반 1080Ti 로 왤캐 렉걸리지 싶엇는데 3 Debug 112.149 2018-06-24 0
22811 일반 2달정도햇는데 현탐오내 6 꿀뚤 2018-06-24 0
22809 일반 토가 압타 패치안하냐 3 ㅇㅇ 59.152 2018-06-24 0
22808 일반 늒네 압타 만들기 성공적.. 감동 4 임연수 2018-06-24 0
22806 일반 vr 어떤거가 가장좋음? 4 경듀 2018-06-24 0
22804 일반 블랜더 질문좀 4 ㅇㅇ 218.157 2018-06-24 0
22803 일반 이모트로 라스푸틴 풃버전이 안들어간다 흑흑 2 ㅇㅇ 180.230 2018-06-24 0
22801 일반 난 블락 잘 안함 5 ㅇㅇ 49.143 2018-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