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로 넘어갈까 .....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953
  • 2018-06-18 02:40:52
  • 175.223


트래커를 사서 풀트래킹이란걸 해볼까 고민중 ......

러프멜 트래커 풀트래킹은 바이브임 2018.06.18 02:41:35
춤만춰 오큘과 mr은 키넥트입니다;ㅡ; 2018.06.18 02:42:18
치요키 저 쪼꼬미 볼때마대 개기엽네 2018.06.18 02:42:30
공배기 오큘ㄱㅈㅇ - dc App 2018.06.18 02:42:35
ㅇㅇ 지금 바이브인데 오큘이 좋아보여서 ... 그냥 풀트래킹 포기하고 오큘로 넘어갈까 고민 ... 175.223 2018.06.18 02:44:02
춤만춰 ㄴ지금은 2세대를 기다리는게 더 현명한 방법이라 생각되욤// vr기기가 없다면 얘기는 달라지겠지만;ㅡ; 2018.06.18 02:47:11
dlvkqkfjg1 뭔가 사는데 현명한 방법이 어딨어 ㅋㅋ 지 꼴리는데로 하는게 제일 현명하지 애초에 2세대 언제 발매 확정인지도 모르잖아 ? 기다리는게 제일 멍청하지 기회비용이 얼만데 2018.06.18 03:03:32
하벤하이드 오큘에 베이스추가하고 트래커로 가능 돈이 문제지 - dc App 2018.06.18 03:07:04
ㅇㅇ ㄴ 으으 ..... 돈이 두배로 ... 175.223 2018.06.18 03:09:44
춤만춰 ㄴㄴㄴ기다리는게 멍청하긴 함ㅋㅋ 근데 펙트는 마트에서 물건사듯 쉬운건 아니라는 거야//1.트래킹 가능한 공간은 충분한가? 2.컴퓨터성능이 따라오는가? 3.a/s지원은 확실한가? 이런거 말고도 착용감이나 그립감도 고려대상이기도 함///오죽하면 vrc한다고 원룸까지 알아보는 갤럼이 있겠냐//기다린다는게 멍청한 행동인거 맞는데 나이좀 차다보면 세상바라보는 시야가 바뀌듯 많은걸 고려하게 될수밖에 없구나 나이 먹은 아조씨가 다 미안하네ㅎ 2018.06.18 03:21:32
111 춤만춰 아저씨 mr 키넥트에여? 223.62 2018.06.18 05:05:22
ㅇㅇ ㄴㄴ 너무 화내지 말아요 바이브가 있어서 팔고 바꿀까 고민했던가 뿐인데 ..... 트래커를 사자니 뭔가 침대도 빼야겠고 방 구조도 바꿔야겠고 .... 하다보니 고민했던건데 175.223 2018.06.18 05:08:40
ㅇㅇ ㄴㄴㄴ 몸이 허약한 아조씨라 두세곡하고 나면 쉬다보니 트래커가 재미는 있어보여두 역시 체력이 안따라가려나 하기도 했구 ... 그럼 컨트롤러가 편한 오큘이 괜찮을까 했던거뿐 ...ㅠㅜ 175.223 2018.06.18 05:10: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986 일반 셰이더 존나 무겁게 만드는 방법암? ㅇㅇ 121.124 2018-06-22 0
21984 일반 가브 따라하는애들 처음봤네 4 ㅇㅇ 121.124 2018-06-22 0
21983 일반 크흑 나가기전 5분간의 댄스방 ㅇㅇ 175.223 2018-06-22 0
21982 일반 어차피 완성품도 아닌데 뭐 어때 25 MANKALO 2018-06-22 13
21980 일반 야 모델링 외주줄때 갤에 물어보고해라 시발 2 지퍼맨 2018-06-22 2
21979 일반 150빌런 현재 외주업체와 현황 20 MANKALO 2018-06-22 12
21978 일반 나아직도 애니메이션에 파티클넣고 이모트로 쓰는법모르겠는데 스카블 39.120 2018-06-22 0
21977 일반 오큘러스 VRchat 모션컨트롤 어찌함? 2 ㅇㅇ 218.146 2018-06-22 0
21976 일반 vr챗 계급 최하민이 살아남는법 3 묵언차렷충 121.140 2018-06-22 0
21975 일반 차렷충 사진찍어줄 착한갤럼구함 9 주드래곤 2018-06-22 0
21974 일반 이거 대체 어떻게하는거야 좀도와줘요 1 Karen 2018-06-22 0
21973 일반 온라인 아무도없는거 실화야? 5 ㅇㅇ 110.70 2018-06-22 0
21972 일반 마작할사람 1 ㅇㅇ 2018-06-22 0
21971 일반 인싸들.... 2 NAME_HORANG 2018-06-22 0
21970 일반 갤월드 가니까 ㅇㅇ 223.39 2018-06-22 0
21969 일반 유니티에서 고양이귀 없애기 2 ㅠㅠ 39.115 2018-06-22 0
21968 일반 비트세이버 첨해본 소감 1 Raypuaza 2018-06-22 0
21967 일반 젓 만져도 성희롱 아님 1 ㅇㅇ 223.39 2018-06-22 0
21966 일반 아바타 커미션 얼마정도함? 4 플리트 2018-06-22 0
21964 일반 블렌더에서 메쉬 다중선택 하는법 없어? 4 긴긴 2018-06-22 0
21963 일반 다들 존나깨끗하게 사네 17 ㅇㅇ 211.63 2018-06-22 0
21962 일반 데스건 구현했다 1 ㅇㅇ 121.124 2018-06-22 0
21961 일반 오늘 용산 아이파크몰 갔다왔는데 기타빌런 2018-06-22 0
21960 일반 유니티 3D오브젝트중에 얇은판같은건 없어? 10 ㅇㅇ 218.146 2018-06-22 0
21959 일반 경찰미코는 귀엽더라 2 주드래곤 2018-06-22 0
21958 일반 좋아. 다시 차렷충 탈출예정이다 5 terapia 220.83 2018-06-22 0
21957 일반 보우롤 사이트 링크좀 줄수있냐? 2 ㅇㅇ 180.230 2018-06-22 0
21956 일반 어제 보이는 사람마다 성희롱 하고다녓는데 6 카디아. 2018-06-22 0
21955 일반 갤방 사진인데 이 배경 월드 어딘지 아는 갤럼 있어? ㅇㅇ 182.209 2018-06-22 0
21954 일반 딱 이정도 공간에서 플레이중 6 Luche 2018-06-22 0
21953 일반 아바타 업로드 할려는 데 이렇게 뜨는데 뭐가 문제 인거냐?? 2 ㄴㄴ 118.221 2018-06-22 0
21952 일반 담당 아바타 모델링 근황 4 ㅇㅇ 220.93 2018-06-22 1
21950 일반 아 키넥트 잘된다.. 2 일레임 2018-06-22 0
21949 일반 빠밤폼 넘편하다이거 오큘은 무조건 바꿔라 하벤하이드 2018-06-22 1
21948 일반 옷 바꿔입혀봄 1 Luche 2018-06-22 0
21947 일반 면도하다 자꾸 찝히는데 3 ㅇㅇ 211.63 2018-06-22 0
21946 일반 각자 VR 챗에서 친구라고 인식하는 기준이 어떻게됨? 1 ㅇㅇ 110.70 2018-06-22 0
21945 일반 체스나 장기 둘 줄 아는 갤럼있냥 6 Gloxinia 2018-06-22 0
21944 일반 미코모델 어디서 구할 수 있는거임? 2 mallin 2018-06-22 0
21943 일반 방금만든 커스텀미코 5 ㅇㅇ 182.231 2018-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