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로 넘어갈까 .....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953
  • 2018-06-18 02:40:52
  • 175.223


트래커를 사서 풀트래킹이란걸 해볼까 고민중 ......

러프멜 트래커 풀트래킹은 바이브임 2018.06.18 02:41:35
춤만춰 오큘과 mr은 키넥트입니다;ㅡ; 2018.06.18 02:42:18
치요키 저 쪼꼬미 볼때마대 개기엽네 2018.06.18 02:42:30
공배기 오큘ㄱㅈㅇ - dc App 2018.06.18 02:42:35
ㅇㅇ 지금 바이브인데 오큘이 좋아보여서 ... 그냥 풀트래킹 포기하고 오큘로 넘어갈까 고민 ... 175.223 2018.06.18 02:44:02
춤만춰 ㄴ지금은 2세대를 기다리는게 더 현명한 방법이라 생각되욤// vr기기가 없다면 얘기는 달라지겠지만;ㅡ; 2018.06.18 02:47:11
dlvkqkfjg1 뭔가 사는데 현명한 방법이 어딨어 ㅋㅋ 지 꼴리는데로 하는게 제일 현명하지 애초에 2세대 언제 발매 확정인지도 모르잖아 ? 기다리는게 제일 멍청하지 기회비용이 얼만데 2018.06.18 03:03:32
하벤하이드 오큘에 베이스추가하고 트래커로 가능 돈이 문제지 - dc App 2018.06.18 03:07:04
ㅇㅇ ㄴ 으으 ..... 돈이 두배로 ... 175.223 2018.06.18 03:09:44
춤만춰 ㄴㄴㄴ기다리는게 멍청하긴 함ㅋㅋ 근데 펙트는 마트에서 물건사듯 쉬운건 아니라는 거야//1.트래킹 가능한 공간은 충분한가? 2.컴퓨터성능이 따라오는가? 3.a/s지원은 확실한가? 이런거 말고도 착용감이나 그립감도 고려대상이기도 함///오죽하면 vrc한다고 원룸까지 알아보는 갤럼이 있겠냐//기다린다는게 멍청한 행동인거 맞는데 나이좀 차다보면 세상바라보는 시야가 바뀌듯 많은걸 고려하게 될수밖에 없구나 나이 먹은 아조씨가 다 미안하네ㅎ 2018.06.18 03:21:32
111 춤만춰 아저씨 mr 키넥트에여? 223.62 2018.06.18 05:05:22
ㅇㅇ ㄴㄴ 너무 화내지 말아요 바이브가 있어서 팔고 바꿀까 고민했던가 뿐인데 ..... 트래커를 사자니 뭔가 침대도 빼야겠고 방 구조도 바꿔야겠고 .... 하다보니 고민했던건데 175.223 2018.06.18 05:08:40
ㅇㅇ ㄴㄴㄴ 몸이 허약한 아조씨라 두세곡하고 나면 쉬다보니 트래커가 재미는 있어보여두 역시 체력이 안따라가려나 하기도 했구 ... 그럼 컨트롤러가 편한 오큘이 괜찮을까 했던거뿐 ...ㅠㅜ 175.223 2018.06.18 05:10: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346 일반 움짤) 최근 브알챗 일기 4 쿨통 2018-07-30 0
35345 일반 블렌더에서 모델 변환할때 풀트래킹 옵션 킨거랑 끈거랑 많이 다른가 5 검은연 2018-07-30 0
35344 일반 모니터hdmi선 안꽃으면 vr 안되지? 3 퓨즈집속탄 2018-07-30 0
35343 일반 오늘의 마작은 재미있었다 ㅇㅇ 220.93 2018-07-30 0
35341 일반 이거 왜이런거지 1 구다코구다오 2018-07-30 0
35340 일반 오널의 댄스 추천곡 2 Luche 2018-07-30 0
35339 일반 이 사진 속에 있는 피피미 멀쩡한 사람 버젼 어디에 있는지 아는 ㅇㅇ 211.179 2018-07-30 0
35338 일반 VR 도착했는데 HDMI 포트가 하나뿐이얔ㅋㅋㅋ 4 ㅇㄴㅇㄴ 221.141 2018-07-30 0
35337 일반 춤추는거나 몸 움직이는건 좋은데 저댄방은 가기 좀 그래 13 ㅇㅇ 110.70 2018-07-30 0
35336 일반 우간다 너클즈는 어떻게 사야하는건가요 6 너클즈원츄 106.245 2018-07-30 0
35335 일반 바이브쓰고 헤드폰 쓸 수 있어? 1 ㅇㅇ 103.4 2018-07-30 0
35334 일반 월드에서 뭔 버튼 누르면 딴 곳으로 이동하는거 어캐해 2 Ι아이스젤리Ι 2018-07-30 0
35333 일반 바이브 헤드폰 따로 필요함? 2 ㅇㅇ 103.4 2018-07-30 0
35332 일반 최하급 노트북으로 브이알 3 ㅇㅇ 223.39 2018-07-30 0
35331 일반 최근들어 가장 가치있게 쓴 만원 ㅇㅇ 223.62 2018-07-30 2
35330 일반 바이브 무선킷 전력문제야 뭐 보조 배터리 끼우면 6시간 확보는 쉬울거임 10 검은연 2018-07-30 4
35329 일반 너네 부랄챗 매일 들어가는 이유가 뭐냐 16 초보자아 2018-07-30 0
35328 일반 바이브 무선킷 첨에는 3시간이라는 말 있었는데 김야기 2018-07-30 0
35327 일반 양심 고백) 5 싸이킥유코 2018-07-30 4
35326 일반 바이브 + 스트랩 + 트래커 3개 살사람있냐 ? 18 Sca1e 59.0 2018-07-30 0
35325 일반 VIVE a/s보내 본사람있냐??? 1 ㅇㅇ 110.70 2018-07-30 0
35324 일반 빨리 퇴근하고 집가서 부이알 첫경험하고싶따 앵뽀뽀 2018-07-30 0
35323 일반 바이브 무선킷 가격 씹창인데 6 Rla시민 2018-07-30 0
35322 일반 뿅가죽는 노래 링고베리 117.111 2018-07-30 0
35321 일반 바이브 수요일부터 휴일이래; 5 치요키 2018-07-30 1
35320 일반 이거 뭔뜻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7-30 0
35319 일반 바이브 무선키트 해결방법은쉽지 2 Shinbi 2018-07-30 0
35318 일반 바이브로 오큘러스 게임 돌릴 수 있어? 1 ㅇㅇ 124.85 2018-07-30 0
35317 일반 12년도에 샀던거 견적남아있네 15 하벤하이드 2018-07-30 0
35316 일반 저댄하면 떠오르는 포즈가 뭘까 4 Shinbi 2018-07-30 0
35315 일반 아니근데 다이소vr 다이소vr 211.36 2018-07-30 0
35314 일반 이거 포즈여러개만들려면 아바타 디스크립터도 여러개만들어야댐? 1 구다코구다오 2018-07-30 0
35313 일반 무선킷 비싸겠지? 아리수챤 2018-07-30 0
35312 일반 지금까지 쓴돈이 2 다이소vr 211.36 2018-07-30 0
35311 일반 무선킷 더도 덜도말고 4시간만 갔으면 좋겟다 1 카디아. 2018-07-30 0
35310 일반 바이브가 오큘보다 나아보이긴함 1 울테 2018-07-30 0
35308 일반 키넥트 되면 1 다이소vr 211.36 2018-07-30 0
35306 일반 견적짜는데 기하급수적으로 올라가네 12 하벤하이드 2018-07-30 0
35305 일반 브얄챗하면서 가장 당황했던순간 3 애플치즈 2018-07-30 0
35304 일반 키넥트 때문에좋은점 3 다이소vr 211.36 2018-07-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