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유럽애들 영국, 독일, 스웨덴, 핀란드
글쓴이
눈깔돌아간사람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935
  • 2018-06-18 01:40:05
  • 68.149
							

영국 놈들 음식 맛없다고 놀리지마셈

그건 사실이라 ㅂㄷㅂㄷ 하는거 없고 그냥 ㅇㅇ 인정함 이러고 넘어가서 놀리는 맛이 없음.

놀릴거면 발음으로 놀리샘

그럼 존나 ㅂㄷㅂㄷ 댐.


그리고 제발 부탁인데

독일애들 자기 소개하고 나서

한국인들 우르르 몰려와서

나취? 알류 나치??? 나치!!! 지크 하일!!! 이러는데

걔가 데스건 가져서 쏴버리긴 했는데 한국인만 만나면 그렇다고 하더라

심지어 걔는 독일 이민자임.

그러면서 한국 사람들 특징은

"그 국가에 산다고 하면 그 국가에서 태어났고 유럽 인종이라고 착각한다는 게 많아, 난 인도네시아에서 태어났고 아버지가 네덜란드로 이사했고 지금은 독일에서 사는데, 그러니까 나치랑 존나 상관 없지, 근데 나보고 나치라고 하먼 난 할말이 없어, 나는 인도네시아인 이지만 인도네시아 어를 전혀 모르고 독일어랑 네덜란드어를 하니까, 한국인의 특징이야. 그들은 매일 같이 내가 독일에서 왔다고 하면, 순종적 아리아인이라고 생각하지, 절대 머리속에 다문화 라는게 존재 안해" 해서 상처 받는다고 하더라

스웨덴 애들은 인터넷 속도로 자부심이 있음
내가 한국 오면 인터넷 빠름 ㅇㅇ 이러니까
한국만 인터넷 이 빠른줄 아냐? 우리 스웨덴도 인터넷이 빠르지
FPS게임은 우리가 선점했고, 심지어 유투브도 우리가 선점했지
이럼. 난 전혀 몰랏엇고 어버버 하면서

우...우리 동네는 윗동네에서 핵쏨

그러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으면서 그 핵이 망할 러시아 새끼들한테 쏴버리면 좋을텐데 이러는 것임


그리고 스웨덴 애들이랑 핀란드 애들이랑 개친하게 지냄

같이 겨울 전쟁에서 싸워서 그런건가 싶음, 심지어 스웨덴은 스웨덴 왕국 시절 러시아랑 몇십년 싸워서 그런건지 러시아 존나 싫어함
그리고 징집국가라서 한국인의 마인드는 이해한다고 하더라

같은반도 국가고
망할 빨갱이 놈들한테 침략당한적이 있으며
그리고 이겼지 그리고 망할 핀란드 하고 스웨덴을 비교하지 말라고 하더라.

무튼 3줄 요약
1.영국놈들 발음으로 놀리샘
2.유럽은 다 문화인 사람도 있음.
3.스웨덴 친구 개재밋어

ㅇㅇ 유럽은 그냥 러시아 ㅈㄴ싫어한다고 생각해도 무방하다 223.62 2018.06.18 01:42: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550 일반 오 지진이다 1 yooo 60.114 2018-06-26 0
23549 일반 저번에 시발 존------나야한놈 하나봄 1 ㅇㅇ 119.202 2018-06-26 0
23548 일반 이 캐릭터 누군지 아는 솔로몬? 4 윾동 222.113 2018-06-26 0
23547 일반 이것도 배빌런이 만든거임? 4 ㅇㅇ 218.209 2018-06-26 0
23546 일반 HP MR 을 팔고 돈보태서 오딧세이 사면 체감되냐? 8 게임가드改二 2018-06-26 0
23545 일반 그 그레이트 퍼그? Juken 2018-06-26 0
23544 일반 야 오큘 1 ㅇㅇ 114.200 2018-06-26 0
23543 일반 블렌더질문좀 2 spill 221.146 2018-06-26 0
23542 일반 현타오는데 뭐부터할까 3 Lakenls 2018-06-26 0
23541 일반 념글 느개비 ㅎㅈㅍ 알려준거 나 같은데.. 3 ㅇㅇ 182.222 2018-06-26 1
23540 일반 사진이 있는 공략글을 작성할때는 3 ㅇㅇ 14.56 2018-06-26 1
23539 일반 오큘에 마이크 내장되어있나요? 2 ㅇㅇ 39.7 2018-06-26 0
23537 일반 아 오큘 한쪽이 안들린다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6-26 0
23536 일반 드디어 배송왔다 6 ㅇㅇ 223.62 2018-06-26 0
23535 일반 아 더워 습해 끈적끈적해 2 글긔 2018-06-26 0
23534 일반 케모노프렌즈 황새 아바타 어디있는지 아는사람? 1 ㅇㅇ 175.223 2018-06-26 0
23533 일반 메테리얼이 안나와요 3 아몰랑 14.46 2018-06-26 0
23532 일반 갤월드에 압타 머잇음? 4 ㅇㅇ 223.39 2018-06-26 0
23531 일반 아바타에 대공포 설치해보고싶다 1 ㅇㅇ 223.62 2018-06-26 0
23530 일반 아조씨덜 군필여고생아바타월드가있어여? 4 티피 2018-06-26 0
23529 일반 갤럼 글보다보면 나 도촬당해있음 ㅇㅇ 223.39 2018-06-26 0
23527 일반 그 파티클에서 sub emitter 소리질문있음 2 스카블 39.120 2018-06-26 0
23526 일반 트래커 3주빌런 드디어 받을수있다 4 OXFORD 2018-06-26 0
23525 일반 나도 이렇게 양손 묶이고 당하고 싶어 8 momo 125.184 2018-06-26 0
23524 일반 VR 쓰니 되게 신기하긴 한데 1 ㅇㅇㄴㄴ 61.76 2018-06-26 0
23523 일반 오큘쓰는 사람들 질문! 2 히토리봇치 117.111 2018-06-26 0
23522 일반 글픽카드 머씀? 5 ㅋㅋㅋ 223.54 2018-06-26 0
23521 일반 월드 제작하고싶은데 빈월드를 예제로 다운받을수있는곳이 어디임? ㅇㅇ 42.82 2018-06-26 0
23520 일반 어제브알 6시간했나 존나어지럽네 ㅇㅇ 218.146 2018-06-26 0
23519 일반 카메라가 좀 많이번거롭더라 1 꿀뚤 2018-06-26 0
23518 일반 아바타 누워있는거 어케 만듬? 1 ㅇㅇㅇㅇㅇ 112.161 2018-06-26 0
23517 일반 데스건 자주맞으면 글카가 힘들어함?? 3 샹하이! 2018-06-26 0
23516 일반 브얄챗이랑 오큘이랑 어케 연동해? 1 idjz 117.111 2018-06-26 0
23515 일반 님들 마이크 머씀? 2 Joule_Picker 2018-06-26 0
23512 일반 이거 번역좀 해줄사람 3 빠쓰 2018-06-26 0
23511 일반 블랜더로 불러오면 이렇게 투명색이 되버리는데 해결책 읎음? 3 ㅇㅇ 180.230 2018-06-26 0
23509 일반 이겜 저댄밖에 할게없음 5 ㅇㅇ 223.39 2018-06-26 0
23507 일반 인천 vr방 가본갤럼잇냐 2 주드래곤 2018-06-26 0
23506 일반 옷 오오옷 오늘 새벽5시에 서울도착했네 1 애플치즈 2018-06-26 0
23505 일반 립모션이 뭐야 5 주드래곤 2018-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