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유럽애들 영국, 독일, 스웨덴, 핀란드
글쓴이
눈깔돌아간사람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935
  • 2018-06-18 01:40:05
  • 68.149
							

영국 놈들 음식 맛없다고 놀리지마셈

그건 사실이라 ㅂㄷㅂㄷ 하는거 없고 그냥 ㅇㅇ 인정함 이러고 넘어가서 놀리는 맛이 없음.

놀릴거면 발음으로 놀리샘

그럼 존나 ㅂㄷㅂㄷ 댐.


그리고 제발 부탁인데

독일애들 자기 소개하고 나서

한국인들 우르르 몰려와서

나취? 알류 나치??? 나치!!! 지크 하일!!! 이러는데

걔가 데스건 가져서 쏴버리긴 했는데 한국인만 만나면 그렇다고 하더라

심지어 걔는 독일 이민자임.

그러면서 한국 사람들 특징은

"그 국가에 산다고 하면 그 국가에서 태어났고 유럽 인종이라고 착각한다는 게 많아, 난 인도네시아에서 태어났고 아버지가 네덜란드로 이사했고 지금은 독일에서 사는데, 그러니까 나치랑 존나 상관 없지, 근데 나보고 나치라고 하먼 난 할말이 없어, 나는 인도네시아인 이지만 인도네시아 어를 전혀 모르고 독일어랑 네덜란드어를 하니까, 한국인의 특징이야. 그들은 매일 같이 내가 독일에서 왔다고 하면, 순종적 아리아인이라고 생각하지, 절대 머리속에 다문화 라는게 존재 안해" 해서 상처 받는다고 하더라

스웨덴 애들은 인터넷 속도로 자부심이 있음
내가 한국 오면 인터넷 빠름 ㅇㅇ 이러니까
한국만 인터넷 이 빠른줄 아냐? 우리 스웨덴도 인터넷이 빠르지
FPS게임은 우리가 선점했고, 심지어 유투브도 우리가 선점했지
이럼. 난 전혀 몰랏엇고 어버버 하면서

우...우리 동네는 윗동네에서 핵쏨

그러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으면서 그 핵이 망할 러시아 새끼들한테 쏴버리면 좋을텐데 이러는 것임


그리고 스웨덴 애들이랑 핀란드 애들이랑 개친하게 지냄

같이 겨울 전쟁에서 싸워서 그런건가 싶음, 심지어 스웨덴은 스웨덴 왕국 시절 러시아랑 몇십년 싸워서 그런건지 러시아 존나 싫어함
그리고 징집국가라서 한국인의 마인드는 이해한다고 하더라

같은반도 국가고
망할 빨갱이 놈들한테 침략당한적이 있으며
그리고 이겼지 그리고 망할 핀란드 하고 스웨덴을 비교하지 말라고 하더라.

무튼 3줄 요약
1.영국놈들 발음으로 놀리샘
2.유럽은 다 문화인 사람도 있음.
3.스웨덴 친구 개재밋어

ㅇㅇ 유럽은 그냥 러시아 ㅈㄴ싫어한다고 생각해도 무방하다 223.62 2018.06.18 01:42: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714 일반 운이 정말 좋은듯 1 댕타 2018-06-22 0
21713 일반 난 스스디 250기가면 충분한듯 3 울테 2018-06-22 0
21710 일반 저댄방에서 춤추느라 살은 많이 빠졌는데 12 카디아. 2018-06-22 0
21708 일반 근데 그 vr기기에 렌즈붙이는게 이름뭐더라 1 애플치즈 2018-06-22 0
21707 일반 vrcmods퍼블릭에도 이쁜거많네 1 애플치즈 2018-06-22 0
21706 일반 키넥트V2 팔려는데 살 사람 있음??? 3 asgrgf 2018-06-22 0
21705 일반 브얄몰에서 파는 컨트롤러 보호가드이거... 1 boogleboogle 2018-06-22 0
21704 일반 소리 넣는거 나루호농 2018-06-22 0
21702 일반 그클럽 트래커 배송때문에 카톡으로 따졌더니 11 OXFORD 2018-06-22 2
21701 일반 모델 하나로 된건 부위별로 못자르지?? 6 AtaGo 2018-06-22 0
21700 일반 빨리 저녁에 부이알챗해야징 2018-06-22 0
21698 일반 그 클럽 진짜 돌려 돌려 돌림판 하는듯 2 아야세쨔응 2018-06-22 0
21697 일반 그 클럽 일 하는거냐? 8 치요키 2018-06-22 0
21696 일반 오늘 그 클럽에서 트래커 산다 7 아야세쨔응 2018-06-22 0
21693 일반 오늘 금요일 1 아야세쨔응 2018-06-22 0
21692 일반 ssd는 삼성미만잡인디 ㅇㅇ;; 3 ㅇㅇ 110.70 2018-06-22 1
21691 일반 ♡♡♡VRC근황8♡♡♡ 5 음료 2018-06-22 12
21689 일반 바이브도 풀트래커되노? 3 ㅇㅇ 175.223 2018-06-22 0
21688 일반 특정 파츠만 필요하면 본은 필요없는거야?? 3 AtaGo 2018-06-22 0
21687 일반 오늘 키넥트 온다 그러네 꼬마키` 2018-06-22 0
21686 일반 ssd EVO 랑 Pro랑 성능 차이 어때? 3 Gloryman 2018-06-22 0
21685 일반 스팀 께임 이런거 어떰 3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22 0
21684 일반 작룡문 캐릭터들 껄릿한데 2 아야세쨔응 2018-06-22 0
21683 일반 키넥트 팔려는데 얼마가 적당함? 2 asgrgf 2018-06-22 0
21681 일반 그 클럽 트래커 3개주문한거 오늘 온대~~ 7 댕타 2018-06-22 0
21678 일반 3D 갤 망했는데 여기 3D 갤로 바꾸면 되는부분??ㅋㅋ 2 Bunny Y 2018-06-21 0
21677 일반 겜하다보면 자꾸 리소스메모리부족하다고뜸 1 ㅇㅇ 175.223 2018-06-21 0
21676 일반 ssd새로삼ㅅㅅ 7 공배기 2018-06-21 0
21675 일반 국내 모델링 갤러리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뿌잉뉴 2018-06-21 0
21674 일반 부랄챗 토가히미코 모델있는 월드있냐? 6 ㅇㅇ 175.223 2018-06-21 0
21670 일반 Hp MR 컨트롤러 교환하실분 찾습니다(R->L) 23 ㅇㅇ 223.62 2018-06-21 17
21668 일반 어제자 여자얼굴 지브러쉬 2 Bunny Y 2018-06-21 1
21667 일반 손가락 애니메이션 만드는데 질문 ㅇㅇ 218.238 2018-06-21 0
21660 일반 VRC갤이 아니라 모델링갤이다 1 BTKG 2018-06-21 0
21657 일반 이거 풀린거 맞지? 4 하피핏 2018-06-21 0
21652 일반 블렌더 오브젝트 본 따라가게 어떻게 해?? 6 ㅇㅇ 211.222 2018-06-21 0
21651 일반 이번 스팀 여름세일 세일리언 빌런 돌드럼즈 Rla시민 2018-06-21 0
21650 일반 혹시 쉐이더에대해서 좀 잘아는사람있음? 1 ddong123 211.251 2018-06-21 0
21649 일반 유니티 골격 문제생기는데 해결법 없음? 갓이터 2018-06-21 0
21646 일반 어흑흑 념글에 있는걸론 도저히 모르겠는데 애니메이션 어떻게 지정해야할까요 2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