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유럽애들 영국, 독일, 스웨덴, 핀란드
글쓴이
눈깔돌아간사람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935
  • 2018-06-18 01:40:05
  • 68.149
							

영국 놈들 음식 맛없다고 놀리지마셈

그건 사실이라 ㅂㄷㅂㄷ 하는거 없고 그냥 ㅇㅇ 인정함 이러고 넘어가서 놀리는 맛이 없음.

놀릴거면 발음으로 놀리샘

그럼 존나 ㅂㄷㅂㄷ 댐.


그리고 제발 부탁인데

독일애들 자기 소개하고 나서

한국인들 우르르 몰려와서

나취? 알류 나치??? 나치!!! 지크 하일!!! 이러는데

걔가 데스건 가져서 쏴버리긴 했는데 한국인만 만나면 그렇다고 하더라

심지어 걔는 독일 이민자임.

그러면서 한국 사람들 특징은

"그 국가에 산다고 하면 그 국가에서 태어났고 유럽 인종이라고 착각한다는 게 많아, 난 인도네시아에서 태어났고 아버지가 네덜란드로 이사했고 지금은 독일에서 사는데, 그러니까 나치랑 존나 상관 없지, 근데 나보고 나치라고 하먼 난 할말이 없어, 나는 인도네시아인 이지만 인도네시아 어를 전혀 모르고 독일어랑 네덜란드어를 하니까, 한국인의 특징이야. 그들은 매일 같이 내가 독일에서 왔다고 하면, 순종적 아리아인이라고 생각하지, 절대 머리속에 다문화 라는게 존재 안해" 해서 상처 받는다고 하더라

스웨덴 애들은 인터넷 속도로 자부심이 있음
내가 한국 오면 인터넷 빠름 ㅇㅇ 이러니까
한국만 인터넷 이 빠른줄 아냐? 우리 스웨덴도 인터넷이 빠르지
FPS게임은 우리가 선점했고, 심지어 유투브도 우리가 선점했지
이럼. 난 전혀 몰랏엇고 어버버 하면서

우...우리 동네는 윗동네에서 핵쏨

그러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으면서 그 핵이 망할 러시아 새끼들한테 쏴버리면 좋을텐데 이러는 것임


그리고 스웨덴 애들이랑 핀란드 애들이랑 개친하게 지냄

같이 겨울 전쟁에서 싸워서 그런건가 싶음, 심지어 스웨덴은 스웨덴 왕국 시절 러시아랑 몇십년 싸워서 그런건지 러시아 존나 싫어함
그리고 징집국가라서 한국인의 마인드는 이해한다고 하더라

같은반도 국가고
망할 빨갱이 놈들한테 침략당한적이 있으며
그리고 이겼지 그리고 망할 핀란드 하고 스웨덴을 비교하지 말라고 하더라.

무튼 3줄 요약
1.영국놈들 발음으로 놀리샘
2.유럽은 다 문화인 사람도 있음.
3.스웨덴 친구 개재밋어

ㅇㅇ 유럽은 그냥 러시아 ㅈㄴ싫어한다고 생각해도 무방하다 223.62 2018.06.18 01:42: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923 일반 유니티에서 텍스쳐 색관련해서 질문좀!!! 2 쵸마마 2018-06-30 0
24922 일반 vrchat에서 어떻게 동영상찍음? 1 ㅇㅇ 218.146 2018-06-30 0
24920 일반 캐릭터 크기 엄청작게만들어놨는데 3 ㅇㅇ 14.36 2018-06-30 0
24919 일반 마왕월드 잼있네ㅋㅋㅋ 5 ㅇㅇ 1.227 2018-06-30 0
24918 일반 블렌더 할때 본만 따로 빼와서 이식할수 있나요 ??? pocky 2018-06-30 0
24917 일반 머리에 천사링 붙였다고 점프하면 하늘로 날아가 버리네 3 ㅇㅇ 180.230 2018-06-30 0
24916 일반 충전지 8개샀음 2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30 0
24915 일반 현실은 레몬처럼 시지만 211.197 2018-06-30 0
24914 일반 graveyard 이게대체 무어신거 4 ㅇㅇ 125.181 2018-06-30 0
24913 일반 영알못 도와죠... 4 쵸마마 2018-06-30 0
24912 일반 이거 해결법 아시는분 즌다모찌 2018-06-30 0
24911 일반 vr겜은 인텔이냐 라이젠이냐 3 ㅇㅇ 2018-06-30 0
24910 일반 키넥트 헬프좀 도와줘.. 3 애플치즈 2018-06-30 0
24909 일반 graveyard 알려주실분 4 ㅇㅇ 125.181 2018-06-30 0
24908 일반 신발하나하나 본에 입힐려고해서 1 spill 221.146 2018-06-30 0
24906 일반 블렌더 쓰려고 하는데 ㅇㅇ 182.214 2018-06-30 0
24904 일반 스팀 vr 설정 어떻게하나요 ㅁㄴㅇㅁㄴㅇ 218.144 2018-06-30 0
24903 일반 충전지 4알 vs 8알 6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30 0
24902 일반 아니 쒸빠꺼 갑자기 유니티 왜이래 4 ㅇㅇ 180.230 2018-06-30 0
24900 일반 이거 커미션 해줄 사람 찾아본다...난 영상이고 다봐도 모르겠다.. 7 ㅇㅇ 27.118 2018-06-30 0
24899 일반 블렌더 이거 해결법 아는사람? 1 ㅇㅇ 121.158 2018-06-30 0
24898 일반 모델 입쪽 깨진거랑 눈쪽깨지는거 돈받고 수정해줄사람 있어?? ㅇㅇ 175.122 2018-06-30 0
24897 일반 3일 하고 현타옴 정상? 4 ㅇㅇ 14.38 2018-06-30 1
24896 일반 디지털 인싸놀이 재밌네 AiryNyan. 2018-06-30 0
24895 일반 이정도 커미션 할려먼 얼마정도 있어야할까? 6 ㅇㅇ 27.118 2018-06-30 0
24894 일반 아존나 1달 날렸네 빡친다 시바 2 모델링초보 117.111 2018-06-30 3
24893 일반 시발 지금 벙어리 상태라 외국인이 계속 말거는데 1 어흑마이갓 2018-06-30 0
24892 일반 치킨 어디 시켜먹을까 흠.. 4 LiFe 2018-06-30 1
24890 일반 MR 건전지 보통 5시간 가지않음? 5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30 0
24889 일반 베이스스테이션이 갑자기 안켜진다 3 치요키 2018-06-30 0
24888 일반 진짜 월드 강좌 3 ㅇㅇ 14.42 2018-06-30 0
24887 일반 오큘인데 계속 캐릭터가 앉아서가는거 어찌고침 6 selene 1.246 2018-06-30 0
24886 일반 월레 여목 잘 내는 놈이면 포먼트만 높혀줘도 훨 자연스러워질 듯 ㅇㅇ 119.71 2018-06-30 0
24885 일반 그래픽카드 사려고 간보는중인데 1 NAME_HORANG 2018-06-30 0
24884 일반 내일 알바 붙길 빌어줘라 7 ㅇㅇ 119.71 2018-06-30 0
24883 일반 vrc첨하는데 찐따는 하기 힘드네 6 ㅅㅅ 2018-06-30 0
24882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충전 맛이간건가..? ㅇㅁㄴ 183.102 2018-06-30 0
24881 일반 꼬리를 부착하고싶은데 3 spill 221.146 2018-06-30 0
24880 일반 요즘 vr챗 몇일동안 잘안한듯 1 아루라테 2018-06-30 0
24879 일반 아까는 오류 하나 없이 잘되더니만 갑자기 이러네 3 ㅇㅇ 180.230 2018-06-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