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유럽애들 영국, 독일, 스웨덴, 핀란드
글쓴이
눈깔돌아간사람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935
  • 2018-06-18 01:40:05
  • 68.149
							

영국 놈들 음식 맛없다고 놀리지마셈

그건 사실이라 ㅂㄷㅂㄷ 하는거 없고 그냥 ㅇㅇ 인정함 이러고 넘어가서 놀리는 맛이 없음.

놀릴거면 발음으로 놀리샘

그럼 존나 ㅂㄷㅂㄷ 댐.


그리고 제발 부탁인데

독일애들 자기 소개하고 나서

한국인들 우르르 몰려와서

나취? 알류 나치??? 나치!!! 지크 하일!!! 이러는데

걔가 데스건 가져서 쏴버리긴 했는데 한국인만 만나면 그렇다고 하더라

심지어 걔는 독일 이민자임.

그러면서 한국 사람들 특징은

"그 국가에 산다고 하면 그 국가에서 태어났고 유럽 인종이라고 착각한다는 게 많아, 난 인도네시아에서 태어났고 아버지가 네덜란드로 이사했고 지금은 독일에서 사는데, 그러니까 나치랑 존나 상관 없지, 근데 나보고 나치라고 하먼 난 할말이 없어, 나는 인도네시아인 이지만 인도네시아 어를 전혀 모르고 독일어랑 네덜란드어를 하니까, 한국인의 특징이야. 그들은 매일 같이 내가 독일에서 왔다고 하면, 순종적 아리아인이라고 생각하지, 절대 머리속에 다문화 라는게 존재 안해" 해서 상처 받는다고 하더라

스웨덴 애들은 인터넷 속도로 자부심이 있음
내가 한국 오면 인터넷 빠름 ㅇㅇ 이러니까
한국만 인터넷 이 빠른줄 아냐? 우리 스웨덴도 인터넷이 빠르지
FPS게임은 우리가 선점했고, 심지어 유투브도 우리가 선점했지
이럼. 난 전혀 몰랏엇고 어버버 하면서

우...우리 동네는 윗동네에서 핵쏨

그러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으면서 그 핵이 망할 러시아 새끼들한테 쏴버리면 좋을텐데 이러는 것임


그리고 스웨덴 애들이랑 핀란드 애들이랑 개친하게 지냄

같이 겨울 전쟁에서 싸워서 그런건가 싶음, 심지어 스웨덴은 스웨덴 왕국 시절 러시아랑 몇십년 싸워서 그런건지 러시아 존나 싫어함
그리고 징집국가라서 한국인의 마인드는 이해한다고 하더라

같은반도 국가고
망할 빨갱이 놈들한테 침략당한적이 있으며
그리고 이겼지 그리고 망할 핀란드 하고 스웨덴을 비교하지 말라고 하더라.

무튼 3줄 요약
1.영국놈들 발음으로 놀리샘
2.유럽은 다 문화인 사람도 있음.
3.스웨덴 친구 개재밋어

ㅇㅇ 유럽은 그냥 러시아 ㅈㄴ싫어한다고 생각해도 무방하다 223.62 2018.06.18 01:42: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782 일반 뱁새시점 vrc 1 ㅇㅇ 59.31 2018-06-22 0
21781 일반 아바타 표정 넣을때 2 ㄴㅇㄹ 125.190 2018-06-22 0
21780 일반 신사가는이유 ㅇㅇ 211.246 2018-06-22 0
21778 일반 브얄챗 바닥설정못하나 6 ㅇㅇ 49.143 2018-06-22 0
21777 일반 외주업체 막판에 똥싸지르고있네 51 MANKALO 2018-06-22 17
21776 일반 신사는 왜 인기가만은거냐 6 주드래곤 2018-06-22 0
21775 일반 복셀 강좌 추가분 넣었어 1 00 121.139 2018-06-22 0
21774 일반 요새 피방비 마니오름? 5 ㅇㅇ 211.63 2018-06-22 0
21773 일반 mr 킬때마다 블루투스 잡으라는데 6 BEll 2018-06-22 0
21771 일반 컴퓨터로 폰 빨리충전하는법없냐 10 ㅇㅇ 211.63 2018-06-22 0
21770 일반 난 회사 기숙사에서 하는데 2 애플치즈 2018-06-22 0
21768 일반 나도 방좁은데 잘하는중 6 하벤하이드 2018-06-22 0
21767 일반 맵 설명 - TANKI (일본식 리치마작 월드) 10 꼬마키` 2018-06-22 13
21765 일반 키넥트 하체트래킹 1 ㄹㅍㅁ 121.139 2018-06-22 0
21764 일반 애니메이션 오버라이드에서 5 라그네아 2018-06-22 0
21762 일반 유니티 캐릭터등록하려는데 6 ㅇㅇ 49.143 2018-06-22 0
21761 일반 침대때문에 자리가 없다면 침대를 버리면되지 8 임연수 2018-06-22 0
21760 일반 파이맥스전까지 오큘사고 존버 vs 바이브풀트사고 존버 7 ㅇㅇ 223.62 2018-06-22 1
21759 일반 침대 끝에 앉아서 컴하는게이없냐 6 ㅇㅇ 211.63 2018-06-22 0
21758 일반 바이브 2 x 2라는게 가구 다치우고 2x2인가요? 4 ㅇㅇ 223.62 2018-06-22 0
21757 일반 연락이 전혀 안온다....망했다....ㅠ 2 ㅇㅇ 223.62 2018-06-22 0
21756 일반 뱁새같이 쬐그만한 얘들은 다른사람 어떻게 보임? 7 카디아. 2018-06-22 0
21754 일반 여중생쟝 침대에 앉아서 MR쓰면되 12 ㅇㅇ 175.223 2018-06-22 1
21753 일반 유니티 Cloth 설명서(?) 링크 2 히토리봇치 182.226 2018-06-22 0
21750 일반 모델링 배우러감 아델리펭귄 2018-06-22 0
21749 일반 아아 현실로 돌아가고 싶어 Luche 2018-06-22 0
21748 일반 여중생쟝 방이좁은거애요 12 G군 2018-06-22 0
21747 일반 이거 어떻게 하는거야? 2 ㅇㅇ 110.70 2018-06-22 0
21745 일반 키넥트 질문좀.. 4 일레임 2018-06-22 0
21740 일반 어느시간대든 저댄방에서 춤추고있으면 3 카디아. 2018-06-22 0
21739 일반 바이브포커스는 먼가요 ㅇㅇ 59.14 2018-06-22 0
21737 일반 풀트래킹 하려고 침대부쉈음 6 ㅇㅇ 175.223 2018-06-22 0
21735 일반 바이브랑 바이브프로랑 화질차이뿐이냐 2 ㅇㅇ 211.246 2018-06-22 0
21734 일반 방 2*2 안돼는데 그럼 바이브 못 사는 거임? 2 ㅇㅇ 110.70 2018-06-22 0
21732 일반 바이브풀트래킹은 얼마에요?? 9 ㅇㅇ 59.14 2018-06-22 0
21730 일반 vr구입하려는대 딜레마에 빠졌음 5 ㅇㅇ 211.246 2018-06-22 0
21729 일반 늅늅이인데 모션이라해야하나 동작어케함여? 1 ㅇㅇ 122.47 2018-06-22 0
21728 일반 오큘러스는 얼마인가요???? 3 dd 59.14 2018-06-22 0
21727 일반 스네일마커 시간 지나면 색갈바뀌는거 1 ㅇㅇ 110.70 2018-06-22 0
21725 일반 오버라이드를 잘못만들었남... 2 ㅇㅇ 180.230 2018-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