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유럽애들 영국, 독일, 스웨덴, 핀란드
글쓴이
눈깔돌아간사람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935
  • 2018-06-18 01:40:05
  • 68.149
							

영국 놈들 음식 맛없다고 놀리지마셈

그건 사실이라 ㅂㄷㅂㄷ 하는거 없고 그냥 ㅇㅇ 인정함 이러고 넘어가서 놀리는 맛이 없음.

놀릴거면 발음으로 놀리샘

그럼 존나 ㅂㄷㅂㄷ 댐.


그리고 제발 부탁인데

독일애들 자기 소개하고 나서

한국인들 우르르 몰려와서

나취? 알류 나치??? 나치!!! 지크 하일!!! 이러는데

걔가 데스건 가져서 쏴버리긴 했는데 한국인만 만나면 그렇다고 하더라

심지어 걔는 독일 이민자임.

그러면서 한국 사람들 특징은

"그 국가에 산다고 하면 그 국가에서 태어났고 유럽 인종이라고 착각한다는 게 많아, 난 인도네시아에서 태어났고 아버지가 네덜란드로 이사했고 지금은 독일에서 사는데, 그러니까 나치랑 존나 상관 없지, 근데 나보고 나치라고 하먼 난 할말이 없어, 나는 인도네시아인 이지만 인도네시아 어를 전혀 모르고 독일어랑 네덜란드어를 하니까, 한국인의 특징이야. 그들은 매일 같이 내가 독일에서 왔다고 하면, 순종적 아리아인이라고 생각하지, 절대 머리속에 다문화 라는게 존재 안해" 해서 상처 받는다고 하더라

스웨덴 애들은 인터넷 속도로 자부심이 있음
내가 한국 오면 인터넷 빠름 ㅇㅇ 이러니까
한국만 인터넷 이 빠른줄 아냐? 우리 스웨덴도 인터넷이 빠르지
FPS게임은 우리가 선점했고, 심지어 유투브도 우리가 선점했지
이럼. 난 전혀 몰랏엇고 어버버 하면서

우...우리 동네는 윗동네에서 핵쏨

그러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으면서 그 핵이 망할 러시아 새끼들한테 쏴버리면 좋을텐데 이러는 것임


그리고 스웨덴 애들이랑 핀란드 애들이랑 개친하게 지냄

같이 겨울 전쟁에서 싸워서 그런건가 싶음, 심지어 스웨덴은 스웨덴 왕국 시절 러시아랑 몇십년 싸워서 그런건지 러시아 존나 싫어함
그리고 징집국가라서 한국인의 마인드는 이해한다고 하더라

같은반도 국가고
망할 빨갱이 놈들한테 침략당한적이 있으며
그리고 이겼지 그리고 망할 핀란드 하고 스웨덴을 비교하지 말라고 하더라.

무튼 3줄 요약
1.영국놈들 발음으로 놀리샘
2.유럽은 다 문화인 사람도 있음.
3.스웨덴 친구 개재밋어

ㅇㅇ 유럽은 그냥 러시아 ㅈㄴ싫어한다고 생각해도 무방하다 223.62 2018.06.18 01:42: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201 일반 유니티이오류 알려줄수잇는분 ARIA 1.246 2018-07-12 0
29200 일반 모모카 텍스처 다 그렸다 14 카랑카람 2018-07-12 4
29198 일반 ㄹㅋ ㅇㅇ 222.102 2018-07-12 0
29197 일반 일본인 친구가 슈라인서 한국인들이 친절해서 좋다고 하는데 2 엘에르엘 2018-07-12 0
29196 일반 바이브입고 언제대양 1 당근맛없어 2018-07-12 0
29195 일반 요새 메구밍이 잘 안보이네 1 ㅇㅇ 114.205 2018-07-12 0
29194 일반 8비트 안경 애니메이션 뭐임? 가사이_유노 2018-07-12 0
29193 일반 국적을 들키는데도 구라치고 닌혼진데슈까 하면서 씹덕짓하면 합체로보 2018-07-12 0
29190 일반 갤럼들은 일본어 1인칭 어떤거 써? 25 ㅇㅇ 39.7 2018-07-12 0
29189 일반 재팬 슈라인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88 일반 존나 초보질문이라 미안한데 MR 3 ㅇㅇ 39.118 2018-07-12 0
29187 일반 내 아바타에서 김치냄새가 나는가보다 3 유라유라 2018-07-12 0
29186 일반 근데 자기가 일본인인척 하는건 해외에서도 존나 까임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84 일반 이 게임 나가기 버튼이 뭐냐 2 ㅇㅇ 39.118 2018-07-12 0
29183 일반 누가 만든 건진 몰라도 본 참 ㅈ같이도 만들었다. 4 dafs 118.33 2018-07-12 0
29182 일반 내가 일본인을 싫어하는 이유 7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81 일반 이 글은 인종차별적인 발언이 있습니다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80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로 쉬프트 1-8까지 뭘로 누르는거야? 4 하피핏 2018-07-12 0
29178 일반 씽난다 바이브 왔다 1 ㅇㅇ 58.120 2018-07-12 0
29177 일반 한국인이랑 놀때마다 생기는 사람들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75 일반 브랼챗이 힐링게임이라고??? 3 Luche 2018-07-12 0
29171 일반 그래서 파티클리미터는 뭐임? 3 mallin 2018-07-12 0
29170 일반 핵무새들이 2차창작이랑 딴데서 퍼온거라고 깝쳐도 결국 9 합체로보 2018-07-12 0
29168 일반 모델링 추출하려고 커메 깔앗다가 오랫만에 하니까 재밋어서 계속하게됨 1 아루라테 2018-07-12 0
29167 일반 바이브 카메라 해킹방지 신ldl 2018-07-12 2
29164 일반 차렷 묵언은 프렌드룸 가면 2 에스카노르 2018-07-12 0
29162 일반 가끔 핵쟁이 장작이 들어오면 행옹호자와 핵무세들이 불씨 꺼트리려한다 2 합체로보 2018-07-12 0
29159 일반 미안하다 글 지웠다 1 ㅇㅇ 114.205 2018-07-12 0
29157 일반 무브봉 pc랑 페어링은 어케하는거냐 3 검은연 2018-07-12 0
29156 일반 vr은 없는데 아바타는 만들고싶어 3 재의귀인 2018-07-12 0
29152 일반 배고프다 mallin 2018-07-12 0
29151 일반 3호가모인거애요 하와와 2 G군 2018-07-12 2
29150 일반 어떤게 싫어? 말고 기무대띠 2018-07-12 0
29149 일반 갤러리 글 패턴 10 림크 2018-07-12 11
29148 일반 좆같음 vs 대결 15 애플치즈 2018-07-12 0
29147 일반 이거 올린다고 유튜브 계정 팜... 4 NAME_HORANG 2018-07-12 0
29145 일반 일본어 잘하는 코리안 김치들은 왜 자꾸 일본인이 척 하냐? 5 김야기 2018-07-12 0
29143 일반 문제제기충이 시르다 ㄱㄱㄱ 121.171 2018-07-12 0
29142 일반 브알챗은 힐링게임인데 2 MANKALO 2018-07-12 0
29136 일반 라이트세이버 만들기 영상봤는데 1 ㅇㅇ 59.15 2018-07-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