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유럽애들 영국, 독일, 스웨덴, 핀란드
글쓴이
눈깔돌아간사람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935
  • 2018-06-18 01:40:05
  • 68.149
							

영국 놈들 음식 맛없다고 놀리지마셈

그건 사실이라 ㅂㄷㅂㄷ 하는거 없고 그냥 ㅇㅇ 인정함 이러고 넘어가서 놀리는 맛이 없음.

놀릴거면 발음으로 놀리샘

그럼 존나 ㅂㄷㅂㄷ 댐.


그리고 제발 부탁인데

독일애들 자기 소개하고 나서

한국인들 우르르 몰려와서

나취? 알류 나치??? 나치!!! 지크 하일!!! 이러는데

걔가 데스건 가져서 쏴버리긴 했는데 한국인만 만나면 그렇다고 하더라

심지어 걔는 독일 이민자임.

그러면서 한국 사람들 특징은

"그 국가에 산다고 하면 그 국가에서 태어났고 유럽 인종이라고 착각한다는 게 많아, 난 인도네시아에서 태어났고 아버지가 네덜란드로 이사했고 지금은 독일에서 사는데, 그러니까 나치랑 존나 상관 없지, 근데 나보고 나치라고 하먼 난 할말이 없어, 나는 인도네시아인 이지만 인도네시아 어를 전혀 모르고 독일어랑 네덜란드어를 하니까, 한국인의 특징이야. 그들은 매일 같이 내가 독일에서 왔다고 하면, 순종적 아리아인이라고 생각하지, 절대 머리속에 다문화 라는게 존재 안해" 해서 상처 받는다고 하더라

스웨덴 애들은 인터넷 속도로 자부심이 있음
내가 한국 오면 인터넷 빠름 ㅇㅇ 이러니까
한국만 인터넷 이 빠른줄 아냐? 우리 스웨덴도 인터넷이 빠르지
FPS게임은 우리가 선점했고, 심지어 유투브도 우리가 선점했지
이럼. 난 전혀 몰랏엇고 어버버 하면서

우...우리 동네는 윗동네에서 핵쏨

그러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으면서 그 핵이 망할 러시아 새끼들한테 쏴버리면 좋을텐데 이러는 것임


그리고 스웨덴 애들이랑 핀란드 애들이랑 개친하게 지냄

같이 겨울 전쟁에서 싸워서 그런건가 싶음, 심지어 스웨덴은 스웨덴 왕국 시절 러시아랑 몇십년 싸워서 그런건지 러시아 존나 싫어함
그리고 징집국가라서 한국인의 마인드는 이해한다고 하더라

같은반도 국가고
망할 빨갱이 놈들한테 침략당한적이 있으며
그리고 이겼지 그리고 망할 핀란드 하고 스웨덴을 비교하지 말라고 하더라.

무튼 3줄 요약
1.영국놈들 발음으로 놀리샘
2.유럽은 다 문화인 사람도 있음.
3.스웨덴 친구 개재밋어

ㅇㅇ 유럽은 그냥 러시아 ㅈㄴ싫어한다고 생각해도 무방하다 223.62 2018.06.18 01:42: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691 일반 데스건도 이정도 정성이면 안피하고 맞아줌 7 NAME_HORANG 2018-07-11 1
28690 일반 궁금한게있는데 1 토터스 2018-07-11 0
28689 일반 데스건은 어떤 원리로 팅기는거임? 7 포동포도 2018-07-11 0
28688 일반 갤 졸라야하다 4 애플치즈 2018-07-11 1
28687 일반 바이브가 품절이 또나다니 2 MANKALO 2018-07-11 0
28686 일반 아니 오늘 바이브 살라했는데 6 토터스 2018-07-11 0
28685 일반 화이트데이 김성아 모델 만들어줄사람? 2 ㅇㅇ 58.227 2018-07-11 0
28684 일반 바이브 품절됨? 6 Rla시민 2018-07-11 0
28683 일반 휴가라서 부모님 집가는데 3 기무대띠 2018-07-11 0
28682 일반 어제 얼떨결에 브얄기기 강좌함 5 애플치즈 2018-07-11 3
28681 일반 근데 진짜 손목시계 못만드나 3 긴긴 2018-07-11 0
28680 일반 아바타에 표정추가 금액 얼마정두함? 5 ㅇㅇ 223.38 2018-07-11 0
28678 일반 사실 목소리보단 말투가 문제임 3 ㅇㅇ 211.229 2018-07-11 0
28677 일반 좆같은 목소리 들은적이 없는데 있긴 있나봐? 1 Poo_Your_Ass 2018-07-11 0
28676 일반 목소리 좆같다고 욕하지말자 진짜 1 Mutant 2018-07-11 0
28675 일반 브알챗에 꼭 필요한거 5 러프멜 2018-07-11 0
28672 일반 배우는곳에서 모델링 교육 고급과정이 생긴다네 3 아델리펭귄 2018-07-11 0
28671 일반 혹시 아바타에 동영상 넣는거 아시는분 3 ㅁㅁ 121.139 2018-07-11 0
28670 일반 VR챗 위험한게 9 Rla시민 2018-07-11 0
28669 일반 목소리에 특이점이 있으면 ㅇㅇ 39.7 2018-07-11 0
28668 일반 목소리 떡밥은 절대 안 끝남 4 싸이킥유코 2018-07-11 3
28667 일반 내 아바타에 콜라이더넣으면 어떻게됨? 2 포동포도 2018-07-11 0
28666 일반 자캐들고 퍼블릭 돌아다니는 애는 대단하다고 생각해 2 ㅇㅇ 110.70 2018-07-11 0
28664 일반 이 겜 생태계 최강은 뱁새 2 ㅇㅇ 180.65 2018-07-11 2
28663 일반 트래커 발송예정이 내일이라길래 직접 찾으러감 1 Luche 2018-07-11 0
28662 일반 목소리 좆같다고 머라하지마 21 ㅇㅇ 110.70 2018-07-11 12
28660 일반 얘는 왜 로갓해도 누군지 알거같지 1 ㅇㅇ 110.70 2018-07-11 0
28659 일반 목소리가지고 그러는건 비겁하다! 3 와쳐는레나다 2018-07-11 0
28657 일반 브알챗하면서 처음으로 찍은사진 치요키 2018-07-11 0
28656 일반 궁금한데 vr기기 질문.. 4 ㅇㅇㄴ 121.168 2018-07-11 0
28655 일반 우리 회사에 vrchat 갤 하는 새끼 있나보다 6 10선비 2018-07-11 0
28653 일반 이 갤엔 디시 유입이 상당히 많은가보다 4 피냐타 2018-07-11 0
28652 일반 목소리만 들어도 역겨운애들이 있긴 있구나 7 ㅇㅇ 223.62 2018-07-11 0
28650 일반 내 아이피 차단 당했다는데 이게 뭔소리? 4 asdf 1.210 2018-07-11 0
28649 일반 데스건요약 3 합체로보 2018-07-11 1
28648 일반 전투조끼 모델은 대충 찾았는데 Poo_Your_Ass 2018-07-11 0
28647 일반 근데 진짜 퍼블릭 아바타 즐겨찾기만 가능하게 해도 핵쟁이 수가 팍 줄텐데 30 긴긴 2018-07-11 0
28646 일반 vr챗 기기 추천좀 해주세요 5 우잉 61.32 2018-07-11 0
28645 일반 뒷짐진 자세 보니까 1 Poo_Your_Ass 2018-07-11 0
28643 일반 이번 데스건 사건의 교훈은 그거임 2 싸이킥유코 2018-07-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